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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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합 : 전죽도법흑조냥사기술 조합

얼라이언스 진영 기준

요즘 대세는 생냥의 빠르게 돌아오는 폭덫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냥꾼을 제제로 보내고 상대가 금광에 냥꾼을 보냈을때 1:1을 무조건 이길수있는 조드를 금광으로 보내는 전략을 다들 사용합니다

초기 인원 분배

금광 : 조드
대장 : 전도법기
제제소 : 죽흑냥사술

마구간깃은 사제OR 복술이 최초에 돌려주고 상대가 제제에 집중하는지 대장에 집중하는지 숫자를 채크해서 숫자가 많은쪽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대장은 서로 3딜러 1힐러가 올확률이 높기때문에 양쪽 모두 신기를 노립니다.
먼저 잡는쪽이 대장에서 승리하기 쉽기때문에 기사는 최대한 드리블을 길게 해서 장기간 생존을 해줘야합니다.
그만큼 승부도 빠르게 납니다.
금광은 서로 조드조드싸움이 날시엔 아군혹은 상대의 도적이 빠져서 조드를 확실히 잡아주는게 아니면 승부가 잘 안납니다. 서로 대장에 있는 도적이 금광의 중요도를 판단해서 가주시면 됩니다.

제제는 3딜 2힐이 오기때문에 실력차가 나지않고서는 쉽게 밀거나 밀리거나하지는 않습니다.
주의해야될점은 딜러가 상대를 물러가다가 너무 절벽으로 돌아서 폭덫에 날아가는걸 주의하셔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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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거점 확보 1번 예시 [마구 제제OR금광 대장]

이경우엔 상대가 대장을 찌르면서 수비가 남아있는 농장 or 금광 제제에 남아있는 수비인원 한명과 함깨 몰래 우리 거점을 찌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가 3거점일때 조드가 상대 제제or농장에 은신을 타고 있어버리면 상대는 절대 두명이서 테러올 생각을 못합니다.

만약 상대가 수비인원을 채우러 한명이 빠진다 = 테러이기때문에 상대가 인원채우기를 할때 저희는 이미 상대의 테러를 예측해서 한명의 인원을 더 빼서 쉽게 막아버릴수있습니다.
서로 안들키기위해 안나올시엔 조드가 먼저 얼굴을 보여서 상대의 수비인원을 강제로 불러들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도박수로 버리고 가버린다면 쉽게 한거점을 획득할수있습니다.

대장간은 조드가 없는 한명부족한 싸움이 될때가 많기때문에 최대한 힐러들의 생존보장및 딜러들도 상대 딜러를 막으면서 깃방어만 보는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3거점이 된경우엔 좀만 실력이 있는 경우에도 쉽게 따이지 않고 시체끌기나 무한깃방에 힘싸움을 이겨도 지는경우가 많습니다. 이상황이 되지않도록 처음 힘싸움을 최대한 잘 이겨두셔야 쉽게 게임을 풀어나가실수있습니다.

3거점 확보 2번 예시 [마구or농장, 제제,금광]

이상황은 대부분 서로 도적이 대장에 보여서 첫힘싸움에 힘을 더하고 서로 마구와 농장으로 달려가서 맞교환하거나 혹은 우리 도적이 금광에 힘을 더해서 금광싸움을 이겼지만 한명 부족한 대장에서 패배하는 경우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수비하기도 힘든 포지션이죠 길이 길기때문에

가장 중요한건 각 거점별로 최소 두명씩은 남아있고 조드는 마찬가지로 상대 수비 비우고 태러를 대비하기위해 마구 or 농장에서 은신을 타고있으시는게 중요합니다. 상대 도냥이 동시에 안보이는경우 = 조드는 마구깃을 돌려서 상대수비를 강제로 불러들인다 = 상대의 테러 미연에 방지
이 기준을 잘 지켜주시면 됩니다. 물론 수비하기도 힘들지만 이상황에선 최대한 딜러짜르기 및 깃방어만 신경쓰시면서 오래 생존하시면 됩니다.
초조한건 상대팀이기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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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거점 확보 테러시 주의사항

최중요점:테러를 갈시에 절대 은신상태에서 나와선 안됩니다 상대가 지원을 부르는 1~2초 차이에 테러의 성공 실패여부가 갈립니다.

2거점이 되는경우도 많습니다 이것저것 말리거나 상대가 깃돌리는걸 체크하지 못하고 따이거나 여러가지 변수가 있을수있죠. 이상황에서는 대부분 한쪽거점에 힘싸움을 발생시키고 다른쪽은 테러를 많이갑니다.

도냥 테러시

도적은 은신후 뒤에 대기를 타면서 냥꾼은 바로 깃돌리기에 돌입합니다.

상대수비가 냥꾼일시엔 냥꾼을 최대한 빠르게 잡아야하기 때문에 모든쿨기를 집중하셔서 냥꾼을 잡고 꼭 계급장 제거를 해주셔야 합니다. 냥꾼일경우 별 팁은 없습니다 잡는게 중요합니다.

상대수비가 도적일경우엔 냥꾼이 섬광을 올리고 도냥이 같이 깃을 돌리기 시작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상대 도적이 절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못하고 양쪽을 다끊는데 계속 사용하기때문에 두명이서 돌리면 금방 도적이 나옵니다.

상대 도적이 얼굴을 보일시 = 아군 도적 비습 급가 후려 까지 이어주시면 깃을 딸수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도적도 대부분 비습에 급장 소멸 그망 이런식으로 한차례 회피후에 가려고 많이 하는데 이때 깃을 돌리는 냥꾼도 비습과 동시에 상대 도적위에 섬광을 꼭뿌려주고 깃을 돌리시면 됩니다. 그러면 도적이 급장을 쓰더라도 바로 소멸을 못타기 때문에 아군 도적이 바로 실명을 넣어주면 깃을 딸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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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시 분지의 평전공략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흘러갑니다.

여기서 변수는 이기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굳힐수있는지 지는상황에서 테러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그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