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사항 : 두 용은 체력을 공유하며, 일정 시간마다 서로 자리를 바꾸며 전투를 함.

 

[발리오나 페이즈]
1. 의식 상실(발리오나) : 대상에게 2만 치유 흡수, 해제시 8미터 반경에 26만 피해(분산가능)
2. 파멸의 불꽃(발리오나) : 180도범위 브레스, 초당 8만 피해 / 랜덤방향을 바라보고 시전
3. 황혼 폭발(테랄리온) : 대상 8미터 반경 2만 피해
4. 근사한 불길(테랄리온) : 페이즈 변환 직전 무작위 대상에게 시전 / 장판 생성

 


[발리오나 페이즈 주의사항]
1. 의식 상실 디버프는 발리오나의 꼬리에 탱커, 복술 제외 모든 공대원들이 모인 후에 해제한다.
2. 근사한 불길을 밟으면 황혼세계로 들어가게 되므로 절대로 밟지 않는다.

3. 근사한 불길이 시전되기 시작하면 공대원들은 반드시 꼬리쪽을 비워놔야한다.

 


[발리오나 페이즈 택틱]
1-1. 발리오나 페이즈가 시작되면 공대원들은 약산개한다. 

1-2. 자리를 잡을 때 너무 멀리 떨어지지는 않는다. 8m이격 하에 최대한 넴드에 가깝게 자리를 잡는다.
2 의식상실 사용시 재빠르게 발리오나의 꼬리로 모여서 해제한다.
3. 황혼 폭발의 데미지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해제 후 즉시 산개한다. 

4. 발리오나가 브레스를 캐스팅 할 때, 발리오나가 쳐다보는 방향에 있는 모든 공대원은 해당지역에서 이탈한다.

5. 첫 발리오나 페이즈 때는 의식상실과 브레스를 두번 보게된다.
6. 시간이 지나면 테랄리온이 근사한 불길을 시전하는데, 장판이 생성되면 즉시 피한다.

7. 장판은 한번 시전할 때마다 임의 공대원 2명의 발 밑에 깔린다. 
8. 장판을 세번 피하면 테랄리온 페이즈로 넘어간다.

 


[테랄리온 페이즈]
1. 사로잡힌 마법(테랄리온) : 공대원이 몹에게 준 대미지/치유량만큼 공대원 반경 10m 이내 반사
2. 근사한 불길(테랄리온) : 무작위 대상에게 시전 / 장판 생성
3. 황혼 유성(발리오나) : 대상에게 징표찍고 6초 뒤 대상 주변에 약 12만 피해(분산가능)
4. 깊은 숨(발리오나) : 황혼세계로 들어가게되는 불길을 뿌린다. 전투지역을 3등분한 후, 한 곳에 랜덤하게 시전

 


[테랄리온 페이즈 주의사항]
1. 사로잡힌 마법은 도트힐/도트데미지에도 반응하므로 칼같은 반응속도가 필요하다.
2. 황혼 유성은 원거리조 / 근거리조 각각 나눠서 맞아줘야 하므로 반드시 지정된 사람을 기준으로 뭉쳐다닌다.



[테랄리온 페이즈 택틱]
1. 테랄리온 페이즈가 시작되면 원거리/근거리 조로 각각 뭉친다.
2. 사로잡힌 마법이 걸리면 본진에서 이탈하여 힐/딜 한다.
3. 황혼 유성은 각 조별로 나누어 맞는다.
4. 근사한 불길은 각조의 조장을 따라다니며 피한다.
5. 발리오나의 깊은 숨은 전투지역을 삼등분하여 그 중 한곳에만 사용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효율적으로 무빙을 한다.
6. 브레스를 세번 피하면 발리오나 페이즈로 넘어간다.

 


[공통 주의사항]
1. 브레스를 밟거나 근사한 불길에 휩싸이면 황혼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2. 만약 황혼세계에 들어가게 되었다면 재빨리 포탈을 찾아서 빠져나온다. 이 때 바닥 &공 조심.

3. 두 번째 발리오나 페이즈 때부터는 발리오나가 의식상실을 한번 더 사용한다. 장판이 깔리고 있을 때 시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