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부터 주구장창 얘기했던게

1. 특성트리 라인의 불합리함 (ex. 느조스의 위치)
2. 사실상 유명무실한 영연 , 많은 사람들이 원했던 이격된 다중타겟딜의 부족
3. 거기에 단일딜까지 밑바닥
4. 정불에 의존하는 광역기
5. 쐐기트리를 탔을 때 리턴값은 적지만 손가락은 바쁜 짜증나는 딜 구조

-

그냥 단일스킬 상향 (정분, 쐐기, 채찍) 으로 한큐에 다 해결함

단일딜 스킬이 상향되니 덩달아 영연으로 인한 다중타겟딜이 상승했고,
영연으로 광을 치다 보니 퍼지는 분노도 단순한 단일딜 스킬이 아니게 되고,
이번 패치로 격류까지 영연에 포함되니 느조스를 찍어도 무리가 없는 상황이 되어버림.

쐐기트리를 탔을 때 난잡한 딜사이클은 아직도 그대로긴 한데,
적어도 예전에 비해 리턴값은 있으니 "이거 쓸모도 없는데 매번 누르기 짜증나요" 같은 건 아니니까요.

물론 그전에 1차적으로 데미지 버프가 있었기 때문에 저 2차 버프가 유효했던거긴 한데, 뭐랄까.. 생각지도 못한 방향의 패치인데 여러가지 시너지가 나서 이것저것 해결이 되는 걸 보니 참 밸패라는게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안 그는 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