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냥을 플레이해야할 가능성이 높음

S,A,B,C티어로 나눌때 생냥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A~B티어로 예상되고 있음
야냥은 생냥보다 못하고, 격냥은 C티어
한마디로 사냥꾼들은 지금까지 자주 그래왔듯이 선택의 여지없이 생냥을 해야함


2. 생냥의 플레이스타일은 물몸 근접 전사에 가까움

붙어서 살쾡이를 때려야만 딜이 나오게 설계되어있음
예를들어 독사쐐기 18초 풀틱 = 살쾡이 한방
야생불폭탄 폭발딜+6초 도트딜 다합쳐도 = 살쾡이 한방 이런식.
물론 그만큼 살쾡이의 깡딜자체는 매우 강함
풀중첩 살쾡이가 창끝 1~2중첩상태로 크리뜨면 최대체력의 1/3이상 단다는 듯
기존에는 원거리에서도 어느정도 딜이 나왔지만 이제는 살쾡이를 쳐야 딜이나옴

살상명령도 매우 쎄지긴 했음

살쾡이 하나 계속 누르면서 집중 다 달면 살상명령누르고 다시 살쾡이 치는 딜사이클이라
딜사이클 자체는 극단적으로 단순함


3. 기타

클래스 성능을 다 끌어내려면 8m끝사거리에서 들락날락거리면서 살쾡이 칠때만 붙어서 치고
살짝 빠지면서 살상명령/원거리스킬 돌리고 다시 들어가며 살쾡이 치고
이런 세심한 무빙이 필요할걸로 보임

이동속도 자체는 빠름.
개척자 패시브가 좀 바뀌어서 이제 "내가 3초간 공격하지 않으면" 이속이 30% 증가함
밀리클래스라는걸 생각하면 8m내에서 때리고있는 상황이 아니면 거의 바로 30% 이속증가가 켜짐
붙을때, 그리고 도망갈때도 거의 항상 활용가능한 좋은 패시브같음.

돌진기의 수가 매우 많음
20초쿨 30m 작살 / 30초쿨 18m 측방강타 / 2분쿨 40m 협공 / 1.5분쿨 50m 최전선
돌진기가 4개임. 특이한점은 쿨기(협공, 최전선)에 모두 초장거리 돌진이 달려있다는 점임
근접해야 딜을 뽑을 수 있게 바뀌었지만 붙기는 매우 쉬워보임

쿨기가 2분쿨 / 1.5분쿨 두개이고
하나는 마무리사격을 체력상관없이 쏠수있게되는 쿨기
하나는 살쾡이에 쎈 출혈이 묻어나가는 쿨기임

생존기도 약간은 보충됨. 나열하자면
거북상(2.4분쿨) / 적자생존(6초 40%뎀감기 2.4분쿨) / 활기(30%~50%힐 2분쿨이나 패시브 투자에 따라 80초쿨) / 곰의 인내(10초간 최대체력 20%증가시키고 최대체력 20%힐 -> 대충 최대체력 40%즉시힐이라고 보면됨. 2분쿨)
이렇게임.
곰의 인내는 교활펫이 아닌 끈기펫을 사용해야해서 장단점이 있는데, 결국 45초쿨 4초자축 / 2분쿨 스턴상태에서도 사용가능한 생존기 중에서의 선택임
전체적으로 생존기의 수가 한두개 늘어났고 쿨도 짧아지긴했음

매즈는 타르덫 올가미(4초 이불, 강철덫같은거랑 점감 안되어서 매우좋음) / 분산사격 (4초 매즈) / 충격포가 추가되어서 매우 좋은편


4. 요약

근접 전사 / 물몸 / 폭딜 꾸준딜 준수 / 기동성 최상 / 매즈 좋음 / 딜사이클은 매우 단순, 다만 무빙이 세심해야할듯
정도로 요약가능함
근접전사인데 물몸이라 투기장 난이도는 좀 어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