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기장 문이 열림과 법사는 투명화를 시작하며 자리를 잡는다.

 

- 조드는 법사가 적당히 자리를 잡을때까지 도트 작업을 하며 장신구를 발동시킨다.

 

- 법사가 자리를 잡은것이 확인되면 비점사 대상 강타 / 점사대상 심망 / 힐러 동결로 오프닝한다.

 

- 이후 힐러 양 비점사대상 회바로 3메즈에서 투메즈로 바꾼다.

 

- 회바가 먼저 끝나기 때문에 비점사대상 양에 힐러 회바로 바꾸나 일반적으로 회바는 짤리기 때문에 태광으로 이어준다.

 

But ) 회드 힐러일경우 훼이크를 줘서라도 회바를 이을 수 있도록 해본다. 이를 위해 충분한 메즈시간동안 미리 회바를  당겨 짤을 빼는 연습이 필요.

 

- 이동안 상대 급장과 생존기 해제 상황을 봐가며 타겟을 바꾸겠지만 타겟을 바꿀때에는 점사대상 회바는 기본적으로 올릴 수 있도록 해야한다. 타겟을 바꿀때 물론 위협의 의미도 있겠지만 생존기 다빠진 점사딜러 너 나중에 보자. 라는 의미가 더 크기 때문에 그동안 힐업이 되지 않도록 회바를 올려 놓는다면 원치않는 급장소모 역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기본적으로 타겟은 별로 안가리며 회바 양의 크로스가 매우 중요하다. 물론 막회바 막양은 정말 급한경우 아니면 거의 당기지 않는다. 풀양 풀회바 풀태광동안에도 상대의 드리블로 인해 죽지 못했을경우 불안해 하지말고 점사대상 회바로 충분한 메즈점감을 번뒤 새로 힐러에 풀메즈를 넣으며 시작해도 된다. 그리고 비점사대상은 물론 쎄게 까는게 좋겠지만 까는 모션자체가 중요한것이 힐러가 기둥뒤에서 나오게 된다. 그럼 오프닝과같은 3메즈가 다시 가능하므로 쉬지않고 딜할 수 있도록 자리를 잡아주는 것이 좋다.

 

- 일반적인 포지션은 맞는 딜러가 뒤로 빠지고 안맞는 딜러가 상대 힐러 옆에 자리 잡는다. 신기는 심망이 필요할때나 상대 힐러 맷돼지 갈때 선고 박는 경우가 아니면 기둥을 낀다.

 

- 한놈만 죽이는 조합은 아니다. 셋중 누구라도 죽일 수 있다는 제스처를 항상 취해주는것이 주도권을 가져오는데 좋으며 주도권을 가져왔으면 망설이지말고 캐스팅을 당겨라. 상대 차단기가 / 메즈기가 원치않게 캐스팅을 끊는데 사용된다면 결국 상대 딜타임은 꼬이고 다시 돌아오는 아군의 딜타임을 끊을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아군 힐러의 프리힐을 받으며.. 딜딜

 

- 한국투기장 특성상 좀 할만했던 조합은 도법힐 / 법암힐 / 징냥힐 / 야냥힐 / 전죽힐 가릴것없이 극상성은 아니지만 그냥저냥 할만했고

 

- 어려웠던 조합은 전흑힐 / 전고힐이었는데 이경우 그냥 묻지마 딜러메즈 힐러 맷돼지로 죽인경우가 상당 수 있다.

 

- 이 택틱은 가이드라인일뿐 정답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