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관리를 위해서 지정해둔 버프를 자동삭제해주는 autoaura 라는 애드온을 받았는데
비전투중일때만 지정해둔 버프가 삭제되고
전투중에는 작동하지 않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이걸 비전투중뿐만아니라 전투중에도 작동하게 하고픈데

local function handleAuras()
  local total = 1

  while UnitBuff("player", total) do
    local buff = UnitBuff("player", total)

    for k,v in pairs(buffList) do
      local localBuff = v[2]
      if (checkbox[v[1]]:GetChecked()) then
        if string.find(buff, localBuff) then
          CancelPlayerBuff(localBuff, total)
        end
      end
    end
    total = total + 1
  end
end

local AAFrame = CreateFrame("Frame")
AAFrame:RegisterEvent("ADDON_LOADED")
AAFrame:RegisterEvent("PLAYER_LOGOUT")
AAFrame:RegisterEvent("UNIT_AURA")
AAFrame:RegisterEvent("PLAYER_REGEN_ENABLED")
AAFrame: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arg1)
  if event == "ADDON_LOADED" and arg1 == "AutoAura" then
    if AutoAura == nil then
      AutoAura = {}
    end

    if AutoAura[playerName] == nil then
      AutoAura[playerName] = {}
      print(app_global .. "Creating New Profile: " .. playerName)
    else
      print(app_global .. "Loading Profile: " .. playerName)
      setAutoAuraVars()
    end
  end

  if event == "UNIT_AURA" then
    handleAuras()
  end
  if event == "PLAYER_REGEN_ENABLED" then -- leaves combat for all
    handleAuras()
  end

end)

전투중에도 작동하게 하려면 대체 어떻게 수정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ㅠ 이것저것 검색해서 짜집기도 해봤는데 전투중에 작동할 생각을 전혀 안하네요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