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은 은빛수정 광산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각각의 수레를 좌측 상단부터 1번 2번 맨오른쪽 용암지대를 3번으로 잡습니다.

호드 진영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조합 : 전도죽법흑조냥사기술

호드진영의 특징은 처음 2번을 획득가능하고 3번은 같은수로 싸울시에 얼라이언스가 먼저 먹게 되는 구조입니다.

비슷한 힘싸움의 기준에서 절대 호드는 처음 3번을 획득할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 도적의 광역은신 지원만 받고 도적은 도냥으로 1,2번싸움에 집중을 합니다.

나머지인원은 계속 3번에서 상대 인원을 묶어두고 거점 수레가 들어가는것과 동시에 가장 빠르게 다음수레위에 올라가있는게 중요합니다.

가장 이런걸 하기 쉬운 클래스는 조드와 법사입니다. 두 직업은 항상 수레가 들어가고 다음수레가 나오기 전에 미리 빠져서 올라갈 준비를 하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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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힘싸움 우위시

힘싸움이 이길때는 어떤 전략을 하더라도 상대하기가 편한데 가장좋은건 한번 정리이후에 무덤을 막아서 상대가 나오는것 자체를 방해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힐러 3명이 다 빠지는것보다 한명정도는 항상 3번에 상주하는게 상대를 잡고 나오는 부활자들이 3번태러오는걸 사전에 방지할수있습니다.

힘싸움이 이길때도 지는 많은경우는 3번이 위로 돌아가는걸 막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특히 도적이 잠깐 시간내서 와서 돌리고 가는경우가 많기때문에 3번수레에 여유가 좀 있다면 힐러만 안에있고 같이 수비남는 한명은 3거리쪽 돌아가는곳을 광역기로 계속 치고있으시면 됩니다.

실제로 평전을 하다보면 이런 사소한점때문에 지는경우가 많기때문에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힘싸움을 이길때는 항상 가장 가까운 2개를 먹고 상대가 도냥까지 힘싸움에 참여할경우엔 수레의 위치를 보고 상대의 수레 공략을 하거나 들어갈때까지 너무 오래걸릴경우엔 같이 힘싸움 참여를 하러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항상 이걸 명심하셔야 됩니다.

수레 1개당 점수 150점
수레 1개 점령중일때마다 점수가 2점? 이건 확인을 안해봐서 나중에 실험해보고 다시 써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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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힘싸움이 밀릴시

이경우는 골치아픈데 상대의 인원을 계속 혼동시켜서 어느한쪽에 숫자를 우위를 가져가서 거점을 따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도냥조가 테러를 준비하면서 우리팀이 또 빠질 행동을 보여주면 상대도 급하게 인원이 빠지는데 인원에 혼동을 계속 줘서 상대가 인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지는 거점을 계속 노리시는건데 상대가 인원분배를 할줄아는 경우엔 힘들지만 보통 막공에서 그정도로 깔금하게 하지 못하기때문에 약점이 계속 생깁니다.

특히 2번수레를 이용한 낚시가 가장 쉽습니다.
은근히 동선이 길기때문에 3번이 나와서 조금 이동한 상태에서 2번으로 다수가 이동하고 다음 부활조가 3번으로 뛴다면 상대적으로 동선이 짧기때문에 획득하기도 쉽습니다.

우리가 잡진 못하는데 애매하게 한두명씩 밀리고 버티는경우엔 위에 나왔듯이 도적이 3번을 위로 돌리고
1,2번 획득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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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산이 대표적인 인원분배 전장인데요

가장 주의하실점은 이기는경우에 수레가 위로 돌아가는건 꼭 방지해야된다는점 상대 인원이 어떻게 빠지는지 보고 숫자를 맞춰서 보내줘야된다는점

지는경우엔 상대 인원을 이리저리 보내서 혼란시키고 상대적으로 숫자가 밀리기때문에 부활자들을 이용해서 계속 상대 숫자가 적은 거점을 테러하고 나머지 하나는 도냥이 확실히 먹어줘서 2거점 획득으로 승리하실수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