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글만 나온걸로 봐서는 3시즌도 그다지 좋다곤 못하겠음.

(2) 세트 보너스: 분쇄의 공격력이 30% 증가하며, 일정 확률로 급살을 발동시킵니다.

(4) 세트 보너스: 급살이 또한 다음 마무리 일격이 깊은 상처를 내게 만들어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출혈을 일으키고,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는 천둥벼락을 발동시킵니다.


의문점 1)
분쇄 스킬인가 아니면 도트 분쇄인가.
도트 분쇄이면 천벼만 발라도 되서 딜사이클에 변함이 없을 예정이고, 스킬 분쇄면 광에는 도움이 안됨.

+ 격돌을 그냥 빼는게 맞음.


의문점 2)
급살로 인한 마무리 일격만 출혈 도트 +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는 천벼.

무전하는 사람들은 알거임
천벼가 딜로 쓰이기보단 분노를 많이먹어서 제압 리필용으로 유용했던거. 
이걸 딜로 썼던 사람은 없음. 

급살도 간간히 터지는 용도라서 급살 터지기만을 간절히 바래야만 하는 기도메타도 별로 마음에 안들고.
그 급살 터진 마격이 얼마나 셀지도 솔직히 모르겠음. 
마격타임에 운좋게 급살 두번 터진게 이게 도트가 중첩이 되는지도 모르겠고


2시즌 현재 무전 필격 광딜도 그렇고, 지금 마격 천벼도 그렇고 솔직히 지금 무전을 그렇게 익사이팅하게 바꿔주는 지 모르겠는데 

1시즌은 그냥 심플한 뎀증효과라서 자체 체급 + 손으로 어떻게든 윗라인 애들이랑 비볐는데, 지금은 모르겠음.
지금도 자체 체급으로만 승부보는 앤데.
일단 나와봐야 아는거지만 

얘네 걍 답습이 안되는거같음.
격아 때 특화 설계한거 실패라고 박아뒀으면 적어도 도트는 치명상만 놔두고 필격이나 제압, 마격에 더 중점을 뒀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