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 재활용
신치의 치유량이 소모한 지속 힐 효과의 x%만큼 증가

수치만 보면 신치의 치유량을 대폭 늘려 줘야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음
그 이유는 신치가 소모한 지속 힐 효과의 '남은 시간'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임
신치가 회복을 소모했다고 해서 회복의 치유량 전체의 x%를 추가 해주는게 아니라
소모한 시점에서 남아있던 치유량의 x%를 추가하는 방식
결국 실제 증가량은 미미해서 다른 도관 쓸게 없을 때나 쓸만함
물론 급성 지속 힐, 적응성 갑옷, 번뜩임 재생 이 세가지가 있는한 절대 쓸 일 없는 도관임

신록 주입 전설과 사용해도 작동함
신치가 소모하는 지속 힐의 우선 순위는 재생>급성>회복 순임
즉, 대상에게 재생이 걸려 있으면 재생을 기준으로,
재생 없이 급성 회복이 걸려있으면 급성을 기준으로 도관이 작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