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도 악사처럼 조금길더라도 탈태맹키로 좀 변화를줄수 있는 쿨기나 컨셉이 생기면 어떨까싶음
뭐 군단 초창기부터 지금의 용군단까지 꾸역꾸역 전사만 해온 유저라 팔 길이나 차단 스턴기의 여러시기를 거치며 기본적인것부터 언급하는게  먼저일듯 싶으나 문득생각난게
분노전사는 광전사컨셉이고 무기전사는 그야말로 무기의달인컨셉
인데 ..오리지널만해도 그 기본적 컨셉에 충실하려 노력한게 보이다가 느닷없이 흐지부지해지며 현금의 상태인듯 싶음
분전경우 탈태처럼 외형적변화가 생기면서 피통이 줄어들면서 중첩이 가능한 쿨기 같은걸 준다던가 지금 스킬이름처럼 찐 광란의 느낌으로 아니면 죽을때 표식같은걸 남기면서 받은뎀지의 퍼센트로 되돌려주기 보복같은거 있었으면 어떨가싶음
무기전사는 쿨기를 돌렸을때 마치 커다란 하나의 무기의 형태로 무기의 달인컨셉에 맞게 시간이갈수록 조금씩 부서지는 형태면 멋질듯 분전이 죽을때 동귀어진마냥 표식을 남기고 데미지를 준다면 무전은 죽는순간에 가지고있던 무기모양의 투척으로 강하게 던져지는 진짜 마무리일격이 아닌 마지막일격을 날리는것도 멋지지않을까 생각해봄
그냥 끄적 거려봄 바라고 고치고싶은것들 투성인 전사지만
중요한건 컨셉에 맞는 무언가를 다시금 건들여봐줬으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