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talent-pvp#EA

군단 PvP 특성이 다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악마 사냥꾼은 아직 미완인게 너무 많아서 생략합니다.

이 글은 유정게 글 복붙입니다.





개요.


PvP 특성은 PvP 레벨을 올려야 배울 수 있으며, PvP에서만 활성화됩니다.

PvP 특성은 다음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2     16    34
4     19    37
6     22    40
8     25    43 
10    28    46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같이 같은 줄에서 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PvP 레벨은 최대 50까지 있으며, 투기장, 전장, 평점제 전장, 필드에서 싸움 등 PvP 행위를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PvP 레벨은 만렙(110)이 되어야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PvP 레벨은 10까지가 전체의 약 20%이고, 47, 48, 49, 50을 달성하면 펫이나 칭호, 휘장, 탈것 등을 준다고 하며, 특정 레벨마다 유물 무기 룩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평을 위한 유물 무기 룩변과 정예 방어구 룩도 있다고합니다.

제 생각에 꾸준히만 하면, 지금의 정복점수 27000같이, 누구나 50레벨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용.


공용 특성은 1 13 31 과 2 16 34 입니다.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

    • 2레벨 - 
             탱특 : 공격을 당하면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5중첩까지 쌓입니다.
             딜특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힐특 : 치유한 대상의 생명력이 50% 아래면, 5초간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 
               탱특 :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딜특 :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힐특 : 시전자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탱특 : 도트 피해가 아닌 피해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아래면 완전히 흡수됩니다.
               딜특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힐특 : 자기 자신을 치유하면, 소모 마나의 50%를 돌려 받습니다.






    죽음의 기사.


    4레벨 - 자신에게 마법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그 피해량을 질병으로 바꿔서, 
              n초마다 n초 동안 도트로 입습니다.

    19레벨 - 어둠 복제.

    37레벨 - 대마법지대.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 증가합니다.

    22레벨 - 심장마비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의 쿨이 30% 증가합니다.

    40레벨 - 분해의 오라 : 8미터 내 모든 적이 초당 2%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5초간 지속되고, 10중까지 쌓입니다.

    -----------------------------------------------------------------------------------

    8레벨 - 혈기 : 죽손이 2충전이 됩니다.
              냉기 : 얼음 결계가 대상을 4초간 이불로 만듭니다. 대신 5초 쿨이 생깁니다.
              부정 : 시전자의 고름 상처에 걸린 대상을 치유한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25레벨 - 혈기 : 죽손에 걸린 대상이 걸린 모든 이속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냉기 :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대신 더 이상 광역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부정 : 돌발 역병이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모든 질병 지속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43레벨 - 혈기 : 질식시키기.
               냉기 : 냉기의 일격이 발을 묶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 치명타률이 50% 증가합니다.
               부정 : 룬 1개 소모, 적에게 악성 역병을 걸어서, 해제되거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주변에 질병이 1개 이상 걸린 적에게 퍼집니다. 총 3번까지 퍼지며, 최대 1명에게만 적용됩니다.

    -----------------------------------------------------------------------------------

    10레벨 - 혈기 : 피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더 이상 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대신 소모 자원이 생명력 5%로 바뀝니다.
              냉기 : 냉혹한 겨울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냉혹한 겨울은 특성이기때문에 임시로 만든 것 같습니다.)
              부정 : 질병이 해제되거나 끝나면 바닥을 깔아 자연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 낮춥니다.
                     바닥은 15초간 유지됩니다.

    28레벨  - 혈기 : 죽음과 부패가 주변 적 3명에게 피해를 입히게 바뀝니다.
                냉기 : 도살기가 쿨 45초인 사용 효과가 됩니다.
                부정 : 3분간 지속되는 무덤을 소환합니다. 무덤에서 좀비가 나와 적을 공격합니다.
                       좀비가 죽으면 폭발해서 주변에 피해를 입힙니다. 쿨 3분.

    46레벨 - 혈기 : 3명의 영혼을 사슬로 연결해 주기적인 암흑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이 받는 피해의 25% 같이 입힙니다. 쿨 15초
               냉기 :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이동속도를 70% 낮춥니다. 
                      이 공격은 주변 5명에게 연쇄됩니다. 쿨 1분.
               부정 : 강령술의 일격.





