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리님이 올려주셨던걸 가지고 살짝 수정해서 쓰고 있는데요

이번 패치 후로 필드에서는 메세지가 나오질 않아요
인터페이스 중단됐다는 경고메세지만 뜨고

근데 인스 내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더라구요

웃긴건 필드에서 고장난 상태일 때 
생존기류 버프 사라질 때 나오게 한 공격대 경보는 잘 나와요  채널 명령어에 문제가 있는건지..

센드메세지 부분에  일일히 "say"입력해도 똑같은 상황이더라구요

local function sendChatMessage(count, link, name, xlink, text, ch)
    if (count == 1) then
        text = link.." - "..xlink.." "..text
    else
        text = link.." - "..xlink.." "..text.." x "..count
    end
    SendChatMessage(text, ch)
end 
local SpellCount, CharName = 0, "";
--local auralist = {"고통 억제","수호 영혼","기의 고치","무쇠껍질","정신 자극","신의 축복","보호의 축복","희생의 축복","주문 수호의 축복","자유의 축복"}
local si=CreateFrame("Frame")
si:RegisterEvent("COMBAT_LOG_EVENT_UNFILTERED")
si:SetScript("OnEvent", function()
local _,combatEvent,hideCaster,sourceGUID,sourceName,sourceFlags,sourceRaidFlags,destGUID,destName,destFlags,destRaidFlags,spellID,spellName,_,param1,_,_,param4 = CombatLogGetCurrentEventInfo() 
if (not combatEvent) then return end
local channel = "SAY";
if (sourceGUID == UnitGUID("pet") and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then -- 소환수 차단 알림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destName.." 차단", channel)
elseif (sourceGUID==UnitGUID("pet") and combatEvent=="SPELL_DISPEL")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param1).." 해제", channel)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SPELL_INTERRUPT")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destName.." 차단", channel)
elseif (sourceGUID == UnitGUID("player")) then
if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or combatEvent == "SPELL_DISPEL") then
SpellCount = SpellCount + 1
local xlink = GetSpellLink(param1)
local text = combatEvent == "SPELL_DISPEL" and "해제"
C_Timer.After(.1, function()
if (SpellCount ~= 0) then
CharName = CharName == destName and destName or "";
sendChatMessage(SpellCount, GetSpellLink(spellID), CharName, xlink, text, channel)
SpellCount, CharName = 0, ""
end
end)
CharName = destName
-- 특정 스킬 사용알림
elseif (combatEvent == "SPELL_CAST_SUCCESS" and destGUID ~= UnitGUID("player")) then -- 이 문구는 '대상'스킬 elseif (combatEvent == "SPELL_CAST_SUCCESS") then 은 대상/자신 구분x
local class = {["전사"]="도발",["성기사"]="집행의 손길",["죽음의 기사"]="어둠의 명령",["악마사냥꾼"]="고문",["수도사"]="조롱",["드루이드"]="포효"}
local provoke = class[UnitClass("player")]
if (provoke and provoke == spellName) then
SendChatMessage(destName.." 도발", channel)
elseif (UnitClass("player") == "사냥꾼" and spellID == 109248) then  -- 직업, 스킬아이디 확인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발묶~", channel) -- " " 사이에 할 말 쓰기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드가욧", "WHISPER", nil, destName)  -- 귓속말
elseif (스킬생략) then --보 3 방 3 양 2 죽 3 우르솔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사용", channel)
elseif (스킬 생략) then  -- 외생기 시전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넣음", channel) -- " " 사이에 할 말 쓰기
elseif (UnitClass("player") == "성기사" and (spellID == 1022 or spellID == 204018 or spellID == 633)) then --신축보축주축 타인
SendChatMessage(destName.."에게 "..GetSpellLink(spellID), "YELL")
elseif (spellID == 29166 or spellID == 20484) then --정자 전부
SendChatMessage(destName.."에게 "..GetSpellLink(spellID), "WHISPER", nil, destName)
elseif ((spellID == 64843 or spellID == 15286)) then --공생기 시전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YELL")
end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 == "SPELL_CAST_SUCCESS") then -- 셀프 시전
if (스킬생략)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사용", channel)
end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 == "SPELL_CAST_START") then -- 전부
if (spellID == 20484) then
SendChatMessage(GetSpellLink(spellID).." 드가욧", "WHISPER", nil, destName)
end
elseif (sourceGUID==UnitGUID("player") and combatEvent == "SPELL_AURA_REMOVED" and (스킬 생략 ) then --  버프 종료 보3 방2 양2 / 외생기
RaidNotice_AddMessage(RaidBossEmoteFrame, GetSpellLink(spellID).." 끝", {r=1,g=.7,b=0}, 5)
end
elseif (destGUID == UnitGUID("player")) then
if (combatEvent == "SPELL_AURA_APPLIED" and (spellID == 116849 or spellID == 33206 or spellID == 102342 or spellID == 47788 or spellID == 6940 or spellID == 29166)) then -- 해당 외생기받으면 경보뜸
RaidNotice_AddMessage(RaidBossEmoteFrame, GetSpellLink(spellID).." 받음", {r=1,g=.7,b=0}, 5)
end
end
end)
이탤릭 쪽이 의심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