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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2 01:41
조회: 6,563
추천: 2
회드 변경점 체감1. 달빛야수 변신 마딜 10퍼에 영혼소집으로 보름달/별똥별 떨어지면 구간딜이 가볍게 100만나옴; (모일때까지 달섬 - 모이면 태섬 - 야정 - 영혼소집 - 별섬난사) 차단때매 찍었는데 숲수 꽁 별섬 날릴때마다 뿌엉이되면서 힐사이클 꼬임 액체형상 안 찍고 매크로 폼변 차단하는게 차라리 나음.. 야추는 너무 좋음 갈퀴나 차단으로 폼변들어가니까 3. 번성 번성에 초기 힐 생기니까 한 번 팍 차는게 좋음 어차피 번성 설계하면서 써본적 없어서 영혼소집 때 종종 써질 때 간접상향 받아서 개지림 4. 자연의 신속함 숲영상태면 걍 성기사 신치임; 도트 몇개 바르니까 치명타뜨면 1200만 참 5. 평온 시전시간 줄어드니까 쐐기기준 랭커들도 종종 쓰는 것 같음 평온 강화 없어도 쓸만함 6. 공생관계 힐 지분은 10퍼 / 8퍼인만큼 낮게 찍힘 풍요 없어지고, 세나리온 수호물하고 같이 많이 찍는듯 무껍 강화 + 자경으로도 딜 우겨넣으려고 같이 많이 쓰는 것 같음 7. 정신자극 공생관계덕에 강제로 찍게되서 야추할 때 마나부족한게 커버됨 8. 특화 필자는 원래 야추 - 육성을 자주 썼음 (숲수는 당연히 숲수찍고) 근데 이번 특화 패치로 중첩 효과가 구려지니까 도트 5~6중 발라도 200만도 안 참 이 의미는 숲의 흐름도 중첩이 많을 때는 별로 안 차지 않나 싶음 반대로 도트 몇개 안 발라도 피 차는 속도 차이가 체감됨 9. 전망 고단 팀으로 호흡 맞추며 야추하시던 분들은 좋아졌을 수도 있겠지만 전체딜 너프에 지상의 굴레(물딜 25)를 찍어서 달섬/태섬 딜이 너프라 겨우 상쇄했다고 생각되고 원래 물리딜이 없던 숲수는 천상의 굴레(마딜 25), 달빛야수(마딜 10) + 딜사이클이나 안정적인 난이도를 봐선 압도적으로 숲수 환경이 더 좋아졌다고 생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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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듀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