    드루이드.


    4레벨 - 치유의 손길이 대상이 걸린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19레벨 - 조드, 야드 :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수드 : 곰으로 10초 이상 있으면, 다음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회드 : 시전자의 야생의 징표가 걸린 대상의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37레벨 - 조드, 회드 : 변신을 하면 생명력 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5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야드 : 칼날 발톱을 사용하면, 40미터 내 모든 아군을 n만큼 치유합니다. 
               수드 : 자신이 걸리는 기절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

    6레벨 - 조드, 회드 : 시전자의 뿌묶이나 회오리가 해제되거나 시간이 만료되어 풀리면, 10만의 피해를 입힙니다.
              야드 : 갈퀴 발톱의 사거리가 10미터가 됩니다.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수드 : 무쇠 가죽이 아군 중 가장 생명력이 낮은 대상에게 같이 적용됩니다.

    22레벨 - 조드 : 이미 달빛 섬광에 걸린 대상에게 달빛 섬광을 걸면 효과가 35% 증가합니다.
               야드 : 쇄도의 포효.
               수드 : 주변 아군이 받는 모든 피해의 20%를 대신 맞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자의 생명력이 35% 아래가 되면 사라집니다.
               회드 : ??

    40레벨 - 조드 : 별똥별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야드 : 은신을 하면, 다음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수드 : 대상 10미터 내 모든 적의 공격력을 20% 낮춥니다. 쿨 60초.
               회드 : 가시 업글판. 피해량이 약 6배 증가합니다.

    -----------------------------------------------------------------------------------

    8레벨 - 조드 : 치유의 손길을 사용하면 별의 힘 15를 생성합니다.
              야드 : 도려내기가 피해를 입히면, 시전자의 이동속도가 5% 증가합니다. 3번까지 중첩됩니다.
              수드 : 가르기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회드 :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하고, 재생도 같이 겁니다.

    25레벨 - 조드 : 달빛 섬광이 40미터 이내 적 한명에게 동시에 적용됩니다.
               야드 : 무력화의 공격력이 100%증가하지만, 대상을 기절시키지 않고 행동불가로 만듭니다.
               수드 : 강회된 짓이기기. 피해량에 추가로 적의 이동속도를 1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회드 : 재생이 걸린 대상이 근접 치명타 공격을 맞으면 추가 치유를 합니다. 재생의 지속시간도 리셋됩니다.

    43레벨 - 조드 : 달빛 섬광과 태양 섬광이 일정 확률로 강화효과(별빛 쇄도써야 생기는 것)를 생성합니다.
               야드 : 난타를 사용하면 12초 안에 사용하는 휘둘려치기의 소모자원이 사라집니다.
               수드 : 난타의 공격력이 25% 증가하지만, 소모 자원이 150% 증가합니다.
               회드 : 무쇠 껍질에 걸린 대상이 치명타에 맞을 확률이 25% 감소합니다.

    -----------------------------------------------------------------------------------

    10레벨 - 조드 : 시전자의 뿌묶이 해제되거나 시간이 만료되어 풀리면, 
                       대상의 물리 공격력이 n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야드 : 두개골 강타로 차단에 성공하면, 호랑이의 분노의 쿨이 리셋됩니다.
               수드 : 가르기에 걸린 모든 적이 이동속도가 6초 동안 50% 감소합니다.
               회드 : 피어나는 생명이 주기적인 치유를 할때마다,
                       다음 피어나는 생명의 도트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최대 3중까지 적용됩니다.

    28레벨 - 조드 : 태양 광선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야드 : 갈퀴 발톱을 안걸려 있는 대상에게 사용하면 치명타률이 60% 증가합니다.
               수드 : 뿌묶이 즉시 시전이 되니만 쿨이 6초 생깁니다. 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드 : 급속 성장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46레벨 - 조드 : 회오리 바람. 
               야드 : 갈퀴 발톱과 도려내기가 동시에 걸립니다. 쿨 60초.
               수드 : 적에게 돌진해 적을 기절시키고, 그 주변 적을 팅겨냅니다. 쿨 15초.
               회드 : 대상에게 회드의 모든 도트 힐을 다 겁니다. 쿨 45초.





