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 에서는 유닛 프레임 길이 최소 설정 값이 50을 이하로 만들기

 

 

 

 

 

World of Warcraft//WTF//Account//계정//SavedVariables//ElvUI.lua  메모장으로 열기

 

["player"] = {
      ["gcd"] = true,
      ["debuffs"] = {
       ["fontSize"] = 8,
       ["yOffset"] = 60,
       ["perrow"] = 6,
       ["sizeOverride"] = 42,
      },
      ["portrait"] = {
       ["enable"] = false,
      },
      ["name"] = {
       ["position"] = "LEFT",
       ["xOffset"] = 2,
       ["text_format"] = "[namecolor][name:long] [level] ||cff77DA73[resting]||r",
      },
      ["classbar"] = {
       ["detachFromFrame"] = true,
       ["height"] = 8,
       ["detachedWidth"] = 399,
      },
      ["aurabar"] = {
       ["enable"] = false,
      },
      ["tankshield"] = {
       ["xOffset"] = -320,
      },
      ["power"] = {
       ["xOffset"] = 3,
       ["yOffset"] = 10,
       ["width"] = "inset",
       ["detachFromFrame"] = true,
       ["position"] = "BOTTOMRIGHT",
       ["height"] = 7,
       ["hideonnpc"] = true,
       ["orientation"] = "VERTICAL",
      },
      ["customTexts"] = {
       ["Name 1"] = {
        ["attachTextTo"] = "HEALTH",
        ["font"] = "Big Noodle Titling",
        ["justifyH"] = "LEFT",
        ["fontOutline"] = "OUTLINE",
        ["xOffset"] = -1,
        ["yOffset"] = -21,
        ["text_format"] = "",
        ["size"] = 26,
       },
       ["Name 2"] = {
        ["attachTextTo"] = "Health",
        ["font"] = "Big Noodle Titling",
        ["justifyH"] = "LEFT",
        ["fontOutline"] = "OUTLINE",
        ["xOffset"] = -1,
        ["size"] = 17,
        ["text_format"] = "",
        ["yOffset"] = -42,
       },
      },
      ["width"] = 50,    <----이 부분 수치을 조정후 저장하면됩니다 저는 20수정
      ["health"] = {
       ["position"] = "TOPRIGHT",
       ["xOffset"] = 3,
       ["orientation"] = "VERTICAL",
       ["yOffset"] = -5,
      },
      ["height"] = 211,
      ["buffs"] = {
       ["sizeOverride"] = 0,
       ["yOffset"] = 1,
       ["fontSize"] = 8,
      },
      ["castbar"] = {
       ["width"] = 300,
       ["height"] = 20,
       ["format"] = "CURRENTMAX",
      },
     },

 

 

 

 

체력 방향은 이 부분을 수정하면끝  그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