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점에서 태양맨 트라이하시는분들이 많지는 않을거 같지만, 
그래도 생각난김에 한번 써봅니다.

1. 영혼결속 & 도관 (벤티르)
캘타스만 신사 스왑하시는분의 경우 현 시점에서 테오타르는 수사 영혼결속으로 묶여있어서 빼고, 나지아와
드레이븐밖에 선택지가 없습니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가속보다는 말뚝힐로 태양맨을 채우는게 중요하니, 
드레이븐을 추천드립니다. 
도관은 고정입니다. 수호 영혼 지속시간 증가 도관과 평온시전시 다음 치유 치유량 증가 도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세팅
전설로 집섬은 필수입니다. 집섬이 아닐경우 태양맨에서 로그찍기는 불가능합니다.
보통 대부분의 신사 세팅은 특=치 > 가 > 유 정도로 알고계실텐데, 태양맨은 특>유>=치>가 를 추천드립니다.
장신구 셋팅도 꽤 중요합니다. 이글거리는 깃털 뭉치가 굉장히 효율이 좋은데 태양맨 한정 최고의 장신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공대에 사제가 한명인 경우는 투기장표 가속붙은 지능올라가는 장신구 & 깃털뭉치를 최고로 추천드립니다.
성가집은 카운트에 맞춰 집섬스택을 쌓기 시작할때 벌써부터 버프가 돌기시작하는데
가장 효율이 좋은 성가집 3스택때이 되면 이미 수호영혼은 끝난 상태입니다.

따라서 파티에 사제가 혼자라서 수호영혼을 한개밖에 못돌리는 경우 한정 성가집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사제가 여러명이라 수호영혼 연계가 가능한 경우는 상관 없습니다.
 
깃털뭉치가 없다 하시는분들은 영혼결속 거울이라도 챙기시길 추천 드립니다.

3. 특성
깨달음과 빛의 흔적을 고민하실텐데요. 
2화염망토를 보고 주입사를 보는 공대의 경우 깨달음
주입사를 보지 않고 1화염망토에 끝나는 공대의 경우 빛의 흔적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로그에선 별로 없지만 천상의 별도 사잇페에서 꽤 쓸만한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4. 운용법
카운트 15초에 집섬스택을 쌓고 마나를 채웁니다.
전투시작과 동시에 마주 시전하시고 (본인이 혹은 배정된사람에게 사용)
평온 > 수호 영혼(글쿨없음) > 깃털뭉치(글쿨없음) > 절정 > 평온 > 치유 > 치유
이후는 집섬 스택 리필용으로 순치, 이외엔 평온을 최우선 순위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수호 영혼 타이밍은 첫 수호 영혼을 배정받으셨을때이고, 첫 타이밍이 아니시라면 수호영혼은 빼시고 나머지 
콤보를 돌리시면 됩니다.

5. 팁
1페 시작하고 쫄이 잡히면서 정수의 샘이 떨어질텐데, 모인 자리에 신성화.
캘타스 불꽃 폭발 전 회기 아무한테나 던지시고, 불꽃폭발 맞는 즉시 천상의 별.
패치된 천찬 치유량 증가 15% 효과 까먹지 마시고 화염망토 15초쯤 전에 풀로 캐스팅 땡겨놓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