    사냥꾼.


    4레벨 - 받는 마법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19레벨 - 근접 치명타를 맞으면, 회피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37레벨 - 죽은척하기가 모든 해로운 마법을 제거하고, 1.5초 동안 받는 피해를 100% 감소시킵니다.

    -----------------------------------------------------------------------------------

    6레벨 - 코브라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을 사용하면,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3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만료되거나 즉시 시전 치유 주문이 아닌 것으로 힐을 받으면 사라집니다.

    22레벨 - 코브라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을 사용하면, 6초간 대상의 치명타를 50% 낮춥니다. 
     
    40레벨 - 5초간 적을 침묵 시킵니다. 쿨 ??.

    -----------------------------------------------------------------------------------

    8레벨 - 야수 : ??
              사격 : 대상이 자기와 30미터 이상 멀면,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생존 : Mongoose Bite로 피해를 입히면, 모든 덫의 쿨이 3초 감소합니다.

    25레벨 - 야수 : 광포한 야수가 대상에게 4초 동안 1초마다 출혈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3중까지 적용됩니다.
               사격 : 모든 사격의 사거리가 5미터, 공격력이 5%증가합니다.
               생존 : 작살이 6초 이내 철수를 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43레벨 - 야수 : 광포한 야수와 자신이 n 미터 사이에 있을 때 자신이 공격을 받으면,
                      30% 확률로 광포한 야수가 이 피해를 대신 받습니다.
               사격 : 대상의 생명력이 자기보다 높으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생존 : 치타 상이 15미터내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간 90% 증가시킵니다.

    -----------------------------------------------------------------------------------

    10레벨 - 야수 : 코브라 사격시 독을 걸어 n초 동안 n초마다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사격 : Trueshot의 쿨을 30초 감소시키고, 이때 집중을 100% 회복합니다.
                      (*Trueshot은 격냥의 새로운 쿨기로 15초간 가속을 40% 증가시킵니다. 쿨 3분.)
               생존 : ??

    28레벨  - 야수 : ??
                사격 : 폭발 사격이 일제 사격의 글쿨을 0.3초 감소시킵니다.
                생존 : 빙덫에 걸린 대상이 그 어떤 피해도, 치유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6초로 감소합니다. 

    46레벨 - 야수 : ??
              사격 : 대상을 저격해서, 강한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사거리가 40%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4초, 쿨 6초.
              생존 : 주인의 부름





    마법사.


    4레벨 - 치명타로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19레벨 - 자신에게 걸린 차단이나 침묵의 지속시간이 30% 감소합니다.

    37레벨 -  점멸 후 2.5초 동안, 시전자를 대상으로한 모든 마법이 빗나갑니다.

    -----------------------------------------------------------------------------------

    6레벨 - 마법 훔치기가 대상에게 걸려 있는 모든 마법을 훔칩니다. 대신 쿨이 15초가 생깁니다.

    22레벨 -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이 30% 증가하지만, 물리 피해만 흡수합니다.

    40레벨 - 시간의 보호막.

    -----------------------------------------------------------------------------------

    8레벨 - 비전 : 신비한 마법 강화의 지속 시간이 5초 감소하지만,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화염 : 화염구를 8초간 시전 안했으면, 
                     다음 화염구의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냉기 : 얼음 회오리와 물정의 얼리기가 효과가 사라질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이 효과가 해제되면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25레벨 - 비전 : 대상에게 자신의 감속이나 이감효과에 걸려 있으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화염 :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2.5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냉기 : 시전자에 의해서 느려진 대상이 15% 확률로 4초간 얼어붙습니다.

    43레벨 - 비전 : 냉정.
               화염 : 지옥불 작렬 충전이 1 증가합니다. 
               냉기 : 얼음 화살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서리 손가락을 대체합니다.

