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4-23 0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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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5
대격변 능력치별 수치정보1. 1%에 필요한 능력치 수치(완방은 점감전 기준, 특화도나 숙련도는 1만큼 올리는데 필요한 수치)
2. 회피 1%에 필요한 민첩수치(점감 전) 전사 : 430.69289874 성기사 : 304.50762639 죽음의기사 : 430.69289874 드루이드 : 243.58281085 3. 방어도 리듀스 계산법 공식 : 물리 리듀스 = 방어도 / (방어도+2167.5 x Lv - 158167.5) * 방어도 수치별 리듀스량
4. 주문저항 계산법 공식 : 주문저항률 = 저항 / 저항+(150+(Lv-60)x(Lv-67.5)) * 85랩기준 각 %별 저항필요수치 (수치만큼 최소저항한다는게 아니고 평균적으로 저정도 저항한다는 뜻입니다.) 10% : 65.3 20% : 146.9 30% : 251.8 40% : 391.7 50% : 587.5 (이때부터 점감이 크게적용) 60% : 881.3 70% : 1370.8 75% : 1762.5 5. 민첩 1당(지능1당) 1%의 치명타 적중도(주문극대)를 올리는데 필요한 수치 5-1. 민첩이 0일때 직업별 기본 치명타 적중도(괄호안은 지능이 0일때 직업별 기본 주문극대) 전사 : 0 (0) 성기사 : 0.652 (3.3355) 사냥꾼 : -1.532 (0) 도적 : -0.295 (0) 사제 : 3.1765 (1.2375) 죽음의기사 : 0 (0) 주술사 : 2.922 (2.201) 마법사 : 3.454 (0.9075) 흑마법사 : 2.622 (1.7) 드루이드 : 7.4755 (1.8515) 5-2. 민첩1당 치명타적중도 1%에 필요한 수치 전사 : 243.6 성기사 : 203.08 사냥꾼 : 324.72 도적 : 324.72 죽음의기사 : 243.7 주술사 : 324.88 드루이드 : 324.85 * 케스터는 의미없으므로 편의상 삭제 5-3. 지능1당 주문극대 1%에 필요한 수치 전클레스 648.91로 동일 (단, 쪼랩ㅤㄸㅒㅤ는 클레스마다 차이가 약간씩 있지만 별로 안중요하므로 페스) 6. 정신력 1당 마나회복 증가량 * 공식 : 85랩기준 정신력 1당 증가하는 비시전 마나량 : 0.003345 * 직업별로 구별하지 않은 항목은 전클레스 동일한 수치를 사용합니다. 영어 원문 : http://elitistjerks.com/f15/t29453-combat_ratings_level_85_catacly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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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3 하드코어 악마사냥꾼 dark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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