오늘은 용군단 1 시즌에서 돌아온 군단의 던전 중 하나인 용맹의 전당에서, 신왕 스코발드 전에 상대해야 하는 고대 왕들을 다수 동시에 상대해 약 1분 가량의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방법이란 바로 아래 스크린샷에서 보실 수 있듯, 히리아 또는 펜리르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갈림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벌꿀술 잔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이용해 다른 기타 적들을 손쉽게 넘어가는 것 역시 가능하지만, 그 진정한 가치는 바로 스코발드 전투 직전에서 빛납니다.


▲ 벌꿀술 잔

스코발드로 이어지기 전 상대해야 하는 네 명의 왕 (왕 토르, 왕 라눌프, 왕 비요른, 왕 할도르)의 경우, 단 한 명의 왕과 싸우고 있는 상태라 하더라도  벌꿀술 잔을 이용해 다수의 왕들을 한꺼번에 상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최대한 많은 왕에게  벌꿀술 잔을 던져 전투는 불가능해도 적대적인 상태로 변경합니다.
2. 상대하고자 하는 왕 한 명에게 말을 걸어 전투를 시작합니다.
3. 활성화된 왕을 적대적인 왕이 있는 위치로 데려가면, 적대적인 왕이 자동 공격을 통해 활성화된 왕 처치를 돕습니다.
4. 벌꿀술이 만료된 후 다른 왕에게 말을 걸면 2명의 왕을 동시에 상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왕이 죽으면, 다른 왕에게 말을 걸어 그 왕 또한 활성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