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건 아즈샤라 이야기지마 다른 서버에도 비슷한 상황일지도 몰라서 한번 적어봅니다.

채광으로 캐는 광석들 값이 매우 떨어지는건 다들 아는 상황이실껍니다.

그리고 보석이나 기타 재료에비해 광석 자체의 경매 비용이 매우 저렴하다는 점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날짜가 넘어가는 시점 그러니까 약 새벽 1시 쯤에

최저가 허용범위의 광석을 전부 사들인후

원가의 1.5~2배로 올려서 마치 비싼 광석이 최저가인것마냥 파는 양반들이 생긴거죠(물론 예전부터 있었던거지만)

현재 아즈샤라 지맥석 광석의 경우 가격은 4~5골드 사이가 적정가로 올라오고 있습니다만.

최근들어 2개 값인 개당 8~9골드로 올리더군요. 1뭉이 200개씩이기 때문에 1뭉만 팔아도 1번 판매로 800골드씩

먹는 창조경제를 행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이런짓을 하는 양반들 닉이 비룡*은일과 궁궐*성이라는 양반들이였고 최근엔 한타*막타라는 양반도 추가되었습니다.

이양반들 패턴은 새벽 1시쯤 최저가 인것처럼 올려놔서 아침 유져들을 낚은후에 점심즈음에 다른 채광러들이 정가인

4~5골드 근방으로 올리면 은근슬쩍 다 사버린다음에 작은 이윤이라도 챙기기 위해 4.9골드 값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제 글을 본건지 아니면 스스로 안팔린다는걸 알았는지 2배가격인 8골드가 아니라 1.5배 가격인 6골드 근방으로

바꿔서 같은 짓을 하고 있더군요.

전문기술 올리는 분들은 광석이라던가 재료들은 싸게 대량 구입해서 쓰실텐데

이런식으로 2배로 올리는양반들때문에 2바퀴 돌릴꺼 1바퀴 돌리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