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탱 6힐 17딜

 

1페이즈

 

기본적으로 밀리가 이그나시우스 딜을 하고 원거리들은 펠루디우스를 딜합니다.

 

진형

6시에서 이그나시우스를 탱킹, 12시에서 펠루디우스를 탱킹합니다.

지정된 4명(흑마, 법사)은 대각선 가장 먼 곳에 위치하여 이그나시우스의 돌진을 받아줍니다.

원거리는 센터를 둘러싸는 형태를 취합니다. (펠루디우스의 광역을 주의할 것.)

 

무빙 택틱

1. 중력핵과 전하충격 숙주는 센터에 모입니다.(즉, 센터는 항상 비어있어야 합니다.)

2. 물 디버프자는 밀리쪽으로 뭉쳐서 밀리가 버프를 받도록 합니다.

-> 화염방패를 최대한 빨리 깨기 위해서 입니다.

3. 물폭탄을 맞으면 불에 비비고 원위치합니다. (3번째 물폭탄은 화염방패가 먼저오기 때문에 지울 필요가 없습니다.)

 

3화염방패 직전에, 중력핵을 보고 넘어가는게 유일한 주의점입니다.

딜 조절을 잘하면 양측 모두 22%선에서 넘어가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첫 트에 2페이즈를 볼 수 있었을 정도로 1페이즈 난이도는 쉽습니다.

 

 

2페이즈

 

일반과 달라지는 점은 얼음구슬과 불바닥 뿐입니다만,

단 한번의 실수가 사망 혹은 공대 전멸을 일으킵니다.

그 어떤 것보다 무빙이 우선시됩니다.

 

사망 혹은 전멸에 이르는 실수는 사실 아래의 3가지 밖에 없습니다.

1. 얼음구슬의 폭발

2. 벼락막대의 징검다리

3. 디버프 스왑 실패

 

무빙 택틱

1. 자신이 얼음구슬, 벼락막대 대상자가 아니라면 센터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2. 버프의 스왑은 천둥충격, 지진 직후 최대한 신속하게 합니다.

3. 얼음구슬이 젠되는 이펙트가 보이면 그 즉시 방 중심을 기준으로 점대칭 이동합니다.

이때 해당 위치나 그 경로에 있는 중력우물 혹은 회오리를 주의합니다.

4. 벼락막대자는 모든 것을 중지하고 산개합니다. 이때 자신 주변에 중력우물, 회오리가 있다면 그 위치에서 이탈해야합니다.

 

저희 공격대 같은 경우에는 디버프를 4번 스왑하고 3페이즈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 자체가 전투부활이 하나라서, 진정한 지옥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3페이즈

 

    ○

  ● ★ ●

○ ☆   ☆ ○

  ● ★ ●

    ○

 

범례

● : 딜러1명

○ : 힐러1명

★ : 딜러2명

☆ : 힐러1명, 딜러1명

 

총 12포인트에 16명이 서는 진형을 취했습니다.

9포인트 진형에 비해서 넓게 산개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이 탱커의 스핀 무빙이었습니다.

사실상 공격대의 피가 출렁이는 시간은 두번째 용암분출 이후 중력붕괴를 시전하면서부터입니다.

이때 블러드를 켰고, 3번째 용암분출부터 중력붕괴까지 약 20초간 공격대 생존기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4번째 용암폭발 직후에 잡았습니다. 

 

 

*. 타임테이블

3페이즈 모든 기술의 쿨은 25초입니다.(첫 사이클 이후 거의 정확하게 쿨마다 돌아감.)

최초의 용암분출은 15~20초 사이에 시전합니다.

용암분출과 동시에 전깃줄의 갯수가 하나 늘어납니다.

중력붕괴는 용암분출 시전 후 10초 전후로 사용합니다.

 

그걸 단순화한 사이클 ([]는 초)

[15]용암1+전깃줄2 -> [25]중력붕괴1 -> [45]용암2+전깃줄3 -> [55]중력붕괴2 -> [75]용암3+전깃줄4 -> [85]중력붕괴3

[105] 용암4+전깃줄5 -> [115] 중력붕괴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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