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예전에 0.5단위별로 적용되던게 (실험까지도 했었죠..) 어느순간 이제 소수점

제대로 데미지적용이 된다고 해서 그냥 그런가 보다 했었는데 밑에 분이 또 궁금해 하시는걸 보고

실험한 스샷을 올립니다.

세세한건 놓아두고, 특화 13.66에서와 특화 13.86에서의 일식 곤떼 틱당 평타 데미지를 비교함으로,
특화도가 소수점 0.5단위로 적용되는지, 그대로 적용되는지 알 수 있죠.

특화도가 0.5 소수점으로 적용된다면 두상태에서의 데미지 차이는 없을것이고
특화도가 제대로 적용이 된다면 두 상태에서는 데미지 차이가 존재하겠죠.

결과만 두고 말하면 제대로 적용됩니다.

특화 13.66
중간에 화산이 터졌는데 리필은 안했으므로, 발동버프 없는상태에서의 곤떼 데미지가 들어갔습니다.
일식상태에서의 곤떼 평타데미지는 틱당 2891~2892입니다.

특화 13.86
특화도가 0.2증가했습니다. 예전에는 13.50~13.99사이의 데미지값이 같았습니다.
지금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식상태에서의 곤떼 평타데미지는 틱당 2898~2899로 증가했습니다.


결론:
특화도 소수점 0.5 적용은 예전말이고
지금은 제대로 소수점대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끝.

p.s. 불의땅은 뭔가요.. 먹는건가요? 우걱우걱. 시간이 없어서 레이드도 못돌고
      레이드를 못도니 업적이 없고 경험도 없고 자신도 없고 용기도 없고 템은 구리고 용점이나 깨작깨작 모으고
      옼타르는 안주고 그래서 부캐나 키우고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