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화젤리
2024-03-31 11:24
조회: 2,252
추천: 0
증강떡밥 나왔던 김에 정리하는말주변에 이슈에 대해 얘기를 하다보니 예지가 유연 아니에여? 모래가 치명 아니에여? 같은 질문을 받고 머리가 아찔해진 나머지 스킬 정리하는 글을 적었습니다 지속시간은 특화 19% 기준, 쿨타임은 쿨감 10% 기준임 10% 확률로 대상자가 쓴 스킬 15% 효율로 다시 데미지 들어감(운명의 거울, 중간에 패치 몇번 돼서 퍼센트 바꼈는지라 확실하지 않음) 칠흑은 예지 걸린 대상을 우선으로 사용 칠흑의 힘 -> 27초쿨 / 대상자 12초간 증강 지능의 6.5%만큼 주스탯 증가 / 4명 걸림, 예지가 걸려있는 대상을 우선함. 가까운 딜러를 우선함 기본 지속시간은 12초지만 강화스킬, 분출을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늘어 업타임은 80~90%까지 늘어날 수 있음. 영겁의 숨결 -> 1분 48초 쿨 / 범위 찍고 날아가면서 적들에게 디버프를 뿌림. 12초동안 칠흑 걸린 사람들이 디버프 걸린 적에게 가하는 피해의 10%를 축적함. 지속시간 끝나면 축적한 피해를 치명타로 터뜨림 흐르는 모래 -> 12초간 유연 19% 증가 강화 주문 2가지(지각 변동, 불의 숨결) 을 쓸 시, 칠흑과 예지가 걸려 있는 가까운 딜러를 우선순위로 1명에게 부여됨 강화주문의 쿨은 27초기 때문에 한번에 2명 정도만 부여됨. 여기서 분리에 문제가 생기는 이유 예지 - 치명타로 인한 추가 자원 습득이나 추가 데미지, 추가 기믹 붙은 경우, 잘 못떼어내는 경우가 있음 흐르는 모래 - 유연은 장신구딜, 무기 사효딜같이 '이것도 적용됨????' 싶은 스탯임. 놓쳐서 적용 못하는 경우 영겁 - 얘도 좀 있는 거 같은데 얜 늘 깐부들이랑 쓰니까 잘모름 칠흑 - 전체적으로 문제있는 애들이 얘도 문제있음 보호막딜 - 틴드랄 사이페딜, 피락 사이페딜은 칠흑과 흐르는 모래, 예지 집계 안됨 (그래서 8,9넴이 유독 다른 딜러들보다 딜량이 낮아 보이는 것) 뎀증 패턴 - 스몰데른의 사이페 구슬로 인한 뎀증이 제대로 반영 안됨. 이라는데 잘 모르겠음 빅풀 - 사실 이건 잘 모르겠는데 빅풀에서 음수값을 기록 어쩌구 하는 게 있다고 함 'ㅅ'; 근데 대부분은, 증강이 손해를 보는 구조니까 증강 안하시는분들은 다른 분 로그 보고 '아 저새끼 증강 버프 묻어서 이득봤네' 이거만 말하고 지나가시면 됩니다. 사실 이게 머리아픈게 님들 법사가 지능 5%주는거 로그에 포함시키잔 얘긴 안하잖음 전사가 재집쓰면 악흑 로그에서 체력준만큼 떼와야 한단 얘기 안하잖음 결국 얼마만큼 포함하고 얼마만큼은 안되냐 문젠데 완벽을 바라긴 힘들 거 같음 ㅎㅎ 시즌마다 바뀌는 모든 딜 기믹을 빠짐없이 다 로그에 분리되게 적용하는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EXP
89,328
(46%)
/ 92,001
낙화젤리
<아즈샤라> 짖다 druid 고얀것 shaman 고오얀거 druid 힝힝구 preist 종호 evoker 녹삵 evoker 돌곡 evoker 방어구장인 evoker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