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못된 점이나 의견을 댓글 달아주시면 그때그때 수정할게요.
※ 완성도보다 편의성에 중점을 둔 공략으로 막공용으로 좋습니다.
※ 25인이 많이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탱 / 7힐 / 16딜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고문


















1조


















2조


















백업



















1조 세명, 2조 세명 백업 1 = 7힐

보라색 선은 고문디법이 지속되는 시간
빨간 선은 해당 조가 탱힐을 하고 있는 시간
녹색 선은 백업조가 탱힐을 지원하는 시간
1,2조+백업 라인의 흰 선은 해당 조가 고문힐을 하는 시간입니다.

표에 대한 설명

1. 고문은 한번 오면 총합 25중첩까지 올라갑니다. 즉 25초
중간 흰색공백은 고문수정이 사라지는 순간부터 다음 수정으로 고문이 들어오기까지의 시간입니다.
요컨데, 고문 하나는 대략 30초의 사이클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2. 고문으로 불꽃을 쌓은 힐러가 탱힐을 하면 불길이 생기고 이는 15초 지속입니다.
지속이 끝나고 다시 탱힐을 들어가면 또 15초짜리 불길이 생기고 이러면 총 30초입니다.

3. 공략수립의 아이디어와 방향은
1> 고문의 주기는 우리가 조절할 수 없는 고정값이고 불꽃과 불길의 경우 조절가능한 변수.
2> 한 번 불꽃을 쌓은 후 불길로의 전환을 두번(?)하면 두 변수의 유지시간이 30초로 고정됩니다.
3> 고문의 주기를 타임라인의 베이스로 잡고 두 조의 힐 주기를 고문 주기에 맞추어 사이클을 완성합니다.
4> 즉 별다른 지시없이 순차적으로 오는 고문에 맞춰 1조, 2조의 투입시기를 정하면
그 뒤는 자연스럽게 고문힐 -> 고문 끝나면 바로 탱힐 -> 15, 15의 두 번 불길이 끝나면 바로 생성되는 고문힐로 변환,
위 과정을 킬 순간까지 반복하면 됩니다.
5> 백업 힐러는 1,2조와 달리 교대 타임으로 탱힐이 빌 수도 있는 순간에 15초로 한 번만 불길버프를 띄웁니다.
1,2조의 로테이션 만으로 탱힐이 비지 않고 안정적인 경우,
백업힐은 학살의 칼날 타이밍에만 탱힐을 들어오는 쪽으로 공략을 수정하셔도 됩니다.

4. 주의점
탱힐을 보던 힐러는 첫 불길은 지속시간 무시하고 꾸준히 탱힐
두 번째 불길은 남은 시간에 반드시 유의하여 다시 불길버프가 생기지 않게 합니다.

고문힐을 보던 힐러는 고문디법이 사라지면 최대한 빠르게 탱힐로 변환해서 불길버프를 활성화 시킵니다.

백업힐러는 탱힐공백을 메우기 위한 힐러로 고문디법이 사라지기 좀 전에 넉넉하게 탱힐로 들어간다.

5. 추가
불길은 탱힐이 들어간 순간 활성화되므로 실제 불길효과 활성화와 각 조의 탱힐 지속시간은
위 표의 빨간 선보다 좀 더 길 수 있으므로 생각보다 탱힐 공백기간을 짧을 수 있습니다(좋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