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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싸움시 냉법 얼음화살은 댐감없는 암사흑마같은클래스로 쌓고 점사따라갈때 얼창 서회터는게좋다.(추가팁으로 고드름은 뎀감무시하고 얼화로 고드름쌓는건 뎀감적용됨)


냥꾼들은 덫발사 껐다켰다를 습관화하자 발밑폭덫은 놓자마자 터지고 넉백속도가 워낙빨라서 글쿨1개 밀리면  반응못한다.

2힐러 메즈주면서 팰때 도적 죽기가 힘싸움에 같이있다면 도적이 점사 스턴 죽기가 비점사 어질주는것이좋다(어질은 중거리스킬이니)

길니 점수계산방식은 거점1개=1초당 1점 ,2개=1초당3점 

조드는 길들이지않은 별인가 별똥별 보조문양을 꼭박고 메즈고나발이고 다부시면서 광딜딸치는게 좋음

시체는 꼭따고 역으로 안따였다면 시체부활을 계속인식하는게좋음(노래방 3층에서 부활한다든지 하면개꿀)

광산에서는 힘싸움과 수비및테러조로 나뉘는데 힘싸움은 언제나 가장 먼저들어가는 수레쪽에서 해주는게좋다. 수레들어가기 레일 1.5칸쯤전에는 비워놔도됨 돌려도 못먹음
수레는 한개에 150점
수레도 1개당 1초에 1점


(무작하다가 가장생소한 공놀이관련 운영적인 팁좀 던져봄)

공놀이에서 점사는 2개로 나뉜다. 
밀리(앞라인)은 공을 친다면 캐스터(뒷라인)은 공든사람을 패러오는사람 
캐스터는 밀리점사대상을 못따라가는게 정상이니 힐시야 빠진밀리를패주자.
(물론 캐스터들도 밀리점사대상 시야가 나오면 까는게좋지만 보통 밀리한테 맞는애들은 뒤로빠짐.)

법사,격냥,힐러는 앵간하면 공을 절대 안드는게좋다. 최우선으로 공들을 클래스는 전사,조드,흑마

냥꾼은 공놀이에서 철수문양박으면 중앙에서 외곽쪽으로 올라갈수있다.

법사 점멸사거리문양,타속으로 광폭을챙겨봅세.

3힐은 힘쌈 밀리든말든 서로 죽지말고 뭉쳐서 우리 부활위치쪽으로 이동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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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리블시 영도(가막),자축(주부) 맞춰서 쓰면 효율이 2배이상늘어남

고핀에 충파,태광 얼회 등등 광역 cc 막 때려박음개이득

조흑등등 풀쿨은 힐짤이든 힐러메즈든 한개 들어가고 키면 쿨 1개뺄거 2개뺌(도트부스팅개념없으니 도트다바르고 별똥별키고난뒤에 메즈하나넣고나서 풀쿨키는게좋음)

짤은 짜를수있을때가아니라 짤라야할때 쓰는것

점사 스턴과 비점사 메즈를 맞추자

공놀이에선 죽은위치 반대편에서 부활하니 부활 안갈리게 탈출기써서라도 묘자리 잘잡자

힐러는 밀리를 드리블하는거임(메즈나 짤훼이크 같은게아니라 조흑딜이닿고 적힐러 시야는 안나오게해서 아파서 여기까진 못들어올정도 이런느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