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심장이 재설계되었습니다. 현재 활성화된 변신 형태에 따라 강력한 역할 외 능력을 수행합니다.
곰 형태: 최대 체력이 20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고양이 변신: 적 대상에게 강화된 야성의 광기를 방출하여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추가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5개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달빛야수: 40야드 반경 내의 적에게 강화된 유성을 쏟아내려 8초 동안 천체 피해를 입힙니다.
변신하지 않은 경우: 대상으로부터 30야드 이내의 부상당한 아군 최대 5명을 7초 동안 치료하는 강화된 야생 성장.
숲걸음는 이제 2개 등급으로 나뉘었고, 재생을 시전할 때 이동 속도와 받는 치유량이 8/16% 증가합니다.
헝클어진 꼬리털 흡수량이 140% 증가했습니다. 이제 2단계로 나뉘며, 2단계는 1단계 흡수량의 두 배를 흡수합니다.
두개골 강타는 더 이상 회복 드루이드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신자극는 이제 클래스 트리의 정점이 되었습니다.
다음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자연의 경계
소생
영웅 재능
발톱의 드루이드
수호
야생형 마스터리는 곰에서 고양이 형태로 변신할 때 6초 동안 곰 형태의 방어구와 체력의 80%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엘룬의 선택
조화
달의 부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별빛섬광의 주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기존 160%). 또한 일식을 발동한다는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숲의 수호자
새로운 특성: 숲의 부름 - 일식에 진입하면 드라이어드가 소환되어 8초 동안 자신을 돕게 합니다. 드라이어드는 별의 쇄도로 천체 피해를 입히고 300% 효율의 별똥별을 시전합니다. 주기적인 치유는 다음 신속 치유 시 일정 확률로 드라이어드를 소환하여 자신을 돕게 합니다. 드라이어드는 20% 효율의 평온을 시전하고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재생을 시전합니다.
새로운 특성: 드라이어드의 춤 - 드라이어드가 신속 치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 더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드라이어드는 대부분의 아스트랄 에너지 생성량을 10%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덤불의 영혼 – 무쇠껍질이 드라이어드를 소환하여 대상에게 순수한 자연의 광선을 발사하여 6초 이상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별똥별의 공격력이 8%, 별의 쇄도가 8% 증가합니다.
회복
자연의 내구력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숲 수호자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합니다(이전에는 숲 수호자가 하급 세나리온 수호물을 적용했습니다).
꿈의 쇄도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숲의 수호자가 소환되면 대상에게 꿈의 꽃잎을 생성하여 근처 아군 최대 3명을 치유합니다(이전에는 다음 직접 치유가 꿈의 꽃잎을 소환하여 최대 3회까지 충전됨).
꿈의 힘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꿈의 힘이 아군 1명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새봄은 야생 성장과 신속한 치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줄여줍니다(기존에는 숲 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줄여주었습니다).
보호의 성장에는 더 이상 피해 감소를 나타내는 별도의 오라 아이콘이 없습니다.
와일드스토커
회복
전략적 주입은 이제 주기적 치유의 치명타 확률을 4% 증가시킵니다(재생을 시전할 때 10초 동안 유지되는 버프).
공생 꽃이 더 이상 공격대 프레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조화
개발자 노트: 한밤부터 일식 시작 및 유지 방식이 변경됩니다. 게임플레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한밤 이전의 일식은 매우 중요해서, 종료 시 모든 것을 즉시 초기화해야 합니다. 타이밍이나 전략이 필요 없으며, 이동 속도가 빠른 페이즈에서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한밤에서 월식과 일식은 즉시 15초 동안 일식에 진입하는 액티브 스킬이며,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특성을 통해 두 번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가 각 일식을 준비하고 발동할 최적의 순간을 선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특성과 전투 또는 던전의 진행 속도에 따라 일식의 유효 시간이 60~8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일식 사용 시간은 천상의 힘을 소모하고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하고, 일식 사용 시간 외에는 다음 일식을 준비하기 위해 자원을 모으거나 지속 피해를 초기화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밸런스의 특화가 변경되어 태양섬광과 달빛섬광이 대상의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고, 저무는 황혼(도트가 3중첩일시 공격력 증가)이 삭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조화주문은 더 빠르게 피해를 입히고, 분할 분할 전투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달빛 불꽃과 태양 불꽃의 피해량은 강력하고 효율적인 피해를 입히는 주문으로 유지되도록 조정되지만, 다른 주문의 피해량은 조건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정점 재능(*완전 새로운 전문화 특성): 상승 일식
일식을 활성화하면 다음 분노 또는 별빛 불꽃이 즉시 시전됩니다. 각 일식 중에 시전하는 처음 세 번의 별의 쇄도 또는 별똥별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일식 중에 치명타를 가하면 대상은 6초 동안 입힌 피해의 20/40%만큼 추가로 데미지를 줍니다.
