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땅 때는 그래도 좀 트라이를 했었는데, 용군단 현재 마법사의 탑 도전은 뭔가 스케일링을 잘못 한 것이 아닌가 싶을 만큼 딜 요구량이 낮습니다. 어둠땅 때 지옥곰 처음 나왔던 때랑은 상대도 안 되고, 군단 때 2시즌 풀파밍에 딜전설 둘둘로 했던 것 보다 딜이 철철 남아요. 파밍보다는 공략수행 중심으로 하면 됩니다.

쪽지보내주신 분이 계셔서 가서 찍었는데, 처음에 야정 뿌엉이로 한 번 찍었다가 어려우실 것 같아서 그냥 곰폼으로 쭉 해봤습니다. 특성은 레이드 깡단일 특성입니다.
장신구도 구 확팩 사기템들 없이 일부러 어숲 뿌리랑 연금돌 차고 했고, 노도핑에 야징만 찍고 휘둘 마구 쓰면서 생존기 마우스로 눌러도 딜이 이렇게나 남아요.



공략 디테일 추가

1페이즈
- 바리스: 근처로 가면 피통을 감소시키는 디법을 걸고, 중간중간 생명력 흡수 사용 (반드시 차단)
- 고통의 눈: 넉백시키는 레이저 발사. 시전 완료될 떄 쳐다보고 있으면 넉백되지 않음. 달빛섬광 도트 2틱에 무력화
- 황천 흉물: 4마리씩 나와서 광역데미지를 주는 채널링을 시전. cc로 끊을 수 있음.
- 지옥불 정령: 정면 넉백기 사용. 넉백 범위는 피통에 비례함. 제압 하더라도 잠시 뒤에 다시 살아남.
- 벨렌의 구슬: 모든 적 cc와 아군 힐

2페이즈
- 뒤틀린 반영 차단이 새면 자힐을 하면서 잡을 수가 없음. 절대 차단해
- 전멸은 갈수록 데미지가 증가하는 뚝배기 기술임. 2번째에 작은 생존기, 3~4번째 시전에 큰 생존기가 돌아야 함.
- 황천흉물이랑 벨렌 cc구슬 계속 나옴. 지옥불 정령은 안 나오지만 1페에 나왔던 애들은 되살아남

공략
1페이즈: 지옥불 정령이 1페이즈 동안 주기적으로 생성되고, 이들은 죽어도 되살아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1페이즈를 넘기는 것이 핵심. 용군단 현재 2페이즈 딜은 절대 모자라지 않기 때문에 모든것을 투자함.
피통 감소 디버프가 너무 많이 쌓이면 바리스의 짤짤이나 흉물 한두틱 새는 것에 죽을 수 있기 때문에 5~6중첩 까지는 적극적으로 딜을 하되 그 이상은 풀면서 진행.
고통의 눈은 달빛섬광 도트에 순식간에 잡히므로 바로바로 처리해주고, 흉물은 난타와 휘둘러치기로 딜하되 채널링을 할 것 같으면 행불포나 벨렌의 빛구슬로 cc
지옥불 정령은 빙빙 돌면서 넉백기를 회피하고 반피쯤 깠으면 도트 발라두고 무시.

목표: 지옥불 정령이 1마리인 상태로 바리스 킬

2페이즈: 뒤틀린 반영 차단 새면 리트. 지옥불 정령이 되살아나면 다시 빙빙 돌면서 피를 좀 빼두고 무시. 황천 흉물 대처하면서 넴드 딜. 전멸 사용 시 마다 생존기를 하나씩 까면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