    -----------------------------------------------------------------------------------

    10레벨 - 비전 : 비전 작렬이 점멸의 쿨을 5초 감소시킵니다.
               화염 : 화염구가 발화의 쿨을 20초 감소시킵니다.
               냉기 :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이 20% 올라가지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28레벨 - 비전 : 환영.
               화염 : 전투 후 2초가 지나면, 생명력이 5%, 공격력이 5%,사거리가 5미터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되며, 5초간 지속됩니다.
               냉기 : 강화 물정령. 물쏘기가 8초간 지속되며, 대상의 이동 속도를 n초 동안 70% 낮춥니다.

    46레벨 - 비전 : 상급 투명화.
               화염 : 정말 거대한 불덩이 작렬. 시전 시간 4초.
               냉기 : 얼음이 되어서, n초 동안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스턴과 튕기기에 면역이 됩니다.
                      쿨 45초.
     




    수도사. 


    4레벨 - 구르기의 충전량이 1 증가합니다.

    19레벨 - 해탈을 두 개 깔 수 있습니다. 해탈:이동 시 가까운 곳으로 이동합니다.

    37레벨 - 공격받으면 2초 동안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6레벨 - 양조 : 시간차가 마법에 100%로 적용됩니다.
              풍운, 운무 : 회전 학다리 차기를 사용하면, 5초 동안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추가로, 시전자의 생명력 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이 공격에 맞은 적이 많을 수록 시간이 증가합니다. 

    22레벨 - 양조 : 강화주의 지속시간이 66%, 쿨이 75% 감소합니다.
               풍운 : n초 동안 최대 생명력을 20% 증가시키고, 받는 모든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쿨 1.5분
               운무 :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60% 감소하고, 차단과 침묵에 면역이 됩니다. 쿨 1.5분.

    40레벨 - 양조 :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정화주로 삭제한 피해량의 25%를 입힙니다. 
               풍운 : 강화된 명상. 4초간 정신집중하여, 받는 모든 피해를 90% 감소시킵니다. 쿨 3분.
               운무 : 비물질.
                       기절에 걸리면, 2초동안 모든 공격과 매즈에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

    8레벨 - 양조 : 방어 자세가 10미터 내 아군 한 명에게 같이 적용됩니다.
              풍운 : 구르기, 비룡차기, 기공탄을 사용하면,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운무 : 기의 고치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25레벨 - 양조 : 명상.
               풍운 : 비룡차기가 2충전이 됩니다.
               운무 : 소생의 안개가 마법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100% 추가 치유를 합니다.

    43레벨 - 양조 : 쇄도의 안개를 양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즉시 시전이지만, 쿨 6초를 가집니다.
               풍운 : 비룡차기를 사용하면, 주변 아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운무 : 포용의 안개가 해제되면, 남아있는 치유량의 100%에 해당하는 만큼의 보호막이 걸립니다.

    -----------------------------------------------------------------------------------

    10레벨 - 양조 : 다음 불의 숨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피해를 입은 모든 적을 4초간 혼란에 걸리게 합니다. 
                       쿨 45초.
               풍운 : 범의 장풍이 10미터의 사거리를 가지고, 맞은 적의 이동속도를 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운무 : 소생의 안개의 첫 대상이 포용의 안개로 받는 치유량과, 치유 효과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28레벨 - 양조 : 다음 맥주통 휘두르기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쿨 60초.
               풍운 : 분노의 주먹의 사거리가 5미터 증가하고, 4초간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운무 : 고양감의 치유량이 25% 증가하고, 소생의 안개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46레벨 - 양조 :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을 자신 뒤로 끌고 옵니다. 쿨 60초.
               풍운 : 기 1개 소모,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근접 공격거리에 없으면,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적을 1.5초동안 이동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사거리 40미터.
               운무 : 치유의 구슬.





    성기사.

     
    4레벨 - 신성, 보호: 모든 오라의 사정거리 3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정의의 망치의 사정거리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19레벨 - 자축이 대상의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37레벨 - 정화를 시전하면 오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똑같이 정화됩니다

    -----------------------------------------------------------------------------------

    6레벨 - 축복류를 시전할 때와 효과가 종료될 때 각각 대상을 n만큼 치유합니다.

