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에 복사한 현재 스펙입니다.(솔직히 구려요...)

 

1. 이제 변신했을때 이감, 이방기 해제가 조드, 회드만 되더군요. (야드....ㅠ_ㅠ). 회드같은 경우엔 세부특성으로 (해방)이 추가되면서 평소처럼 변신만해도 풀리며, 조드같은 경우는 올빼미변신시 (댐지15퍼감소)와 함께 (변신시 이방기해제)가 붙어있습니다.

 

2. 회복엠이 약 1천가량 줄어들었습니다(제캐릭기준 본섭 회복엠소량 4491, 테섭 회복엠소모량 3361). 패치에서 엠소모량이 늘어난단 소문이있어서 걱정됬는데 잘된 것 같네요.

 

1월 19일 본섭 핫픽스 내역
- 회복의 마나 소비량이 기본 마나의26%에서16%로 감소하였지만, 회복 주문을 시전하려면 최소한 기본 마나의26%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이상한 정보올려서 죄송합니다.. 다시해보니 증가한게 맞군요. 죄송합니다.. 툴팁상 마나감소는 맞습니다. 다만 사용하기위해서 필요한 마나양은 늘었네요.

 

3.이번에 새로바뀌는 특성인

 

자연의 관대함입니다. 이번특성은 임의로 찍어본 특성입니다. 보다시피 3개찍었을시 육성시전시간이 30퍼감소네요. 그래서 실험해보았습니다.

 

 

가속 1650기준(12퍼) 회복을 3명에게 감고 육성 시전결과 (관대함0/3)

 

 

 

 

가속 1650기준(12퍼) 회복을 3명에게 감고 육성 시전결과 (관대함2/3)

 

 

가속 1650기준(12퍼) 회복을 3명에게 감고 육성 시전결과 (관대함3/3)

 

3개찍을시 거의 재생시전속도와 맞먹습니다-_-... 2개만 찍어도 장난이 아니네요. (관대함 1/3은 용량관계상 스킵했어요..죄송합니다.)

아무래도 현재 가속중심의 회드에서 특화력 중심 회드들또한 엄청늘어날 것 같네요.

 

4. 재생문양이 바뀌었습니다. 50퍼미만은 지속초기화... 실험결과 몬스터에게 맞아가며 50퍼미만으로 맞추고 재생사용결과 무한대로 차오르더군요-_-... 거기다 회복을 감은뒤 재생을 사용하니 오히려 차오르는 무서운(...)결과가...

 

키마이론 같은곳에서 맨탱에게 회복+재생만 걸어주면 절대로 죽지 않을듯 싶습니다. 이제 피생극대화재생으로인한 초기화냐 따로 나눠질지도..

 

추가사항: 급속성장 회복량 차이를 설명안했네요 ^^; 현재 본섭기준 4615 회복되던 급성이 테섭에선 6634 라고 표기됩니다. 약 2000가량 올랐네요..부왘.

 

이상, 간략한 회드 리뷰였습니다. 자세한건 조금더 실험해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