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도감


영광의 불길: 베일록의 공격은 주기적으로 현재 대상 안에서 타오르는 불꽃을 일으켜 받는 피해가 20% 증가하지만 최대 생명력 역시 20% 증가하게 합니다. 매번 베일록이 영광의 불길을 걸 때마다 그 역시 타오르는 영혼 효과를 얻어 입히는 화염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타오르는 영혼: 매번 베일록이 영광의 불길을 걸 때마다 그는 타오르는 영혼 효과를 얻어 입히는 화염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고통의 파편: 베일록이 적들의 한가운데에 수정을 소환하여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암흑의 광선을 계속 발사하도록 합니다.

  • 고통: 중첩 당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3677 암흑 피해를 입히고 매 초마다 1중첩씩 증가합니다.
  • 고통받음: 고통 효과가 사라지면 해당 플레이어는 고통받음 효과에 걸려 40초 동안 받는 암흑 피해가 250%만큼 증가하고 가하는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 고통의 물결: 고통의 파편에게서 15m 내에 아무도 없을 경우 파편에서 이 효과가 방출되어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 초마다 15759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생명의 불꽃: 고통으로 피해를 받는 대상에게 직접 치유를 시전하면 해당 치유사는 대상에게 걸린 고통 중첩만큼 생명의 불꽃을 얻습니다. 그 후 영광의 불길에 걸린 대상에게 단일 대상으로 직접 치유를 시전하면 생명의 불길이 발동하여 15초 동안 영광의 불길에 걸린 대상에게 가하는 모든 치유량이 생명의 불꽃 중첩 당 2%씩 증가합니다.
  • 생명의 불길: 영광의 불길에 걸린 대상에게 가하는 모든 치유량이 이에 소비된 생명의 불꽃 중첩 당 2%씩 증가합니다. 생명의 불길 효과가 사라지면 이 불길 효과를 만들어낸 생명의 불꽃 중첩을 다시 되찾습니다.

베일록의 칼날: 베일록이 주기적으로 그의 칼날 중 하나를 암흑이나 불꽃의 기운으로 강화하여 15초 동안 그 칼날만 사용합니다.

  • 학살의 칼날: 베일록의 근접 공격은 일반적인 물리 피해 대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94%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정상적인 수단으로는 저항하거나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베일록의 공격 속도는 100% 느려집니다.
  • 지옥불의 칼날: 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베일록의 근접 공격은 일반적인 물리 피해 대신 대상에게 84047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탱커의 피통이 1중첩당 20%씩 늘면서 받는피해도 20%씩 늘어서 거의 쌤쌤이지만, 
거기에 추가로 보스가 1중첩당 화염데미지가 20% 증가하기 때문에
갈수록 지옥불칼날의 데미지를 버티기가 힘들고, 지옥불칼날의 데미지를 버텨도 힐러가 늘어난 피통을 
채우는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타임어택형 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보시다 시피 탱커교대를 해도 발레록의 화염데미지 증가 중첩은 사라지지 않기때문에
중첩이 없는 피통 20만짜리 탱커가 교대해봐야 지옥불칼날때 끔살밖에 안 나므로 1탱으로 갈듯.

탱커피가 늘어나는건 이자로 치면 복리가 아니라 단리이자 형식인듯.
 20만 x 1.2 x 1.2 x 1.2 ~ 가 아니라 20만 x 1.2 하면 피통이 4만 증가하는데
중첩마다 4만씩 증가하는 형식인듯 합니다. 복리로 하면 20중첩때 700만쯤 됨(무서운 복리이자)

갈수록 탱커피가 늘어나서 30중첩 때 탱커피가 140만 가량 되기 때문에(500만 될때는 최후의 저항 등 버프)
고통의 파편의 대상이 되는 사람이 중첩을 최대한 많이 받아야 힐러의 치유량 증가중첩도 늘어나기 때문에 
고통의 파편 대상의 생존기지원이나 힐 지원도 상당히 중요해 보임. 

생명의 불꽃은 단발성이 아니라 탱커에게 줬다가 다시 돌아오는 스킬로 전투내내 유지하면서 중첩을 계속해서 늘려야
늘어나는 탱커의 피통에 힐을 맞출수 있는듯.

고통대상자 중첩 10중첩 -> 고통대상자 힐해서 생명의 불꽃 10중첩 힐러가 얻음 -> 이때 힐러가 탱커에게 힐하면
탱커가 생명의 불길 10중첩을 얻어서 받는힐량 20% 15초간 늘어남 -> 15초가 지나면 다시 힐러가 불꽃 10중첩 얻음
-> 여기서 고통대상자 10중첩인 사람을 다시 힐하면 해당 힐러의 중첩은 20중첩이 됨 -> 이걸 탱커에게 힐하면 탱커가
얻는 힐 증가 버프는 20중첩으로 40% -> 무한로테이션

대충 이런 메커니즘인듯함 

학살의 칼날은 도발기 있는 딜러가 그때만 잠시 탱해주면 될듯

결론 : 딜열심히 하구, 고통대상 최대한 오래살려서 힐러들 중첩 빠방하게 먹어서 탱커잘살리면 됨 ㅎ_ㅎ

오류있으면 리플에 추가해주세요


혹시 안 보이시는 분은 http://youtu.be/iTjk0aU6ixw 여기서 영상 보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