    22레벨 - 오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종류에 무관하게 치유를 받으면 모든 독과 질병이 정화됩니다.

    40레벨 - 종류에 무관하게 자신이 치유를 받을경우, 10미터 이내의 아군이 받은 힐량의 30%만큼 치유됩니다.

    -----------------------------------------------------------------------------------

    8레벨 - 신성 :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시, 주변 적들에게 치유량의 6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 : 응징의 방패가 튕기는 모든 대상의 시전을 방해하고 침묵을 겁니다.
              징벌 : 법의 위세.

    25레벨 - 신성 : 희축이 지속시간동안 대상의 받는 피해의 100%를 도트 피해로 바꿔 입힙니다.
               보호 : 신성화가 대상의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징벌 : 방해의 손길이 무효화되거나 지속시간이 끝나기전에 사라지면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43레벨 - 신성 : 받는 모든 피해의 1%만큼을 공격자에게 반사합니다.(과거 눈에는 눈)
               보호 : 정의의 방패가 대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징벌 : 체력이 25% 아래로 떨어지면 5초동안 정의의 격노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

    10레벨 - 신성 : 축복류를 시전시 오라에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부가 효과를 얻습니다.
                       보축 - 받는 데미지가 60% 감소.
                       자축 - 모든 이동 방해 효과 제거.
               보호 : 심판을 시전하면 6초동안 이동속도가 50% 증가하고 이동 방해효과를 무시합니다.
               징벌 : 정의의 망치가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의 추가 신성 피해를 줍니다.

    28레벨 - 신성 : 모든 축복류의 중첩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보호 : 성전사의 일격의 사거리가 n미터로 증가하고, 대상이 근접거리 밖일경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징벌 : 주문을 시전중인 대상에게 심판을 시전하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46레벨 - 신성 : 대상에게 영광의 축복을 부여하여,
                      12초동안  치유하고 치유 받는 효과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분.
               보호 : 신성한 군마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고 군중제어에 면역이 되며
                       이동방향으로 적들을 밀쳐냅니다.
               징벌 : 망치를 던져 대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축복을 시전한 대상이 공격받으면 다음 징벌의 망치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쿨 1분. 





    사제.


    4레벨 - 수양, 신성 : 정화가 2충전이 됩니다.
              암흑 : 자기에게 보호막을 시전하면, 5초간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19레벨 - 수양, 신성 : 1개의 마법과 질병을 제거합니다. 정화를 대체합니다. (?)
               암흑  : 분산이 추가로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37레벨 - 수양 : 정화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 대상에게 대상의 전체 생명력의 8%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신성 : 정화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 대상에게 순수한 소생이 걸려서,
                       즉시 생명력을 치유하고, 8초 동안 도트 힐을 합니다.
               암흑 : 흡혈의 선물쿨이 120초 감소하지만, 아군 3명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

    6레벨 - 수양, 신성 : 다음 치유, 신속 치유, 신의 권능:성역, 신성한 불꽃, 성스러운 일격, 정신 분열(수양)의
                           치명타률이 100% 증가합니다.
                           추가로 5초 동안 침묵이나 차단에 면역이 됩니다. 쿨 1.5분.
              암흑 : 공격받으면 광기 5를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22레벨 - 수양, 신성 : 침묵이나 풀매즈를 당하면, 다음 주문의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암흑 : 공허의 형상을 취할때마다 공허의 형상 5중첩을 얻습니다.

    40레벨 - 수양, 신성 : 침묵이나 차단의 지속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암흑 : 광기가 100이 되었는데, 공허의 형샹을 취하지 않으면,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이 특성을 배우면, 공허가 100이 되도, 자동으로 공허의 형상을 취하지 않습니다.

    -----------------------------------------------------------------------------------

    8레벨 - 수양: 신의 권능:보호막, 신의 권능:방벽시 대상을 즉시 치유합니다.
              신성: 회복의 기원, 소생, 신속한 치유, 치유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암흑 :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고통을 겁니다.

    25레벨 - 수양 : 신의 권능: 보호막이 보호막이 사라지기 전까지 받는 물리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신성 : 회복의 기원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암흑  : 흡혈의 손길이 두 명 이상에게 걸려있으면, 2초마다 광기 3을 생성합니다.

