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강문을 꽤 플레이했고 어느정도 숙달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만 도움이 될 글임을 미리 밝힘.




1. <정문심판 퇴마 성격 진문스왑 심판 퇴마성격 ?문스왑 심판>

가장 기초적인 사이클 + 세번째 심판

징기는 세번째 심판으로 전투를 어떻게 할 것인지를 정함.

처음 전투 2문장(진문 정문)을 띄웠을때 다음 문장은 상대가 밀리면 응문, 캐스터면 진문중첩이나 통문이 효율적(추노목적이면 바로 응문심판).

위에 글은 어찌보면 당연한것같지만 2문장후 넘어가지 않는 징기들이 꽤 됨.

되도록이면 세번째 심판으로 전투2문장 + 유틸1문장 이렇게 띄워주고난 후 본격적으로 전투를 시작하면 매우 좋음.

정문은 스쳐가는 문장.
정문상태로 딜을하면 전체적인 전투럭의 손실. 꼽으면 바로 다른문장으로 스왑하도록 하자.
하지만 계속 유지해주어야 하는 필수문장.
정문의 지속시간을 항상 기억하고, 그를 유지하기위한 적절한 심판활용이 매우 중요.
글쿨이 너무 밀리면 정문이라도 유지하면서 빠르게 버블을 쌓고 기회를 잡아야함.

진문은 도적같이 재은신을 노리는 클래스를 상대로 5중을 꾸준히 유지해주는게 좋음(문장 정신없이 스왑하면서, 유틸쓰면서 하기가 생각보다 쉽진않음).




2. <정문심판 퇴마 (접근하면서)응문스왑 성격평타 진문스왑 심판 (멀어지면서)선고 해방>

이감에 취약한 클래스 상대에 효율적인 사이클.
드리블을 가능하게 하는 밑준비이기도 하다.
응문은 근접성격에만 활용하고 심판은 진문 정문에 돌리면서, 드리블로 모은 버블로 이감걸린 상대에게 원할때 접근해 선고딜을 할수있는 상황을 제공함.

이것은 본인의 무빙이 어느정도 능숙해져야 수월해짐.

죄책감은 드리블보다 추노에 더 효과적이기때문에 응문을 적절히 활용해줘야 안정적인 드리블이 가능.


날개딜에도 활용이 가능함.

전투 2문장이 뜬 상태에서,

<응문스왑 날개천망 심판 천망 서약(서약문양) 천망 문장유지 천망...>(축분기준 드리블)
선고는 서약문양 띄우고 추가딜이 필요할때 근접해서 사용.

신복을 쓴다면 전투 2문장이 빵빵한 상태에서 바로 응문을 켜고 날개 신복후 천망 선고에 집중. 바짝 붙는것이 중요.

날개신복을 생존용으로 쓴다면, 글쿨이 밀릴경우 정문만이라도 띄워놓고 <응문천망 서약 퇴마 서약 심판 (도주하면서)천망 서약...> 식으로 나가면 됨.




3. <통문심판 퇴마성격 정의스왑 심판 서약 성격(퇴마) 심판 서약>

빠른 버블수급 + 처절한 생존서약 + 통문버프힐

진문을 돌릴틈도 없는 1글쿨이 아까운상황.

성보나 관치는 윗 사이클 중간중간에 끼워넣는다.

통문은 아주 딸피에서는 효과가 크지 않으므로 개딸피에선 정문이라도 유지한 채 차라리 1글쿨이라도 버블을 더 모으는것을 추천하지만, 서서히 위험할것같다는 예감이 들거나 반이하로 피가 내려가기 시작했을 때 피관리가 절실해질것같다면
위와같이 사이클을 돌리는것이 좋음. 통문은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커지기때문.

상대가 밀리일경우 사이클에 응문평타 성격 심판 해방or자축을 추가해서 딜에서 벗어나면 더욱 좋고,

캐스터일경우 계속 원거리버블 쌓다가 빛섬훼이크를 한번은 성공시켜서 시전자힐을 할 여건을 만들어주는것이 좋다(자신이 없다면 절대 시도하지 말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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