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 시점



힐사 시점

 

표범 형상

판드랄은 적들이 뭉쳐있지 않을 때는 표범으로 변신합니다.

  • 도약의 불꽃: 판드랄은 적에게 뛰어들어 좁은 지역에 31518 화염 피해를 입히고 불꽃의 영혼을 한 마리 생성합니다. 이 공격은 기력 100을 소비합니다.

  • 불꽃의 영혼: 이 작은 불타는 표범은 쓰러지기 전까지 적들을 공격합니다.

  • 아드레날린: 판드랄은 매번 도약의 불꽃을 쓸 때마다 아드레날린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매 중첩마다 그의 기력 재생을 20% 증가시킵니다. 판드랄은 그가 형상을 바꿀 때마다 아드레날린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분노: 판드랄은 그가 표범이나 전갈로 변신할 때마다 분노 1중첩을 얻어 입히는 물리 피해가 전투가 끝나기 전까지 10% 증가합니다.


전갈 형상

판드랄은 일곱 명 이상이 뭉쳐있을 때는 전갈로 변신합니다.

  • 불꽃 대낫: 정보 없음 (DB에서 찾아본 결과 전방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인 기준 75만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25인 기준 225만. 기력 100을 소비합니다.)

  • 아드레날린: 판드랄은 매번 불꽃 대낫을 사용할 때마다 아드레날린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매 중첩마다 그의 기력 재생을 20% 증가시킵니다. 판드랄은 그가 형상을 바꿀 때마다 아드레날린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분노: 판드랄은 그가 표범이나 전갈로 변신할 때마다 분노 1중첩을 얻어 입히는 물리 피해가 전투가 끝나기 전까지 10% 증가합니다.


2단계: 영광의 불길!

판드랄은 계속 표범이나 전갈 형상으로 변신하지만, 세 번 변신할 때마다 한 번씩 판드랄은 인간 형상을 취하여 불타는 회오리바람으로 적들을 잠시 가둬두고 다른 주문을 시전합니다. 표범 형상에서 전갈 형상으로 변신할 때 판드랄은 타오르는 씨앗을 뿌리고, 전갈 형상에서 표범 형상으로 변신할 때 그는 불타는 구체를 뿌립니다.

  • 불타는 회오리바람: 세 번 변신할 때마다 한 번씩 판드랄은 인간 형상을 취하여 불타는 회오리바람으로 적을 잠시 가둬둡니다. 불타는 회오리바람은 모든 적 대상을 공중으로 날려보내 3초 동안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게 하지만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게 합니다.

  • 타오르는 씨앗: 판드랄이 표범 형상에서 전갈 형상으로 변신할 때 그는 타오르는 씨앗을 뿌려 적들에게 심습니다. 각각의 씨앗은 서로 다른 속도로 자라나 완전히 자라났을 때 폭발하여 10m 내의 모든 대상에게 42023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불타는 구체: 판드랄이 전갈 형상에서 표범 형상으로 변신할 때 그는 불타는 구체를 뿌려 방 곳곳에 소환합니다. 각각의 구체는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2초마다 6303 화염 피해를 입게 합니다. 중첩됩니다.

설명 출처는 Flyer 님의 글 : 링크

 

 

개인간격을 벌려서 패다가 특정인에게 도약의 불꽃을 쓰면 빠른 쫄처리..

 

아드레날린 중첩이 4~6정도 되면 모두 모여서 전갈형상으로 전투

 

타오르는 씨앗이 걸리면 터지기전에 개인간격 벌려서 터트려야 하네요 'ㅅ'

 

불타는 구체의 경우 뭔가 이상한게 땅에서 쑦쑦 튀어나와서 레이져를 쏘는데 각각 한명씩 맡아서 레이져를 맞는데

 

중첩확인하면서 교대로 맞네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