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생기 몰빵 콤보(드림위버의 번데기 패시브가 없어져서 효율이 떨어질것 같기도 함.)
(있다면)화신->급성->평온->자연의 경계+자연의 시속함+영혼 소집->번성 
몰빵콤보 도중의 사이사이에 상황보고 힐 스킬 몇개 정도 사용.

자연의 경계의 효과의 기억이 애매한데, 평온 앞에 묶어서 써야할지, 평온 후에 쓸 소집에 묶어야 할지 정확한 효과가 나오는거 보고 정할.

자생 : 갈고 닦은 본능, 소생, 광재, 나껍시 작은 보호막?, 패시브 댐감6%
(힐러는 보기보다 자생이 중요해서 자힐 관련을 많이 찍었음. 자생이 안전해야 나힐 안하고 남힐 주지.)

딜 : 야생의 정수, 적응의 무리, 생사의 순환, 붱폼딜,

쇄포는 일단 레이드 필수라 보고, 무슨 트리든 간에 찍어둬야 할듯함.

육성을 찍은건 실험용인데, 크게 상관은 없고, 재생 말고 육성을 써서, 대부분의 자연의 신속함 버프를 다음 공생기 몰빵 콤보 때까지 그대로 안전하게 들고 갈려고. 
도중에 빠지더라도 쿨이 돌아 오긴 할텐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 돌아오는 경우가 있을까 해서.

중요한거 빼고는 몇개를 빼서 다른 것을 찍을까 함.


공생기를 나누어서, 소집을 따로 쓰는 스타일에 '어머니 나무의 기억'을 찍었다면, 자연의 신속함 버프가 중요함. 재생의 힐량을 2배로 만들어주니, 운빨 터지면, 소집의 직접 힐로 공대피를 순식간에 빠르게 채울 수 있음.(소집 전에 수동 급성도 써줘야 함)

영혼 소집+자연의 신속함+어머니 나무의 기억 의 3개를 같이 쓰는 방법은 메커니즘 상, 운빨이 좋을 경우 엄청나게 높은 힐량을 보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짐.(될놈될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