    43레벨 - 수양 : 신의 권능:방벽이 추가로 피해량을 25% 감소시킵니다.
               신성 : 소생이 즉시 50%의 치유를 하고, 도트 힐량이 15% 증가합니다.
               암흑 : 정신분열을 시전하면, 
                       대상 40미터 내 어둠의 권능:고통이 걸린 모든 적에게 정신분열의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0레벨 - 수양 : 정신 분열이 8초 이내 시전하는 성스러운 일격의 시전 시간을 8초 감소시킵니다. 
               신성 : 수호 영혼의 쿨이 60%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암흑 : 정신 지배를 플레이어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8레벨 - 수양 : 아군에게 걸린 속죄 힐의 지속 시간을 모두 초기화 시킵니다. 
                      그리고 15초간 치유량과 흡수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신성 : 6초 동안 대상에게 축복을 내려, 시전자의 치유량을 100%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암흑 : 시전자의 침묵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와 이로 인해 생성하는 광기가 20% 증가합니다. 

    46레벨 - 수양 : 8초 동안 속죄를 입히는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쿨 1분.
               신성 : 신념의 도약이 대상이 걸린 모든 이불, 이감을 해제하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20초간 지속됩니다.
               암흑 : 피바꾸기. 쿨 5분.





    도적.


    4레벨 - 전력 질주가 사용후 4초 동안 모든 이감, 이불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19레벨 -  암살 : 냉혈을 사용하면, 그림자 밟기의 쿨이 리셋됩니다.
                무법자 : 갈고리 낚아채기 사용시 1초간 5미터 내 모든 적의 발을 묶습니다.
                잠행: 암흑의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0% 감소시킵니다. 
               
    37레벨 - 10미터 내에 자신보다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적이 있으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

    6레벨 - 자신이 걸린 기절이 풀리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22레벨 - 도둑의 명예.

    40레벨 - ??

    -----------------------------------------------------------------------------------

    8레벨 - 암살 : 치명적인 독이 치유량 감소 독도 같이 겁니다.
              무법자 : 100레벨 특성인 보너스 스탯이 8미터 내 모든 아군의 가속을 8초동안 15% 증가시킵니다.
                        (*특성이 고정화될 수 있어서, 미완으로 보입니다.)
              잠행 : 소멸시,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간 혼란시킵니다.
     
    25레벨 - 암살 : 치명적인 독에 추가로 독을 바릅니다.
                      이 독에 걸리면, n초 동안 적이 주문을 시전할때마다 자연피해를 입습니다.
               무법자 : 최대 생명력이 30% 증가하고, 40미터내에 적이 없으면,
                         Crimson Vial의 쿨이 50% 더 빠르게 회복됩니다.
                         (*Crimson Vial은 쿨 30초에, 30%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기술입니다. 도적 공용 기술.)
               잠행 : ??

    43레벨 - 암살 : ??
               무법자 : Crimson Vial이 주변 n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을 15% 회복시킵니다.
               잠행 : ??

    -----------------------------------------------------------------------------------

    10레벨 - 암살 : 독살시, 추가로 독을 걸어 6초간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이 움직이면 초기화됩니다.
               무법자 : 광기의 학살자의 사거리가 15미터 증가합니다.
               잠행 : 은신시, 10미터 내 적에게 입히는 다음 어둠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매초마다 증가하고, 5초간 지속되며, 최대 10중첩까지 가능합니다.

    28레벨 - 암살 :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n%증가하고, 두 명을 추가 공격합니다.
               무법자 : 광기의 학살자의 대상이 죽으면, 광기의 학살자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잠행 : 은신이 풀린 2초 동안 자신을 대상으로 한 모든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이 빗나갑니다.
              
    46레벨 - 암살 : 독살에 연계 점수 5점을 사용하면, 다음 목조르기와 파열시 적에게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90% 감소시킵니다.
               무법자 : n초 동안 적의 장비를 훔쳐, 생명력과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감소한 능력치 만큼, 자신의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쿨 2분.
               잠행 : 연막탄





    주술사.