일식을 활성화하면 근처의 적에게 항상 치명타를 입히는 태양 볼트나 달 볼트가 발사됩니다.
태양 볼트: 일식에 진입하면 근처의 적 1명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는 태양 볼트를 발사합니다.
달 볼트: 월식이 시작되면 근처 적에게 비전 피해를 입히는 월식 화살 3개를 발사합니다. 대상 수가 5명 이상이 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새로운 재능: 향상된 일식 – 월식과 일식에 추가로 충전량이 1개 추가됩니다.
새로운 특성: 유성 폭풍 - 별똥별이 피해를 100% 더 빨리 입힙니다. 에테르 불쏘시개가 있는 노드를 선택하세요.
새로운 재능: 별 조각하기 – 월식과 일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재능: 전체 일식 – 일식에 진입하면 10/20%의 확률로 월식과 일식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엘룬의 도전 - 천상의 힘이 40 미만으로 월식에서 벗어날 때, 15초 동안 또는 월식에 진입할 때까지 진노와 별빛섬광의 시전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자연의 은총이 있는 노드를 선택하세요.
새로운 재능: 운석 - 별똥별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범위 내의 대상에게 운석이 떨어져 천체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재능: 천상의 불꽃 – 달빛섬광, 태양섬광, 유성의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특화: 천상의 기원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연 계열 주문의 피해량이 특화 0.75%만큼 증가합니다(기존: 숙련도 0.5). 비전 계열 주문의 피해량이 숙련도 0.75%만큼 증가합니다(기존: 숙련도 0.5). 달빛 섬광과 태양 섬광이 더 이상 대상에게 주문의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일월식이 재설계되었습니다. 15초 동안 태양과 달을 일직선으로 끌어당겨 자연 또는 비전 주문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격노 또는 별빛 불꽃을 시전하면 일식의 모드가 변경되며, 두 모드는 버튼과 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월식: 15초 동안 월식 상태가 됩니다. 비전 주문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별빛 불꽃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격노 시전 시 일식으로 변경됩니다.
일식: 15초 동안 일식 상태에 들어갑니다. 자연 계열 주문의 피해가 15% 증가하고, 진노 계열 주문의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별빛 불꽃을 시전하면 월식으로 변경됩니다.
별빛섬광와 천벌이 더 이상 일월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발자 노트: 이 변경의 목적은 조화 스킬에 일월식 발동 시점을 선택할 수 있는 요소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일월식을 항상 유지할 수는 없으므로, 일월식 발동 중에는 최대한의 피해를 입히고, 일월식 발동 사이에 천공의 힘를 회복한 후 일월식을 다시 발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별의 군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식 중 별의 쇄도와 별똥별이 20초(기존 15초) 동안 또는 새로운 일월식에 진입할 때까지 가속을 2/4%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을 획득하더라도 지속 시간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우주의 손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일월식에 포함된 주문뿐만 아니라 천벌이나 별빛섬광에 포함된 주문에서도 효과가 발동됩니다.
달빛섬광, 태양섬광, 유성의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별빛섬광는 이제 주변 적에게 주 대상 피해량의 50%를 입힙니다(기존 33%).
개발자 노트: 이 비율을 변경하는 특성은 더 이상 없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특성이 별빛 불꽃 광역 피해에 얼마나 "필수적"이 되는지, 그리고 언제 이 특성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판단이 불만족스러웠습니다.
궤도 폭격의 별빛 섬광 피해량이 30% 증가했습니다.
