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22 12:08
조회: 4,225
추천: 2
물리 시너지의 실체수도사 하는 입장에서 8%건 5%건 딱히 크게 신경 안씀
공대로 봤을때 물리딜 비중은 약 20%내외이고, 여기서 3프로 버프된다는건 공대 전체 딜의 0.6% 상승이 있다는 말인데 이게 왜 사람들이 와~ 수도사 개좋아지는데? 하는지 모르겠음.. 물리딜러라고 하면 아래제외하고는 물리데미지 비중이 30% 이내라고 봐야하고. 야드 (90% 물리딜) 전딜 (100% 물리딜) 야냥 (90% 물리딜) 무법 (70% 물리딜, 확실하지 않음. 로그엔 속결이랑 운명의 손이 물리딜로 집계가 안됨) 격냥 (50% 물리딜) 물론 없던거 주는거 좋은데, 내 전체딜 3% 버프 해주는거 좋은데.. 사람들이 와~ 할 정도로 좋아진건 아니란 것. 33분전 로켄스록을 잡은 공대가 있는데 요기 로그를 보면 ![]() 총 DPS 4200만 그중 물리딜은? ![]() 800만으로 약 20%정도 그럼 20%의 3% 버프면..,,.,.,, 전체 RDPS는 0.6% 버프라고 보면 됨. 이곳 공대에선 0.6%면 RDPS 25만 수준 핫소스가 단일에서 0.4~0.5%정도 하던데 수도사에 핫소스 한스푼 끼얹어줬다~ 고 생각하면 될듯. 근데 5%에서 8%된다니까 말로만 들어서는 엄청 쌔질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것은 맞는데. 그냥 느낌뿐이라는거... 실제로 뜯어보면 영향력이 크지 않다는 것. 위 내가 말한 물리딜러중에 전딜? 안쓰일예정 야드? 원래 안쓰임 무법? ?? 흠.. 그러니까 해줄꺼면 10%로 다시 롤백해줘
EXP
34,068
(35%)
/ 36,001
|


Do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