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포지션인 신기랑 비교되는게 신기는 팔 이슈가 별로 발생 안함

성기사란놈이 막 집어던지는게 많아서 진짜 근접스킬은 성전사의 일격이랑 자동공격 정도고

딜 비중 역시 신성화가 대부분을 차지해서 한번만 잘 깔아두면 따로 붙으려고 집착할필요 없음

신성화 깔고  바닥 피하려고 적이랑 멀어진 상태에서 차분히 영서 여빛 신충으로 아군 힐해줘도 딜차이 별로 안남

그 성전사의 일격도 짧은 쿨타임 + 충전횟수 있음 덕에 가끔씩만 붙어서 충전횟수만 다 털어줘도 충분하고

정패같은 경우는 짧긴한데 그거 칠 상황이면 안정적인경우 뿐이라서 붙기 쉬움

그에반해 운무는 노쿨 스킬인 범장을 하루 종일 쳐야하는 구조를가졌음 노쿨에 충전횟수 없어서 성전사의 일격처럼 킾해놓는게 안되면서 그게 고스란히 손해로 넘어감

후려차기는 범장을 미리 쳐둬야 제성능이 나오는 굴단의 손같은 스킬이고 학다리는 후려로 쿨초되는걸 상정한 스킬이라서 범장 못써서 쿨초 못하면 벨류가 낮음

바닥이나 패턴 피할때 쓸만한 심판,성격도 없고 미리 깔아둘
신성화도 없음 기사보다 기동력은 좋다지만 팔은 운무가 더짧음

솔직히 근접캐릭 중에서 노쿨근접기를 계속 찔러야하는경우가 많지가 않은데  운무는 그러고있음

딜러가 그러고있다면 딜로스좀 나고 말텐데 힐러가 그러면 그냥 파티원이 터질수도 있어서 더 치명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