우주의 신속함은 더 이상 항성의 섬광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식은 더 이상 액션 바의 천벌와 별빛섬광에 활성화 오버레이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노트: 쿨다운 관리자를 통해 현재 일식 상태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한 번에 활성화할 수 있는 능력 빛줄기의 수를 줄이기 위해 쿨다운 관리자를 제거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토르가스트 능력: 물 위의 잎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일식과 월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어둠땅 내용이라 무시해도 됨)
여러 재능의 위치가 재능 트리에서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천공의 번민(*천벌, 별섬 치명타시 도트피해)
천문학적 충격(*천공 주문 치명타 데미지 증가0
항성 섬광
암영의 감화(*암영의 포용 소모시 스킬 데미지 증가)
쇠퇴하는 황혼(*주기적인 피해 3개 이상일시 공격력 증가)
엘룬의 전사(*별빛섬광 3회 즉시시전 스킬)
야생
개발자 노트: 야성 드루이드는 자정에 플레이어에게 숨겨진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몇 가지 중요한 메커니즘을 수정하기 위해 변경됩니다. 출혈 피해가 지속 시간 동안 증가하는 출혈 스냅샷은 이제 호랑이의 분노와 배회에만 적용됩니다. 강화된 출혈의 아이콘은 강화되었음을 나타내도록 변경됩니다. 피투성이 발톱은 삭제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현재 상황에 가장 적합한 생성기를 선택하는 데 발생할 수 있는 복잡성을 줄이고, 야성 드루이드가 출혈을 유지하고 콤보 포인트를 모으고 사용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잔혹한 베기와 적응형 무리와 같은 일부 기술은 삭제되었지만, 야성 드루이드는 치명적인 사냥 고양이로서의 특징을 살린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얻었습니다. 광란의 격노는 야성 광란의 다중 대상 업그레이드이며, 피 튀기는 것은 많은 적과 싸우면서 주요 대상을 처치하는 데 더욱 강력해집니다.
정점 재능: 보이지 않는 포식자
흉포한 물기를 사용하면 75% 확률로 근처 적에게 순간이동하여 보이지 않는 공격을 가합니다.
보이지 않는 베기: 대상을 베어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추가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다시 적용하면 남은 피해는 새로운 출혈 피해에 합산됩니다.
보이지 않는 휘두르기: 근처 대상을 휘둘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 이상일 경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보이지 않는 공격은 5초 동안 공격력을 8/15%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적용하면 효과가 연장됩니다.
호랑이의 분노를 사용하면 다음 2회의 연계 점수 생성 공격 후 보이지 않는 공격을 시전합니다. 찢기와 보이지 않는 공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새로운 재능: 표범의 간계 - 특화가 2%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재능: 찢어발기는 발톱 - 출혈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새로운 재능: 피 튀김 – 흉포한 물기가 주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찢어짐의 영향을 받는 적 한 명당 2%씩 증가하여 최대 10까지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씹어먹기 - 대상을 씹어먹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씹어먹기는 기력이 30 미만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입니다.
새로운 재능: 전투에 대한 갈증 – 찢어짐에 걸린 적이 죽으면 8초 동안 에너지가 10만큼 증가하고 입히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새로운 특성: 집중된 광란 – 야성의 광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광란의 광란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노드입니다.
광란의 광기: 야성의 광기를 대체합니다. 전방의 적 5명에게 순간이동을 시전하고, 그 주변의 모든 적을 할퀴어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추가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집중된 광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노드를 선택하세요.
갑작스러운 매복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마무리 기술 사용 시 소모한 콤보 포인트당 4%의 확률로 다음 갈퀴질, 찢어발기기, 휘두르기가 모든 대상에게 치명타를 가할 확률이 보장됩니다.
발톱의 드루이드: 강자를 무너뜨리는 기술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 이상 야성의 광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씹기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포식자의 민첩함은 이제 30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이전에는 재능이었습니다).
휘두르기의 피해가 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휘두르기의 피해가 20% 감소했습니다.
명확성의 징조는 더 이상 휘두르기와 휘두르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개발자 노트: 이는 Thrash의 출혈에 대한 Moment of Clarity 스냅샷을 제거하기 위한 것입니다.
야만적인 분노의 지속 시간이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6초).
맹렬한 사나움은 이제 찢음에 걸린 대상뿐만 아니라 근처의 모든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힙니다.
세이버 죠스가 흉포한 이빨에 추가 에너지를 소모하여 입히는 추가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기존 60%). 이 변경 사항은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Apex Predator는 단일 Rip이 활성화된 경우 덜 자주 발생하고, 여러 개의 Rip이 활성화된 경우 더 자주 발생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는 Apex Predator의 광역 및 집중 공격 피해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입니다. 보스에게는 효과적이지만, 단일 대상에게는 다른 특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재능이 재능 트리에서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베르세르크: 사자의 심장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적응형 군집
베르세르크: 광란
블러드탈론스
잔혹한 베기
사자의 힘
억제되지 않은 무리
수호
개발자 노트: 수호 드루이드의 분노 자원은 매우 포화 상태이며, 특히 재사용 대기시간과 다중 대상 상황에서 과도한 APM과 비직관적인 자원 관리로 이어집니다. 분노 획득량을 조절하고 더욱 건강한 자원 활용 방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여러 단계의 방어 기술에 의존하여 생존력이 저하되는 영역에서는 분노 자원을 줄이고, 대신 소수의 기본 능력만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Apex 재능은 향후 빌드에서 테스트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재능: 고대 수호자의 선물 – 무쇠가죽이 특화도를 5%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재능: 숲의 수호 – 나무껍질이 최대 체력을 20% 증가시키지만, 지속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새로운 재능: 끈기 – 곰 변신을 해제하면 체력과 방어력 보너스가 8초에 걸쳐 천천히 감소합니다.
