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슴체로 작성된 글임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광란 특성



그 동안 기력 고자였던 야드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가 되지않을까 싶은 특성
15초 내부 쿨로 캣폼 -> 곰폼 -> 캣폼 시 4초동안 사용 기력 0

깡으로 재변을 하더라도 3초나 되며 곰폼에서 호분 사용 시 강제로 캣폼이 되서 4초를 다 쓸 수 있음
( 인벤닉네임 힐신님의 광란 컨트롤 영상 : https://www.inven.co.kr/board/wow/40/117375 )

2. 새로 추가 및 변경된 특성

 

2-1) Tear Open Wounds 특성
      원시 분노(이하 원분) 사용 시 즉발 데미지 + 추가 데미지라고 생각하면 됨.
      부여된 도려내기를 최대 4초를 소모해 75% 즉발 데미지를 입힘



2-2) Rip and Tear 특성
      도려내기 사용 시 새로 부여된 도려내기의 6%의 데미지를 6초간 입힘



2-3) 칼날 이빨 특성의 변경
      흉포 데미지 20% 증가 + 4초동안 버블당 도려내기 데미지 4% 증가 ( 5버블시 20% 증가)




2-4) 한글 버전 기습 공격 특성
      버블 당 10% 확률로 갈퀴 발톱 또는 칼날 발톱을 은신일 때 데미지로 입힘


새로 추가된 특성들이 말도 안됩니다. 빅풀 시 쿨기가 없더라도 상당한 딜량을 보이고 
특히 본섭의 경우 빅풀시 원시분노를 계속 쓰더라도 원시분노 즉발데미지 하나만 들어가는 것에 비해
용군단의 경우 원시분노를 쓰면 쓸 수록 딜이 올라가는 구조임.

또한 위에 언급은 안했지만 갈퀴 발톱이 주위 한명에게 추가로 들어가는 특성이 있어 위에 언급한 기습 공격
특성과 연계가 쏠쏠함.



잠깐 쳐본 3타켓 허수 딜 내역
1. 잡아 뜯기 -> Rip and Tear 특성
2. 상처 찢어발기기 ->Tear Open Wounds 특성

3. 개인적으로 생각해본 용군단 야드 쐐기 특성




1. 흉포가 주위 도려내기가 걸린 대상에게 추가데미지 주는 건 생각보다 딜량이 크지 않아 제외
   또한 5타켓 제한이 있어 제외
2. 호분 공격력 증가는 다른 특성이 더 좋아 보이고 사실상 특성 포인트 부족으로 찍지 못함
3. 영혼 소집이 아닌 화신 채용 
   영혼 소집 자체로도 강력하지만 사실상 니아와의 결속에서 숲의 활기 (영혼 소집시 특화 400증가) 와
   도관이 있기에 영혼 소집이 강력하다고 생각
   이는 숲의 활기와 도관이 사라지게 되면 영혼 소집의 강력함은 지금보다는 많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
4. 화신 강화 특성 대신 포식자 특성을 채용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실험 결과 화신 강화 특성 (근접 공격시 일정확률로 화신 6초 발동) 은 내부 쿨이 
   존재하며 약 45~50초 정도로 예상
   화신 강화 특성보다는 포식자를 채용하여 칼날 이빨 특성 발동을 유도하여 도려 데미지 증가가 광역 딜에서
   더 이득으로 생각 됨.

** 물론 위 특성은 베타 버전에서 실험이 이루어진 특성이 아닌 탁상공론으로 찍어본 특성이기에 100프로 확신 X

마지막으로 Rip and Tear 특성 쪽의 너프가 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듬.



60렙 기준 / 허수아비 3타켓 / 4셋 착용 / 3분 딜 내역
3분 딜링 소감 : 기력이 없어서 스킬을 못쓰는 현자타임 따윈 없음   

여담으로 추가로 60렙 기준 / 3타켓 허수 / 4셋 착용 기준 
광폭화+영혼소집 및 30초 딜링 자연의 경계 힐량은 13만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