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혼의 평형은 버프가 칼타이밍으로 뜨거나 소모되지 않는다. 때문에 어둠-빛-어둠-빛 으로 잘 번갈아 캐스팅했다 하더라도 모두 평형버프가 들어가지 않았을 확률이 높다

2 더 나아가서 평형 버프는 빛, 어둠 버프가 동시에 떠있을 수 있다. 이는 캐스팅스킬 - 즉시시전스킬 순으로 캐스팅시 자주 일어나며 이때 캐스팅스킬로 발동한 평형버프가 즉시시전 스킬에 묻지 않으면서 두 버프가 같이 공존하게된다

3 그렇다고 평형버프가 피격시 소모되는것 또한 아니다. 예를들어 성격-어둠형상회개 를 바로사용할경우 어둠형상회개에는 평형버프가 들어가지 않았을 확률이 높고 2번처럼 빛, 어둠 버프가 같이 떠있게 될 확률이 높다

4 이를 잘 활용하면 어둠-어둠을 쓰더라도 두 스킬 모두 평형 버프를 묻힐 수 있다. 예를들어 어둠 버프(1어둠버프)가 떠있는 상태에서 성격(2어둠버프띄우기)-어둠형상회개(1어둠버프소모)-죽음(2어둠버프소모) 로 실행가능하다

5 평형버프로 강화된 사악의정화는 회개로 퍼질때 강화된 채로 퍼진다

6 궁극의 참회는 일부 바닥스킬을 피할수 있다

7 환희는 환희버프로 2번정도밖에 보호막을 못 바르더라도 쿨마다 써주는게 낫다

8 하지만 위에 사실 모두 실전 크게 써먹긴힘들다

9 그럼에도 왜 이런글을 쓰냐하면 누군가 더 디테일한 사용법이나 반박을 해줬으면 좋겠어서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