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점먹 끝냄 4600 점

풍운은 전반적인 성능이 매우 우수한 듯 함
캐스터들에게도 대응여력이 있고 밀리에게도 있음
딜량도 악사보다 약간 낮은 것 같은데 순간 몰아칠 때는 악사보다 더 파괴력이 있어 보임
악사 뻥딜보다는 순수 효력 딜이란 느낌이 강함

1. 이동기 : 구르기 2~3회, 비룡차기, 범욕, (노움) 탈명 까지 사실상 이동기는 거의 무한이라고 봄// 
   밀리는 노움하는게 정신건강에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함, 발 묶이는 게 사실상 없음.
2. 이감기 : 3개씩이나 있음 이게 웃긴데 이 스킬보고 좃나 개 사기라는 생각 많이함 
 1) 분주 : 이감 70%에 딜도 1~30 만까지 나오고 명특 찍으면 무기막기도 됨. 개 좃 사기 스킬
 2) 바람의 군주의 일격 : 1방짜리 딜이 10만~20만 사이가 나오는데 무려 이감 50% 까지 덤으로 붙어있음 
 3) 결박 : 전사 무력화랑 같음. 이감 2 번 치면 이불걸림 ㄷㄷㄷ

3. cc 기 : 팽차 / 마비,  50초 / 30초 짜리 로 비교적 긴 편이긴 한데 .. 마비나 팽차 그 쿨 타임에 순간폭딜이 강함.
이건 해보면 왜 강한지 알게되긴 함. 쿨기 안켜도 강함 4초 내외로 기만 차 있으면 50만 딜까지 나옴

4. 생존기 : 업보 쿨 1.5분 // 해악 2분 // 강화주 6분, 마법해소 1.5분 마법피해 60% 감소
5. 준생존기 : 해탈 / 전환 후 힐 , 해악추출 힐, 평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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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죽은 경우는 녹템일 때 일점사 당해서 2판 정도 5패 한거
지금은 왠만해선 6라운드 중 한판 정도 죽거나 안죽거나 하는 듯

그냥 씹사기 수준의 느낌은 아님 다만 도적 제외 밀리클 끼리 붙어있을 때는 상당한 우위를 가질 수 있어 보이고
캐스터들에게도 강하고, 발도 자유롭고  
그냥 한마디로 가장 프리하게 하고싶은 거 다 할 수 있는 만능캐릭
너무 자신감이 팽배해서 무리하다 뒤지는 거 아니면 .. 진짜로

전사는 캐스터에 극히 취약한 면이 있는데 나름 대응도 되고
악사는 발 고자 성격이 강한데 발 푸는 거 머 그냥 다 되고

팔방미인 정도 되겠네.
별로 약점 없는 밀리??? 위험하면 해탈만 잘 쓰면 한타때 생존도 되고

물론 나는 만랩 후 3일째라 머 모르는 거 투성이임.
점먹 한다고 너무 달려서 지겨움. 당분간 안할 듯. 승부사 딱 달았어야 하는데 막판에 아쉽게 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