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피스 효과로 얻어진 < 마귀or그림자 영혼이 데미지를 줄 때 구슬 3개 즉시 생성 > 이 효과로 인해

딜사이클의 다양성을 확보한 암사입니다.


 
 허수 딜만 보자면, 13티어 4셋 기준으로 딜 사이클에 < 대천사+마귀 > 쐐 - 쐐 - 쐐 - 정분  을 추가한 DPS나

그냥 무난하게 예전처럼 딜사이클 돌리는 DPS나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물론, 타렉 암사 경우 쐐 쐐 쐐 정분 딜사이클 도중 복사가 재대로 되면  DPS 효율이 더 좋을 수도 있지만

이것 또한 확률이고 로또일 뿐이죠.



 하지만, 레이드에선 13티어 4셋 효과가 재대로 발휘됩니다.

용영 레이드 보스들 특징이 몰아치는 폭딜 구간이 분명하게 존재하며, 그 타이밍을 얼마나 딜러들이 재대로 

인지하고 폭딜하냐에 따라 보스 난이도가 결정됩니다. 

이런 점에서 암사 13티어 4피스는 몰아치는 타이밍 때 최고의 효율을 보입니다.



2넴 장군 기준 : 

구슬 먹힌 이 후, 약화 상태에서 <대천사+마귀> 발동 


3넴 요르 기준 :

공허 구슬 점사 지원 < 대천사+마귀 > 마나 확보가 즉시 되면서 빠른 구슬 킬 가능
< 멀티 도트는 요르 유지 >


4넴 하가라 기준 :

페이즈 전환이 끝날 시, 약화상태 < 대천사+마귀 > 발동


6넴 블랙혼 :

멀티도트 지상형 몬스터, 비룡 점사 < 대천사+마귀 >

블랙혼 멀티도트, 고리오나 점사 < 대천사+마귀 >


7넴 등짝 :

힘줄 타이밍 때 < 대천사+마귀 > 발동


8넴 광기 :

멀티도트 본체, < 대천사+마귀 >꿰뚫기 쓰는 큰 촉수 점사 or 열기 촉수 점사

2페이즈 머리 멀티 도트, < 대천사+마귀 > 소환 몹 빠르게 점사



P.s 

그동안 암사 경우 순간 폭딜이 애매한 클레스였으나, 13티어 4피스 효과는 거의 비법만큼의 순간 딜을 뽑아낼 수 있는

효과를 보입니다. 오직 DPS만 고려하면 딜딸치면 됩니다. 솔직히 딜딸 맘먹고 칠려면 암사만큼 딜딸 칠 수 있는 클레스도

드물죠. 하지만 그런 딜사이클은 현재로선 하드 레이드에선 민폐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몰아칠 때 몰아쳐주고, 위험한 구간을 순간 폭딜로 힐러의 부담을 줄이게 해주는 개념 딜러의 반열에 암사도

당당히 한자리 할 수 있다는 것이 제 소견입니다. 용영에서는 암사 정말 좋습니다. ( 분산 응용도 아주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