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1151


새벽의 전령 아샤다르 탈것과 여행자의 인장을 빠르게 획득하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2023년 2월 여행자의 기록 활동 목록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 2월의 가장 손쉬운 활동 목록

교역소에 사랑을 - 50점
- 교역소 무역상, 마네킹 및 탈것에게 /사랑 하기
/사랑 해야하는 애완동물은 가로크입니다.

용의 위상에게 사랑을 - 50점
- 발드라켄에 있는 용의 위상에게 /사랑 하기

몰락한 용에게 사랑을 - 50점
- 공격대 내에서 몰락한 용 2마리에게 /사랑 하기
- 네 용은 오닉시아, 말리고스, 신드라고사 및 데스윙으로, 고레벨 캐릭터는 이들을 모두 손쉽게 처치할 수 있지만 우두머리가 혼자이고 아주 빠르게 처치가 가능한 오닉시아와 말리고스를 추천합니다.
- 오닉시아는 먼지진흙 습지대의 오닉시아의 둥지, 말리고스는 노스렌드의 영원의 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각주: 우두머리를 처치하기 전에 /사랑 을 사용하세요 - 특히 말리고스는 사망 시 시체가 사라집니다.

잔질의 느린 독 마시기 - 50점
- 잔질의 느린 독은 스톰윈드의 제럴드 블랙, 오그리마의 알페우스 카인 또는 달라란의 젠리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독을 마시면 일주일 후에 사망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맛있는 애완동물 간식 사용 - 100점
- 맛있는 애완동물 간식 5개를 사용해야 하며, 이는 노스렌드 달라란의 브리아니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입힌 조각 케이크,  얇게 썬 딸기 파이,  아름다운 조각 케이크 먹기 - 50점
- 각 아이템은 노스렌드 달라란의 에이미 및 다크문 축제에서 구입할 수 있는  파티 초콜릿 케이크,  큰 딸기 파이,  아름다운 케이크를 클릭했을 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최소 28 레벨이 요구됩니다.

용의 섬 야외 우두머리 처치 - 100점
용의 섬 내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를 한 번만 처치하면 되는 만큼, 아주 간단하고 완료하기 쉽습니다.

용의 섬 PvP 전역 퀘스트 완료 - 100점
- PvP를 좋아하지 않는 플레이어에겐 어려워 보일 수 있으나, 단순히 PvP 전역 퀘스트를 한 개만 완료하면 됩니다. 용의 섬에는 매일마다 2개의 PvP 전역 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용의 섬 아이템 낚기 - 100점
- 물고기를 포함해 아이템을 50개만 낚으면 되며, 조금 시간이 걸릴 수는 있어도 낚시를 단 50번만 하면 됩니다.
- 저레벨 플레이어라도 깨어나는 해안으로 가는 배에 탑승한 후 해안에서 낚시를 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용의 파멸 성채 공성전 완료 - 50점
- 몇 시간마다 깨어나는 해안에서 진행되는 용의 파멸 성채 공성전을 한 번만 완료하면 됩니다.

투스카르 공동체 잔치 참여 - 50점
- 몇 시간마다 하늘빛 평원에서 진행되는 공동체 잔치에서 과제 10개를 완료하면 됩니다.

마루크 켄타우로스와 사냥의 제전 완료 - 150점
- 용의 섬 전역에서 진행되는 사냥의 제전에 2번 참여하면 됩니다.

경매장에서 경매로 5000골드 획득 - 100점
- 무엇을 파느냐에 따라 시간이 조금 걸릴 수는 있지만, 꽤나 어렵지 않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골드를 만드는 데는 관심이 없고 빠르게 활동을 완료하고만 싶다면, 깨어난 정수 같이 수요가 높은 아이템을 구입해 되파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위에 언급된 활동들을 대체할 수 있으나 특정 상황에서만 진행이 가능한 활동들도 몇 가지 존재합니다:

용의 섬 전역에서 평판 획득 - 150점
- 약간의 시간이 들지만, 특정 평판을 증가시켜 주는 토큰이나 관련 퀘스트 등을 완료하면 손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에 사랑을; 용의 섬에서 덜렁발의 귀환석 사용
- 온누리에 사랑을 기간에만 가능하고  덜렁발의 사랑스러운 귀환석이 필요하지만,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기만 한다면 쉽고 빠르게 150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