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설계가 잘못된게, 엄청 불편하게 만들어 놓음.

광포한 재생력의 글쿨 때문에 야수의 심장을 가져야함.

수드 하다 보면 그 글쿨 때문에 광재 타이밍이 꼬임.

광재의 글쿨이 없어야함.

그리고 대다수의 수드가 채용하는 들불이 지나간 자리는

분노 200 소모시 15m이내의 파티원에게 모두에게

힐러 기준으로도 큰 힐을 꼽아주는 스킬인데

이게 풀피일때도 작동함.

쐐기 돌고 힐량 까보면 유효힐이 ⅓일 정도로 오버힐이

엄청 많음에도 불구하고 힐러와 힐량이 비슷함.

마격처럼 평소에 비활성화 되었다가 분노 200 소모시 활성화

되어 내가 원할때 쓸 수 있으면 힐러 입장에서 수드에게 좀 더

집중할 수 있을거 같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