    4레벨 -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15초간  15미터 이내 아군의 치명타시 피해량, 치유량을 50% 증가시킵니다. 
             쿨 ??.

    19레벨 -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15초간 15미터 이내 시전자 혹은 아군의 피해량을 다른 임의의 적에게 복사합니다. 쿨??.
       
    37레벨 -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하여,
               15초간 15미터 이내 아군의 자동 공격시 30% 확률로 추가공격을 하게 합니다. 쿨??.

    -----------------------------------------------------------------------------------

    6레벨 - 적이나 아군을 정화하거나 해제할 때 생명력을 8%씩 회복합니다.

    22레벨 - 늑대 정령 모습일 때 2초마다 생명력을 3%씩 회복합니다.

    40레벨 - 치유의 파도 시전시 같은 치유량을 3초동안 추가 회복합니다.

    -----------------------------------------------------------------------------------

    8레벨 - 정기 : 냉기 충격이 2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화염 충격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때 소용돌이 3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이 주문에 소모되는 소용돌이를 삭제시킵니다.
              고양 : 폭풍의 일격을 사용할 때, 40미터 내에 2명의 적에게 번개 화살을 발사해 피해를 입힙니다.
              복원 : 주술의 쿨이 20초 감소합니다.
     
    25레벨 - 정기 : 최대 소용돌이가 50 증가합니다.
               고양 : 늑대 정령일 때 2초마다 소용돌이 5를 생성합니다.
               복원 : 날카로운 바람.

    43레벨 - 정기 : 용암 폭발, 용암 폭발이 200%의 추가 피해와 피해를 입힐 시 소용돌이 30을 생성합니다. 
                      이 주문은 용암 쇄도(지속 효과)를 대체합니다.
               고양 : 근접 공격 밖에 있는 적에게 번개 화살 시전시, 소용돌이 15를 생성합니다. 
               복원 : 마법 흡수 토템.

    -----------------------------------------------------------------------------------

    10레벨 - 정기 : 소용돌이 100을 대지충격에 소모하면, 대상을 2초 기절시킵니다.
               고양 : 영웅심이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지만 시전자와 우호적인 대상 한 명에게만 10초 적용 됩니다.
                       더 이상 소진 효과가 없습니다.
               복원 : 성난 해일의 지속 시간이 끝나거나 해제될 때 추가 치유를 합니다.

    28레벨 - 정기 : 천둥 폭풍이 40미터 내 지역에 시전할 수 있으며,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고양 : 폭풍의 일격을 쓸 때 아군의 무기에 질풍을 부여합니다. (질풍 : 공격속도 8% 증가.)
               복원 : 대지 보호막.
              
    46레벨 - 정기 :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주고, 8초간 기절시킵니다. 쿨 30초.
               고양 : 당신과 당신 대상의 무기를 번개로 충전시킵니다. 
                      10초동안 당신과 당신의 대상은 쿨이 1%씩 감소합니다. 쿨 45초.
               복원 : 15미터 내 가장 가까운 아군 두 명과 연결되어, 받는 모든 피해의 50%를 나눠 맞습니다. 
                       30초간 지속됩니다. 45초 쿨. 정신고리토템을 대체합니다.






    흑마법사.


    4레벨 - 언어의 저주 : 10초간 대상의 주문 시전 시간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15초.

    19레벨 - 무력화 저주 : 10초간 대상의 물리 공격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쿨 20초.
       
    37레벨 - 쇠약의 저주 : 10초간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20% 감소시킵니다. 쿨 45초.

    -----------------------------------------------------------------------------------

    6레벨 - 생명력 집중을 사용하면 n초 동안 악마가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22레벨 - 강화된 생명석.

