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2489


신규 10.1 패치 PTR 빌드를 통해 대부분의 아베루스 공격대 전리품에 제대로 된 이름이 추가된 가운데, 흥미로운 플레이버 텍스트들 또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흑요석 모사꾼의 천부권 - "계승자만이 알아볼 것이고, 어리석은 자만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드랙티르의 시련 외투 - " '너희 중 대다수가 죽을 거다. 하지만 주인님은 완벽한 작품을 바라신다.' "
불길한 오색 정수 - "아름다운 색채의 소용돌이 이면에는 그간 행해진 잔혹한 실험이 숨겨져 있습니다."
실험체 1호 연날개 - "지스카른은 실패작에게도 하나하나 목적을 찾아주었습니다."
학자의 고찰 곤봉 - "모든 문제가 *진짜로* 못처럼 생겼을 때 사용하세요."
카자라의 접목 친구 - "본인이 간절하게 소망한 대로, 지옥벼림은 결코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어떤 아이템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더해주는 이런 플레이버 텍스트는 그 아이템의 뒷배경을 설명해 주거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거나 관련된 흥미로운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베루스가 뒤틀린 비밀 실험실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일반적인 플레이버 텍스트들보다는 조금 더 잔혹한 편입니다.

https://twitter.com/ScarizardPlays/status/164631404556441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