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사냥꾼 렙업 중 죽척을 했을 때 시간이 안 나오는 게 불편해서 만들었습니다.

-- ■■  미러바 시간 표시
local function SecondsToClock(seconds)
local sec = tonumber(seconds)

if (sec <= 0) then
return "00:00";
else
local mins = format("%02.f", math.floor(sec / 60));
local secs = format("%02.f", math.floor(sec - mins * 60));
return "|cffffff00"..mins..":"..secs;
end
end

MirrorTimer1.Timer = MirrorTimer1:CreateFontString(nil, "OVERLAY", "GameFontHighlight")
MirrorTimer1.Timer:SetFont(STANDARD_TEXT_FONT, 13, "OUTLINE")
MirrorTimer1.Timer:SetPoint("LEFT", MirrorTimer1, "LEFT", 8, 7)
MirrorTimer1.Timer.maxValue = MirrorTimer1:CreateFontString(nil, "OVERLAY", "GameFontHighlight")
MirrorTimer1.Timer.maxValue:SetFont(STANDARD_TEXT_FONT, 13, "OUTLINE")
MirrorTimer1.Timer.maxValue:SetPoint("RIGHT", MirrorTimer1, "RIGHT", -3, 7)
MirrorTimer1.maxValue = 0;

local function MirrorTimer1_OnUpdate_Hook(self, elapsed)
if (not self.Timer) then return end
if (self.value and self.value < self.maxValue/1000) then
self.Timer:SetText(SecondsToClock(self.value))
self.Timer.maxValue:SetText(SecondsToClock(self.maxValue / 1000))
else
self.Timer:SetText("")
self.Timer.maxValue:SetText("")
end
end
MirrorTimer1:HookScript("OnUpdate", MirrorTimer1_OnUpdate_Hook)

-- ■■  미러바 이동 (1피로, 2호흡, 3죽척)
hooksecurefunc("MirrorTimer_Show", function(timer, value, maxvalue, ...)
for index = 1, MIRRORTIMER_NUMTIMERS do
local frame = _G["MirrorTimer"..index];
if (frame:IsShown()) then
frame:ClearAllPoints()
frame:SetPoint("CENTER", UIParent, 0, 300)
end
end
MirrorTimer1.maxValue = maxvalue;-- 미러바 맥스 밸류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