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법사
2019-09-27 03:00
조회: 1,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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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5 되고 필드에서 작동이 안되는데 뭐가 문젤까요배틀리님이 올려주셨던걸 가지고 살짝 수정해서 쓰고 있는데요 이번 패치 후로 필드에서는 메세지가 나오질 않아요 인터페이스 중단됐다는 경고메세지만 뜨고 근데 인스 내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더라구요 웃긴건 필드에서 고장난 상태일 때 생존기류 버프 사라질 때 나오게 한 공격대 경보는 잘 나와요 채널 명령어에 문제가 있는건지.. 센드메세지 부분에 일일히 "say"입력해도 똑같은 상황이더라구요 local function sendChatMessage(count, link, name, xlink, text, ch) if (count == 1) then text = link.." - "..xlink.." "..text else text = link.." - "..xlink.." "..text.." x "..count end SendChatMessage(text, ch) end local SpellCount, CharName = 0, ""; --local auralist = {"고통 억제","수호 영혼","기의 고치","무쇠껍질","정신 자극","신의 축복","보호의 축복","희생의 축복","주문 수호의 축복","자유의 축복"} local si=CreateFrame("Frame") si:RegisterEvent("COMBAT_LOG_EVENT_UNFILTERED") si:SetScript("OnEvent", function() local _,combatEvent,hideCaster,sourceGUID,sourceName,sourceFlags,sourceRaidFlags,destGUID,destName,destFlags,destRaidFlags,spellID,spellName,_,param1,_,_,param4 = CombatLogGetCurrentEventInfo() if (not combatEvent) then return end local channel = "SAY"; if (sourceGUID == UnitGUID("pet") and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then -- 소환수 차단 알림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destName.." 차단", channel) elseif (sourceGUID==UnitGUID("pet") and combatEvent=="SPELL_DISPEL")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param1).." 해제", channel)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SPELL_INTERRUPT")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destName.." 차단", channel) elseif (sourceGUID == UnitGUID("player")) then if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or combatEvent == "SPELL_DISPEL") then SpellCount = SpellCount + 1 local xlink = GetSpellLink(param1) local text = combatEvent == "SPELL_DISPEL" and "해제" C_Timer.After(.1, function() if (SpellCount ~= 0) then CharName = CharName == destName and destName or ""; sendChatMessage(SpellCount, GetSpellLink(spellID), CharName, xlink, text, channel) SpellCount, CharName = 0, "" end end) CharName = destName -- 특정 스킬 사용알림 elseif (combatEvent == "SPELL_CAST_SUCCESS" and destGUID ~= UnitGUID("player")) then -- 이 문구는 '대상'스킬 elseif (combatEvent == "SPELL_CAST_SUCCESS") then 은 대상/자신 구분x local class = {["전사"]="도발",["성기사"]="집행의 손길",["죽음의 기사"]="어둠의 명령",["악마사냥꾼"]="고문",["수도사"]="조롱",["드루이드"]="포효"} local provoke = class[UnitClass("player")] if (provoke and provoke == spellName) then SendChatMessage(destName.." 도발", channel) elseif (UnitClass("player") == "사냥꾼" and spellID == 109248) then -- 직업, 스킬아이디 확인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발묶~", channel) -- " " 사이에 할 말 쓰기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드가욧", "WHISPER", nil, destName) -- 귓속말 elseif (스킬생략) then --보 3 방 3 양 2 죽 3 우르솔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사용", channel) elseif (스킬 생략) then -- 외생기 시전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넣음", channel) -- " " 사이에 할 말 쓰기 elseif (UnitClass("player") == "성기사" and (spellID == 1022 or spellID == 204018 or spellID == 633)) then --신축보축주축 타인 SendChatMessage(destName.."에게 "..GetSpellLink(spellID), "YELL") elseif (spellID == 29166 or spellID == 20484) then --정자 전부 SendChatMessage(destName.."에게 "..GetSpellLink(spellID), "WHISPER", nil, destName) elseif ((spellID == 64843 or spellID == 15286)) then --공생기 시전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YELL") end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 == "SPELL_CAST_SUCCESS") then -- 셀프 시전 if (스킬생략)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사용", channel) end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 == "SPELL_CAST_START") then -- 전부 if (spellID == 20484)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드가욧", "WHISPER", nil, destName) end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 == "SPELL_AURA_REMOVED" and ( RaidNotice_AddMessage(RaidBossEmoteFrame, GetSpellLink(spellID).." 끝", {r=1,g=.7,b=0}, 5) end elseif (destGUID == UnitGUID("player")) then if (combatEvent == "SPELL_AURA_APPLIED" and (spellID == 116849 or spellID == 33206 or spellID == 102342 or spellID == 47788 or spellID == 6940 or spellID == 29166)) then -- 해당 외생기받으면 경보뜸 RaidNotice_AddMessage(RaidBossEmoteFrame, GetSpellLink(spellID).." 받음", {r=1,g=.7,b=0}, 5) end end end) 이탤릭 쪽이 의심가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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