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된 점과 무려 감사하게도 피드백에 대한 답변까지 올려주는 운무에 대한 블리자드의 전례없는 관심에 번역글 한번 싸지르고 갑니다.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정보게 올리시는 분들이 수도사껀 잘 번역을 안해주십니다 ㅜㅜ

save them all : 35퍼 이하의 아군 3명을 치유할 경우, 4초간 치유량 10/20 퍼센트 증가
unison : 위안의 안개가 15야드내 다친 아군 한명을 추가로 50퍼센트 100퍼센트 효율로 치유
zen reverberation : 두번째 파동이 30퍼센트 50퍼센트 효율로 발동
accumulating mist : 위안의 안개로 치유할 경우, 다음 zen pulse의 피해 및 치유량이 10퍼센트 15퍼센트씩 증가. 최대 6중첩
원령술사의 향락 : gift of the celestials 특성을 찍을 경우 가속증대 지속시간이 8초로 스케일링
비취 결속 : 안개돌풍의 치유량이 12퍼센트 25퍼센트 증가
(와우헤드 발) 고대 수도원의 가르침 : 고수원 효과가 정수의 샘 및 페이 지맥 울리기에도 발동됨. 치유량이 250퍼센트에서 200퍼센트로 감소

피드백에 대한 답변(요약)
1. 트리 레이아웃 : 특성트리에서 일부 능력배치가 직관적이지 않을 수 있음. 이는 특정한 특성 조합(일명 국민트리)가 쉽게 생기지 않도록 의도한 것.
2. 힐사이클의 어수선함
운무 수도사에게 짧은 쿨의 자잘한 스킬들이 너무 많다(특히 zen pulse). 이 스킬의 쿨다운을 증가시키면서 효과도 증가시켜 보다 임팩트있는 기술로 만들려함. 상비바와 페이 지맥도 주시 중
3. 클래식운무와 고수원빌드(미스트위빙과 피스트위빙)
우리의 의도는 두 빌드 모두 연구할 가치가 있게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 빌드 다양성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두 빌드 모두를 만족 시키는 길을 찾고 있다. 향후 빌드에서 이에 대한 몇개 특성을 발견 할 수도 있을 것. (두 빌드를 연결시키거나 스왑시키는 등)
4. 소생의 안개 시너지특
우리 이거 좀 잘 만든 거 같다.
5. 정수의 샘
정수의 샘이 모든상황에서 주류적으로 쓰이는 스킬이 아님에도 필수적으로 찍게 만든 이유 : 후반부 트리에서의 선택을 극대화 하기위해 초반부 트리에서 조금 희생하는 것. 후반부트리에 정샘관련특이 다양하게 있으며 이것을 한곳에 몰아넣을 경우 특성트리 전체가 어그러짐. 이와 반대되는 좋은 예가 기의 고치 관련특

성소까지 클래식운무를 한 저로선(결국 갈아탔지만) 위안의 안개특이 경쟁력있게 확 치고 올라왔으면 좋겠는데, 지금까지는 영 별로네요 위안의 안개는 힐량이 문제가 아닌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