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본섭 적용된 라그나로스 일반 모드 공략
 - 공략 동영상만 보고 분석




1) 1페이즈 = 100%~70%

1. 설퍼라스의 강타 
 - 라그나로스가 나와있는 페이즈에서는 모두 사용
 - 눈에 확 띄는 바닥 생성 후 설퍼라스로 내려 찍음
  - 맞으면 즉사이며 맞은 자리에서 용암의 파도가 3방향으로 흐름
  - 용암의 파도는 좌 우 뒤 3방향으로 항상 일정하므로 밀리의 경우 위치를 보고 잘 피해야 됨
  - 파도에 맞을 경우 반피 까이고 5초 동안 피가 계속 까임

2. 라그나로스의 격노

 - 원거리 대상 (10인 한명 25인 2명? 3명?)
 - 대상과 주위 6미터 모든 플레이어에게 6만 데미지 + 넉백
 - 산개만 잘하면 됨. 어차피 피할수 있는 기술은 아님, 넉백으로 덫을 밟을경우 위험함


3. 라그나로스의 손길
 - 밀리 딜러에게 약간의 데미지 + 넉백
 - 다시 붙어서 패면 됨



4. 용암 덫:
 - 여기다 바닥 깔꺼야~~ 하는 큰 바닥이 생기기고 생성에 시간이 걸림 못피하면 바보...
 - 바닥이 있을 경우 공대의 무빙에 지장이 있으므로 생성 후 공대 피가 안정적일때 밟아서 터트려 버림
 - 밟으면 엄청 높게 올라가므로 다시 바닥에 내려올수 있는 직업이 공대 피 상황 봐서 밟음
  - 전사의 돌진, 야드의 돌진, 법사 점멸, 흑마 소환진 등등


5. 불타는 상처
 - 탱에게 거는 디버프 같은데 이것 때문인지 주기적으로 탱 교체
   1/3/5 페이즈 모두 사용

2) 2페이즈 = 70% 부터 시작


- 설퍼라스를 맵의 특정위치에 꼽아두고 라그나로스는 용암으로 사라짐
  (맵의 정중앙에 꼽는게 아님...)

- 맵의 좌우에 불꽃 바닥이 생성되며 불꽃의 자손이 나타남
 - 이감기, 스턴기, 넉백기 모두 먹는듯함
 - 피가 줄어들면 자동으로 이속이 감소됨

- 불꽃의 자손이 설퍼라스에 도착하면 공대 전체에 데미지, 2마리 부딛히면 파워 전멸~

- 용암속의 라그나로스가 랜덤 대상에게 불길을 던짐... 
 - 그냥 바닥 생기면 피하기



3) 3페이즈 = 40% 까지


1. 설퍼라스의 강타 , 불타는 상처
 - 1페와 동일

2. 불타는 세계: 플레이어 진영을 앞 - 중간 - 뒤 3군대로 나눠서 한쪽에 13초간 지속되는 불바다를 만듬
 - 사전 전조 4초 - 9초간 불바닥 유지 후 사라짐
 - 밟으면 거의 즉사

 - 밀리 자리 1라인
 - 밀리 자리 뒤 1라인
 - 나머지 모든 라인 
 3가지 자리 이므로 피하는것 자체는 문제가 없을듯 함


3. 용암 씨앗
 - 거의 모든 공대원의 현재 위치에 10초 후 폭발 하는 용암의 씨앗이 생성됨
 - 용암의 씨앗이 터질때 멀리 있어야 생존 가능한 수준의 데미지가 들어옴 (최대 10만)
 - 용암의 씨앗이 터진뒤 졸이 소환됨
 - 졸의 경우 공대원이 모여서 광처리 (어글이 없음)

 - 진형의 경우 3시에 모여서 약산개 진형으로 용암 씨앗을 보고 씨앗 생성후 9시로 이동 
   뭉쳐서 힐받으면서 졸처리

 - 9시에서 용암 씨앗이 생성 되면 3시로 이동 후 졸처리로 진행

- 씨앗과 정령 처리는 공대가 3시에 몰려 있다가 씨앗 생성 되면 9시로 ㅌㅌ

- 9시에서 공대 피 안정 후 졸 광처리

- 9시에 있다가 씨앗 생기면 3시로 ㅌㅌ 반복...

- 동영상의 경우 3번 졸 처리 후 4페이즈로 넘어감 4번 졸을 보게 되면 위험할듯함
 - 용암씨앗의 졸과 4페이즈가 겹치면 헬이 될듯 함


4) 4페이즈 = 40% 부터 시작


- 설퍼라스를 맵의 중앙에 꼽아두고 라그나로스는 용암으로 사라짐

- 맵의 좌우에 불꽃 바닥이 생성되며 불꽃의 자손이 나타남
 - 이감기, 스턴기, 넉백기 모두 먹는듯함
 - 피가 줄어들면 자동으로 이속이 감소됨

- 불꽃의 자손이 설퍼라스에 도착하면 공대 전체에 데미지, 2마리 부딛히면 파워 전멸~

- 용암속의 라그나로스가 랜덤 대상에게 불길을 던짐... 
 - 그냥 생기면 피하기



1. 4페이즈 큰 졸 추가
  큰졸이 나옴... 피통 열라커서 자폭 졸 처리 후 처리 해야됨 

2. 타오르는 열기

 - 무작위 공대원에게 디버프가 걸리고 2초 마다 자신의 위치에 불바닥이 생성됨
  - 대상자는 조금씩 움직이면서 바닥을 깔아야 하며 불바닥을 밟으면 즉사급 데미지
  - 4페이즈의 졸이 불바닥을 밟으면 빠르게 생명력 회복함

 - 대상자는 보폭을 조절해서 불을 가깝게 깔거나 틈새가 있게 깔아서 플레이어가 틈으로 이동 하거나
   졸이 밟지 않도록 해야 한다
 - 불은 45초 후 사라짐


5) 5페이즈 = 40% ~ 10%

1. 설퍼라스의 강타 , 불타는 상처
 - 1페와 동일

2. 불타는 세계
 - 3페와 동일 

3. 살아있는 유성
 - 유성이 떨어진다는 이펙트 후 유성이 떨어짐, 떨어지는 위치에 있을 경우 데미지
 - 45초 마다 유성이 떨어지며 계속 쌓임
 - 유성은 아무 대상에게 빨대를 꼽고 대상에게 굴러감
  - 유성과 유성 대상자가 닫을 경우 대상과 근처 모두 즉사
  - 유성은 굴러가는 돌이기 때문에 밟히면 사망 하는듯 함
  - 유성을 원거리 공격시 넉백 되고 2초간 경직 후 다시 이동함
  - 유성을 4번 넉백 시키면 유성은 넉백 후 크게 폭발 하고 유성 주위 모두 즉사


라그나로스의 피가 10% 가 되면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