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에 구멍이 나서 죽다가 이제야 살아났습니다.

 앞으로 제작이 어떻게 될진 저도 잘 모르겠고 분전 재밌어서 분전 이펙트 새로 만듬

 어둠땅 때 만들었던 이펙트는 캐릭터 중심으로 아기자기하게 떡칠했다면

 용군단에선 제 3자가 보는 맛이 있는 쪽으로 만들어봄

 또한 투명도 조절을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게임 플레이하는데 방해되는 요소를 최소화 시킴

 최종 테스트로 8신던 모두 돌려보며 만족스럽게 마무리 완료함

 

 

 

 

 

광폭태세 적용시

경쾌한 소리가 한번 나옴

 

광폭태세 버프 유지되는 동안 붉은 오오라가 은은하게 피어나옴.

전투중엔 투명도가 10%로 유지됨. 전투 풀리면 다시 돌아옴

돌진

솔직히 예전께 더 나은거같다

피갈/피범벅

피갈/피범벅 치명타

분강

분강 치명타/분격

분격의 경우엔 치명타가 터지지 않아도 X표시 나옴

요건 X표시 크게 캡쳐

 

소용돌이

기본에 충실하게 보강시킴

광란

예전처럼 화려하게 만들다기보단 주변과의 조화에 신경씀

 

무희

무희를 직접 시전할 경우에만 양파링 나옴

패시브로 적용시엔 위에서 번개만 떨어짐

 

화신&오딘

무희와 마찬가지로 화신을 직접 시전할 경우 파란 링 나옴

빨간 폭발은 오딘 발동시 나는거

 

화신&오딘 버프 유지중엔 밑에서 불씨가 피어오름



마격

투명도는 최대한 조절해봄

마격 크게 캡쳐

방태 및 생존기

방태/주반/격재 적용시 나옴


자주 묻는 질문

Q: 이거 쓰면 많이 느려지나요?

A: 그걸 고민하는 사양이라면 이제 놔줄 때가 된겁니다.

 

 

레이드는 워낙 인원도 많고 레이드용 위크오라들이 굉장히 무겁기 때문에 같이 쓰면 저도 장담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