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클 엉망진창으로 돌아본 간단한 후기

두종류로 돌아봤습니다. 분광경+요그사론 / 탈바다르+이샤라즈

무난한건 요그사론이었고
탈바, 이샤라즈는 레이드 단일로그에 있길래 써봤는데 작업장같이 단일칠일 많은데서 쓸만할듯요


1. 단일 많이 약해짐
체감되게 많이 약해졌습니다. 레이드마냥 쐐기 들고 가기엔
반대쪽 특성트리가 쫄구간이 있는 쐐기에서는 무시하기 힘들죠

단일에서 정말 광기 안찹니다..광기 생성 수치를 다깎안놓고
쿨기를 대천사로 쓰다보니까
진짜 깡단일에선 마주 안쓰면 파역도 간당하게 유지하는 수쥰
티어셋이 없어지고 채찍중에 꽁정분 안되는 것도 정말 크더군요
덕분에 무빙 있는 보스때 쿨기키고 공활-꽁정분-파역 무한 난사하던게 안되니까 상당히 답답해진 느낌

2. 광..은 모르겠습니다
정불딜이 확실히 화끈하고 여러 광역도트기가 생기긴 했는데
비슷하게 밑작업하는 고흑에 비하믄...
무엇보다 정불이 자원 소모기 된게 디게 불편합니다
광기 모을라고 다타겟에서도 채찍꽃고 있으려니 현타왔습니다

3. 죽음 특성 괜찮을지도?
뭔가 마격딜러로써의 입지가 꽤 괜찮아진 느낌이네요
일단 뒤운을 사실상 무조건 들고 갈수있고
죽음 관련 지원이 많이 늘었고 공용 특성이었나 20퍼 이하 죽음쓰면 바로 재생성되는거 분광경하고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그래도 아직은 효율이 그리 좋진 않고 다른 특성이 더 쎄보입니다

4. 누를거 드릅게 많음
당장 추가된 것만 해도 정신조작+천별or후광
아마 극단일로 가서 정쐐나 격류 찍으면 더 늘어나겟지요
손이 오지게 꼬이는 느낌입니다.


5. 고흑이랑 같이가서 마주 주면 무척 좋아합니다
고흑이 악마의영혼 쿨기가 아예 사라져서
가속버프 주면 다부수더라고요


결론은 현재는 고흑 하위호환 느낌
용군단때는 좀 특성좀 추가로 뜯어고쳣으면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