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서버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것이므로 구체적인 수치나 그런건 없거나 안맞을수 있습니다.

보스체력
몸통 1449만
왼발, 오른발 각각 749만

스킬정보

보스
흑요석갑옷 - 전투시작시 80중첩을 가지고 시작하며 1중첩당 받는피해가 1%씩 감소합니다.
기본적으로 받는피해 80%감소상태이며 몸통과 왼발 오른발은 피통을 공유합니다. 몸통의 체력이 25%가 되면 2페이즈 돌입.
타오르는갑옷 : 중첩당 보스의 공격력이 5%씩증가. 매우 긴 주기로 1중첩씩 감소함.
발구르기(스킬명 까먹음;) : 공대전체에 3만~4만의 광역 화염피해, 근접자 짧은거리 넉빽

큰쫄(피통 약 170만)
제물 : 매1초마다 주변에 화염피해(최초데미지는 약 2천)
지옥의 격노 : 중첩당 공격력 10%증가, 받는피해 10%증가(시간이지날수록 저절로 상승)

작은쫄 (피통 약 11만)
용해 : 30초뒤 무작위 대상에게 돌진해 남은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자폭공격


1페이즈 (라이올리스 잡으러가실 1종대형면허 소지자 모십니다.)

1 페이즈의 핵심은 보스를 얼마나 잘 운전하는가에 달려있습니다. 왼발을 딜을하면 보스가 왼쪽으로 회전하며 오른발을 딜을 하면 오른쪽으로 회전하게 됩니다. 회전을 위해선 순간적인 딜집중이 필요하므로 다수의 딜러가 조절을 해야합니다. 만약 회전에 실패해서 보스가 외곽에 위치한 용암에 다다르면 보스가 용암을 들이마신후 맵전체에 내뿜어서 매 2초마다 공대전체에 5만의 화염피해가 들어오는데 오숙이나 방벽등으로 버틸 여지는 있지만 굉장히 위험하므로 그전에 미리 보스의 방향을 전환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전투중에 5개의 화산이 등장하는데 그중 1개의 화산은 활성화되고 4개의 화산은 휴면상태이며 일정주기마다 화산이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된 화산은 무작위공대원 3명에게 화염피해를 입히며 중첩가능한 받는 화염피해 10%증가 디버프를 남깁니다. 하나의 화산이 파괴되면 새로운 화산이 등장합니다.
보스가 활성화된 화산을 밟으면 흑요석갑옷의 중첩이 10만큼 낮아지고 비활성된 화산을 밟으면 중첩당 보스의 공격력이 5%씩 증가하는 버프(타오르는 갑옷)를 얻게 됩니다.(한번에 3중씩) 공격력 증가 버프는 아주 느린주기로 1중씩 감소하게 됩니다. 만약 활성화된 화산을 빠르게 없에지 못하면 활화산의 갯수가 자꾸 늘어나서 받는화염피해증가 디법을 리셋하지 못해 전멸하게 됩니다.

작은쫄과 큰쫄이 나오는데 작은 쫄은 총 5마리가 등장하며 30초후 무작위 공대원에게 돌진해 자폭을 하므로 모아서 광처리하면 되며(피통이 11만뿐이 안되므로 1명만 쳐도 충분) 큰쫄은 170만의 체력을 가지고 주변 약 20미터 반경에 매초마다 화염피해를 입히므로(최초데미지는 2천가량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증가합니다.) 원거리가 딜해서 처리합니다. 큰쫄은 일정시간마다 공격력이 증가하고 동시에 받는피해가 증가합니다.

파괴된 화산의 자리에는 용암바닥이 생성됩니다. 화산과는 별도로 일정주기마다 불기둥이 생성된후 폭발하며 폭발시 4방향으로 균열이 생기는데 폭이 매우 좁지만 데미지는 엄청나므로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활화산의 받는 화염피해증가 디법과 연계되면 한방에 삭제될수도 있습니다.

보스를 운전해 활화산은 없에고 휴화산은 피하면서 흑요석갑옷을 벗겨내고 체력을 25%아래로 내리는게 1페이즈의 목표가 됩니다.


2페이즈
보 스의 체력이 25%가 되면 2페이즈에 돌입하며 이ㅤㄸㅒㅤ부터 보스는 어그로를 인식하고 자유롭게 이동하며 탱커를 공격하는 일반적인 보스가 됩니다. 보스는 매초마다 공대전체에 약 1만의 화염피해를 입히고 발구르기 주기가 1페이즈보다 훨씬 짧으므로 힐러의 마나를 엄청나게 잡아먹게 만들어서 타임어택형태가 됩니다. 원거리는 다같이 모여서 공대생존기 받아가면서 보스를 마무리 하면 되겟습니다. 탱도 같이 생존기 받겟다고 보스대려왔다가는 발구르기에 단체넉빽맞고 힐밀려서 전멸할수도 있습니다.

주의 - 활화산이 남아있는상태로 2페이즈에 돌입하면 활화산을 파괴할 방법이 사라집니다.
무난하게 흘러가면 흑요석갑옷은 0중이되지만 흑요석갑옷이 남은 상태로 2페이즈에 진입할경우 2페이즈에도 갑옷이 남아있게 되므로 반드시 다 벗기고 2페이즈로 가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