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 패치 내 증강 기원사 아이콘으로 볼 수 있는 검은용군단 위상의 암시
출처 : 와우헤드


10.1.5 패치에 추가되는 증강 기원사의 신규 능력이 검은용군단의 다음 위상을 의도치 않게 밝혀버린 걸까요? 신규 능력 중 하나인 검은용 위상의 호의 아이콘은, 우리가 보아온 캐릭터 중 하나와 무척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10.1.5 패치의 증강 기원사 아이콘 중에는, 높은산 타우렌 때의 에비시안의 모습과 무척 비슷하게 코뚜레를 하고 있는 검은용의 모습이 존재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이들은 용군단 대장정에서 계속해서 사벨리안과 래시온 간을 중재해온 에비시안이 검은용군단의 위상이 될 것임이 확정되었다고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현재 이 아이콘에 등장한 검은용의 모델은 에비시안, 래시온과 사벨리온 모두의 검은용 모델과 일치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물론, 새로운 검은용 위상이 선출된다면 이에 맞는 새로운 모델이 추가되는 것 또한 충분히 가능한 일이겠지만요. 아니면, 코뚜레는 없어도 데스윙이 되기 전 넬타리온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단순히 아티스트의 상상력에 불과할지도 모릅니다. 어찌 되었든, 누가 진정한 검은용군단의 위상이 될지는 지켜봐야 할 부분일 듯 합니다.


에비시안, 사벨리안, 래시온의 용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