새로운 재능: 이세라의 기억 – 분노를 40 소모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만큼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붉은 달 - 하얀 여인의 분노를 집중시켜 대상에게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짓이기기 시전 시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분노가 8만큼 생성됩니다. 달빛 섬광을 대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새로운 재능: 파괴의 포효 – 땅을 뒤흔드는 맹렬한 포효로 물리 피해를 입히고 난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며 12초 동안 5번 더 중첩됩니다. 파괴의 포효가 끝나면 난타의 모든 중첩이 즉시 남아 있는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새로운 특성: 깨어나는 악몽 - 과거 갈등의 기억을 깨워 근처에 공포의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그림자는 대상을 향해 천천히 이동하여 주변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난타 시전 효과를 그대로 반영합니다.
새로운 재능: 통제된 분노 - 망글이 추가로 1회 충전되고, 분노가 80 이상일 때 망가뜨리기를 시전하면 피흘리기가 발동될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새로운 재능: 무리의 선두 - 쇄도의 포효 반경이 3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새로운 재능: 이세라의 기억 – 분노를 40 소모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만큼 회복합니다.
새로운 재능: 숲의 수호 – 나무껍질이 최대 체력을 30% 증가시키지만, 지속시간이 20% 감소합니다.
광란이 재설계되었습니다. 15초 동안 광란 상태에 빠져, 짓이기기, 휘두르기, 으르렁거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광란의 재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은하의 수호자가 재설계되었습니다. 피해를 입히면 5% 확률로 해당 대상에게 무료 자동 문파이어가 발동됩니다.
문파이어: 이 효과가 발동하면 다음에 시전하는 문파이어가 8의 분노를 생성하고 직접 피해가 300% 증가합니다.
붉은 달: 이 효과가 발동하면 달의 분노가 1회 충전됩니다. 붉은 달이 활성화된 동안 분노를 소모하면 중첩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추가 비전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취약한 살점이 재설계되었습니다. 몰이와 파괴의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생존 본능은 이제 기본적으로 두 개의 충전량을 갖습니다(이전에는 재능이었습니다).
우르솔의 수호는 이제 1포인트 재능입니다.
다음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베르세르크: 끈기
베르세르크: 억제되지 않은 공격성
지구의 수호자
향상된 생존 본능
철의 가시
회복
개발자 노트: 회복 드루이드가 아군에게 적용할 수 있는 강화 효과의 수를 대폭 줄여 공격대 프레임과 대상 프레임을 쉽게 분석하고 중요한 효과를 항상 표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회복 드루이드의 특화 또한 지속 치유 효과 활성화 시 훨씬 더 효과적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군에게 최대 5개의 지속 치유 효과만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기술과 중복된다고 판단되는 여러 재사용 대기시간 및 사용 효과를 삭제하거나 다른 기술과 결합하여 간소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명꽃 특성에 대한 집중적인 변경을 통해 유지 관리 강화 효과를 줄이고, 생명꽃 대상에게 자동으로 꽃피우기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Apex 재능: 에버블룸
피어나는 생명은 5초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 효과의 30%가 30미터 반경 내의 아군 2명에게 적용됩니다.
숲의 영혼을 소모하면 생명꽃이 꽃을 피우는 광란 상태가 되어, 8번 연속으로 꽃을 피웁니다.
새로운 재능: 자연의 은혜 - 재생이 재생의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을 치유량의 30%만큼 치유합니다.
새로운 특성: 생명유지 - 꽃피우기를 대체합니다. 꽃피우기의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이제 생명 피어남 주문의 대상 발밑에서 자동으로 자랍니다.
새로운 재능: 강렬함 - 재생이 치명타로 치유될 때, 평소의 200% 대신 300%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번영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평온을 업그레이드하는 지속 효과로, 치유 시마다 지속 치유 효과가 2초씩 증가합니다. 평온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