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3194

용암엄니는 용군단 쐐기 2 시즌에서 가장 어려운 우두머리 중 하나인 가운데, 플레이어들이 이 전투를 훨씬 더 쉽게 만드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넬타루스 내 용암엄니 상대 방법

쐐기 던전 내 다양한 우두머리들이 우후죽순으로 너프되고 있는 가운데, 넬타루스의 용암엄니만은 계속해서  폭군 주간의 벽이라는 그 위치를 굳건히 사수해 왔는데요. 용암엄니가  불안정한 변종을 통해  용암 촉수 중첩을 얻을 때마다,  용암 분출의 지속 시간은 최대 5중첩까지 상승하게 됩니다. 5중첩에서는  용암 분출의 공격력이 무려 20초 씩이나 유지되기에, 살아남기가 훨씬 힘들어집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은  뜨거운 마그마 업적에 필요한 용 약제물을 이용해  용암 촉수의 중첩 상한선을 제어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용암엄니가 있는 방에 들어섰을 때, 오른쪽으로 향하면 이 "용 약제물"을 책상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1. 한 플레이어가 용 약제물을 집어들면, 추가 사용 버튼을 이용해 약제물을 던질 수 있습니다.
2. 첫 용암 분사 때 용 약제물을 욤암엄니 발 밑에 던져야 합니다.
3. 성공적으로 해냈다면, 용암엄니의 등에 5개의 촉수가 돋아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첩이 2중첩에만 유지됨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대로 해내기만 한다면 용암엄니의  용암 촉수 중첩이 2 중첩이라는 상한선을 가지게 되며, 이에 따라 도트기가 단 8초만 지속되어 전투 내 치유 요구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용암엄니는 위에서 언급했듯  폭군 주간에서 넬타루스 고단을 시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있어 가장 까다로운 우두머리이기에, 특히나 높은 단수의 던전에서는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거의 필수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