    40레벨 - 악마의 피부 : 지옥 갑옷으로 인한 치유량 증가가 15% 증가하고, 
                              아군 악마가 받는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8레벨 -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이 해제되거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영혼의 조각 1개를 얻습니다.
              악마 : 악마의 강화의 시전 시간이 사라집니다.
              파괴 : 역류가 추가로 해당 주문의 공격력을 20% 증가시키고, 역류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25레벨 - 고통 : 시전자의 도트가 피해를 입힐때, 일정확률로 악몽이 발생합니다. 
                      악몽은 현재 남아있는 시전자의 도트의 70%에 해당하는 피해를 즉시 입히고,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영혼의 조각 획득 효과는 30초에 한번 발생합니다.
               악마 : 악마가 걸리는 모든 매즈의 지속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파괴 : 점화가 지옥 지진을 일으켜, 대상 주변 5미터 내 모든 적에게, 
                       5초 동안 1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43레벨 - 고통 : 생명력 흡수가 3틱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악마 : 공포 사냥개의 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마나 1%를 회복합니다.
               파괴 : 소각이 제물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10레벨 - 고통 :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의 글쿨이 0.5초 감소합니다.
               악마 : ??
               파괴 : 혼돈의 화살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28레벨 -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 시간을 6초 증가시킵니다.
               악마 : 공포 사냥개가 소환하면, 5초 동안 그들의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파괴 : ??
              
    46레벨 - 고통 : 영혼 바꾸기. 영혼의 조각 1개를 소모합니다.
               악마 : 적에게 감시자를 붙여, 30초 동안 주변 모든 적에게 1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쿨 60초.
               파괴 : 지역을 오염시켜서, 그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시전자의 단일 피해가 적용되게 합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쿨 ??.





    전사.


    4레벨 - 마격을 적 생명력 25%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레벨 - 무기, 분노 : 10미터 내의 적에게 마격이 사용 가능하면,
                            5초 동안 이속이 15% 증가하고 모든 이감 효과가 감소합니다.
               방어 : 압도의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하고, 
                       방패막기가 활성화 중일 때 방밀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37레벨 - 무기, 분노 : 마격이 15미터의 사거리를 가지고,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방어 : 공격력이 25%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분노 40 소모, 쿨 1초.

    -----------------------------------------------------------------------------------

    6레벨 - 공격받으면 분노 5를 생성합니다.

    22레벨 - 체력이 80% 이상인 적에게 근접 자동 공격을 사용하면, 분노 5를 생성합니다.

    40레벨 - 돌진으로 얻는 분노가 15 증가합니다.

    -----------------------------------------------------------------------------------

    8레벨 - 무기 : 돌진이 적에게 쓰면 돌진이지만, 아군에게 쓰면 가로 막기가 됩니다. 분노를 20 생성합니다.
              분노 : ??
              방어 : 아군에게 경계를 쓰면, 대상이 1.5초동안 받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25레벨 - 무기 : 돌진이 거인의 강타의 쿨을 초기화시킵니다.  
               분노 : 격노의 재생력 쿨이 30초로 감소하지만, 최대 생명력의 15% 만 회복시킵니다.
               방어 : 사기의 외침의 영향받은 대상이 자기 뿐 아니라, 다른 모든 아군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43레벨 - 무기 : 전투의 외침이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분노 : 피의 갈증이 모든 이감효과를 제거하고, 이동속도를 2초 동안 15% 증가시킵니다.
               방어 : 피해를 주고, 피해 받은 적은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시전중인 적에게 사용하면 쿨이 초기화 됩니다, 분노 3을 생성합니다. 쿨 10초.

    -----------------------------------------------------------------------------------

    10레벨 - 무기 : 거인의 강타 사용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효과를 입힙니다.
               분노 : 피의 갈증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1% 증가하고,
                       대상이 잃어버린 생명력 1% 마다 쿨이 1초 감소합니다.
               방어 : 천둥벼락의 피해받은 적이 1초동안 이동 불가에 걸립니다. 

    28레벨 - 무기 : 거인의 강타의 피해를 입은 적이 2.5초 뒤에 총 생명력의 10%의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이 피해는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분노 : 격노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고, 분노의 강타가 격노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방어 : 가로막기 경로 상 모든 적이 2초간 기절합니다.
                      영웅의 도약도 대상지역의 모든 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46레벨 - 무기 : 4초동안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치유량감소 효과가 70% 로 증가합니다. 쿨 45초.
               분노 : 생명력 10% 를 소모해서,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5번까지 중첩됩니다.
               방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