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사.

시체 되살리기로 소환된 구울의 생명력이 죽음의 기사의 50%에서 85%로 증가합니다.
- 이제야 구울이 흑마 피통 약한 펫 수준(펫 강화 및 생존기 포함)으로 업글 하라는 의미 입니다.

죽음의 고리의 치유량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죽격 대신 리혼 죽고 쓰라는 건데 ㅅㅂ ㅋㅋㅋㅋㅋ(기존 죽고는 리혼 효과를 감안해도 죽격보다 나빴는데 이 버프를 해도 2분 쿨기 쓰고 힐하는거라 거기에 그냥 치유량 증가라 큰 의미가 없습니다.)


혈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전에 나왔던 버프 내용인것 같습니다.


죽음의 기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흉물 사지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28.4% * 13)*0.5, 2분쿨기 스킬이 풀히트 기준 369퍼에서 184퍼로 변경 되었습니다.(심각한 너프, 거기다가 이게 공용 막줄 특성입니다 ㅎㅎㅎㅎㅎㅎ)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강회된 룬 무기의 가속 증가량이 33%의 효과를 가집니다. 
-(2분쿨기가 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 이것도 씹 너프, 부죽이건 혈죽이건 냉죽이건 다 너프인데 냉죽은 아주 심각한 너프)



냉기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냉기 죽음의 기사의 플레이어 간 전투를 업데이트하여, 전반적인 지속 딜을 늘리고 쿨기 의존도를 낮추어 쿨기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기둥의 기본 힘 증가 효과가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기중의 룬 소모시마다 힘 추가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새끼 서리고룡의 지원으로 인한 특화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뼈 분쇄의 냉기 피해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쇄 칼날의 냉기의 일격 공격력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휘몰아치는 폭풍의 냉혹한 겨울의 피해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원의 서리의 냉혹한 겨울의 피해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인내하는 힘의 힘 증가 효과가 80%의 효과를 가집니다. ]

-위의 냉죽 내용 전부 너프, (분쇄칼날이야 잘 쓰이는 특성이 아니니 그렇다 치지만) 휘폭을 포함해서 현재 냉죽이 그나마 딜 뽑는 매커니즘을 절반 이하로 너프 시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냉기의 일격 기본 계수가 79퍼 거기서 증가치가 30->45%로 바뀐거니 102-> 114%로 증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절멸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92퍼 물리딜(특화 영향 받지 않음) 증가치 계산 하면 99.3% -> 110%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살기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절멸 피해가 추가로 60%만큼 증가합니다. 
-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는데  액면 그대로 이해해서 적용 한다면, 위 버프 내용에 추가 적용 되는거면 물딜 176%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 위 너프에 대한 보상 패치 풀히트 기준 66% 에서 118퍼로 증가함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울한 기본 계수 18% -> 23.4% 로 다른 너프 없이 유일한 버프 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서리낫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기존 23% 34%로 버프 근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빙하 진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54%->81% 버프 근데...


부정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부정 죽음의 기사를 업데이트하여 활성화시켜서 피해를 입히는 것과 쿨기 의존도를 낮추려 합니다. 또한 악성 역병의  PvP 효과 감소를 삭제하고 주 구울의 생존율을 높히고 누더기골렘 되살리기를 필수로 찍어야 하는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은 개선하여 게임의 질을 높히고자 합니다. 
누더기골렘 되살리기가 삭제됩니다.

투기장 및 평점제 전장에서 사자의 군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군 사용 가능, 사군 관련 쿨감 특성 적용 가능, 누더기 골렘 억지로 쓸 필요 없어짐 버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자의 군대로 소환되는 구울의 숫자가 8마리에서 4마리로 감소합니다.
- 사군 반토막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재앙이 소환하는 최대 구울의 숫자가 4마리에서 2마리로 감소합니다.
- 대재앙 구울 딜 50퍼 감소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자의 군대의 구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보상으로 올려준건데 대재앙 구울 하나당 100으로 계산하면 상기 너프로 400->200으로 너프 거기에 20% 버프라 240 위 너프 내용과 합쳐서 사실상 40% 너프 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내장 파열의 고름 상처 부여 확률과 폭발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상기 너프에 대한 구울 폭발 특성 보상 패치(조삼모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기사의 주 구울에 대한 암흑의 변신의 피해 증가 효과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 주요 45초 시동 쿨기 너프 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악성 역병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4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용군단 질병 관련 특성 너프 롤백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310%만큼 증가합니다.
- 22.8% -> 70.6%로 버프, 고름상처 트리를 쓰라는 느낌인데, 룬 사용량 생각하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고리의 피해량 증가치가 18%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 56% -> 70%로 버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맨날 하던 버프 but 아래 너프에 대한 보상 버프 정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수확의 효과가 67%의 효과를 가집니다.
- 최대체력의 35% 이하 적에게 스격/할어 30퍼 추뎀 특성 2/3으로 효과 감소
되살리기의 피해량이 적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결국 기존 되살리기 데미지로 돌아옴. 



최종 결론, 데미지 상승치는 높지 않은데 기존 쿨기는 죄다 토막 났습니다. 변화된 죽기에 심장이 두근 거리셨던 분들 심장을 내려놔 주세요. 우리 죽기는 여전합니다.

p.s 공용 최 하단 특성 3개다 버려도 될 것 같습니다.

p.s 약코 하지 말라는 분이 있으셔서 밑에 적은 제 댓글 본문에 추가 합니다.

1. 일단 현재 칠흑열병 15퍼 증뎀(사실상 지속시간 동안 30퍼 증뎀) 옵션은 pvp에서 적용이 안되고 이에 대해서는 롤백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1시즌 초반에 보여주던 역병 지속딜은 불가능 합니다.

2. 평딜 중에서 강력한 버프라고 할만한게 고름상처 & 죽고 & 스격/할어 인데 고름상처랑 죽고는 제가 계수를 이미 적어 놨으니 상관 없으실거 같고, 할어랑 스격의 각각 기본 계수가 

[할어 - 대상에게 (81.715% of Attack power)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1개를 파열시킵니다.
스격 -적에게 부정한 일격을 가하여 (22.7292% of Attack power)의 물리 피해와 (30.6912% of Attack power)%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름 상처에 걸려 있으면 고름 상처 중첩을 하나 발동시킵니다.]

인데 지금의 할어/스격의 데미지는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이 만큼의 버프를 받고 현재의 데미지 입니다. 이래 놓고 [누더기골렘+흉물사지+룬무강+부습]을 전부 써서 곪아터진힘 최대 중첩을 10~12초 안에 달성 하고 죽음의 부식물 암흑뎀 증폭 디버프에 부패의 손아귀로 할어 데미지 50퍼 증폭에 수확까지 터져야 할어가 4만 후반에서 많이 들어가야 5만딜이 나옵니다. 

근데 지금 흉물사지/룬무강 전부 너프 먹어서 써야할지 말아야 할지 기로에 섰고 수확도 너프 먹은 마당에 결국 할어 최대 데미지 띄우는 방식은 제자리 걸음이고 그나마 버프 받은거 감안해도 45초쿨 암흑 변신 구울 데미지가 반토막 났으며, 대재앙 구울 데미지도 사실상 40퍼 너프를 먹었습니다.

그러니 누가 평딜 엄청 큰 버프 계수 좀 가져다 주세요. 저도 희망회로 좀 돌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