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굴단 얼라에 서식중인 '마유" 입니당~~

 

전정실은 아래와 같구요

http://kr.battle.net/wow/ko/character/%ea%b5%b4%eb%8b%a8/%ec%a7%80%ea%b2%b9%ec%a7%80%eb%a7%88%ec%9c%a0/simple

셋팅은 특별한게 없구요 가속 2005기준으로 맞춰진 셋팅이고 정신력도 2200 정도 유지 했습니다.

 회드 특성이 2개인데 1번째 특성으로 킬했구용. 광란 2포에 달빛에 3포인데 광란 3포에 달빛 2포와 음 뭐랄까 특별히 체감은 못하겠네요

 

딜스왑 회드 아니구요 1-8넴 모두 회드로 다니고 있습니다.

사실 딜을 못합니다...

 

고정 힐러구성 신기, 수사, 회드 조합이었구요 탱커는 보기, 야드입니다.

 

3-1-2-4 순입니다.

 

3섬 : 당연한거지만 별로 어려운 부분없습니다. 돌연변이 타락체가 나오는 방향에 따라서 미리 정해진 자기위치에 자리 잡으면서 첫꿰뚷기를 맞을탱에게 피생 3중첩이랑 탱킹을할때 추가로 회복을 넣어주고 타락한 기생충 디법자가 생기는데 대상에게 힐을 주로 감았습니다. 타락한 기생충 이라는 디버프는 매섬마다 2번씩 걸리는거 같은데 첫번째는 시간지대가 보일 경우 시간지대에 터트렸구요 2번째는 촉수에 붙여서 터트려서 쫄을 데려와서 마법지배 활용으로 처리 하였습니다. 으깨기가 일반에 비해 매우 아파서 으깨기 대상을 빠르게 캐치하고 맞는 타이밍과 동시에 빠르게 채워주었습니다. 타락 기생충이 터질때 맞춰서 꿈과 껍질을 사용 하였습니다. 조금씩 달아지는 공대원 피는 급성을 자주 돌려서 복구하였습니다. 꿈을 사용할수 있는 섬이기에 상황에따라 꿈을 쓰게 하였습니다.

타락체 처리가 끝난 이후에 그냥 빠르게 나무변신과 자극을 사용하고 힐을 하였습니다. 마나가 떨어져서라기보다는 그냥 쿨을 빨리오게 하기위해 사용했구요 이때 쓰고 오는데로 계속 자극은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평온은 촉수 30%정도에 그냥 썼습니다.

5% 너프라 그전 트라이시엔 다리 촉수 딜을 했었는데 그냥 아예 안했습니다..

나중에 마지막 섬에서 엉기는 피 처리(3번)할때에 버섯 3개깔고 터트려 주는 정도의 딜만 참여했습니다.

 

1섬 : 1섬으로 이동시에 법사 냥쿤을 먼저 이동시켰는데 움 가끔 저도 으깨기 대상에 걸리더군요 ㅎㅎ 그리고 으깨기를 혼자서 맞는 경우도 많은거 같습니다. 흑마님이 맞을땐 정말 좋은거 같음 간지럽게 맞음. 힐러 입장에서 보면 딱히 3섬과 다를게 없었구요  나무쿨이 오면 나무를 사용하고 자극도 마찬가지로 사용하고 평온은 그냥 남겨두고 힐을 하였습니다.

 

2섬 : 여기서부터 힐이 조금 시작 되는 것 같습니다. 특별히 달라진것은 없으나 힐이 조금 더 필요해집니다.

타락체 처리하고 다리 촉수 딜을 할때에 상황에 맞춰서 평온을 미리 돌리거나 여유가 있으면 나무 변신 쿨오는데로 나무변신후 평온을 돌렸습니다. 자극을 사용한 시점에선 더 열심히 폭힐을 했구요. 다른 힐러분 믿고 마나소모를 적절하게 하면서 힐을 했습니다.

 

4섬 : 타락체가 나오고 타락 기생충 디법자가 걸리는데 대상힐이 많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신기님을 제외한 회드인 저랑 수사가 기생충 대상을 터질때까지 열심히 힐을 했습니다. 피생은 탱에게 걸어두었구요 디법대상은 회복 걸어두고 치손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 타밍땐 타락 기생충 디법을 타락체에 붙여서 터트립니다. 2번째 타락 기생충 디법자는 수사님이 고억을 주고 힐을 했구요. 첫번째 타락 기생충을 웅심쓰고 완벽히 잡는 택틱이 아니라 기생충이 터질때 데미지 + 으깨기는 으깨기대상(저희 경우 주로 법사) 법사에게 보손을 넣어주어서 생존을 올렸구요 화살이 터지고 나서 으깨기를 맞을땐 상황봐서 소작을 터트리고 살리거나 여유있으면 힐을 더 채워주워서 안터트리기도 했습니다.

화살이 터지고나서 공대원 대부분은 살정도의 피만 유지했고 으깨기 대상자나 탱커 힐부터 최우선 하였습니다.

타락체 처리가끝나고 이제 다시 다리촉수 딜을 하다보면 열촉때도 그렇고 공대원 피가 상당히 출렁거립니다.

나무쿨이 오는데로 사용하고  자극도 빠르게 사용하고 상황에 맞춰서평온을 돌리거나 암튼 평온을 조금 일찍 돌려주는게 막섬에서 쿨이 조금 빨리와서 괜찬은것 같습니다.

 

마지막 섬: 마나 관리가 아직 똥마인지라 막섬오자마자 바닥만 깔아두고 집중의 물약을 마셨습니다.

그래서 한 14만 이상의 마나를 보통 확보했구용.

그리고 10-5% 정도쯤 되면 자극도 돌아옵니다.

처음엔 광역피해가 적어서 느긋하게 살립니다.

산탄 파편 대상은 꿈을써도 피가 엄청 달아지기때문에 저희의 경우 수사님이 대상에게 보막을 꼭 넣어주었구요 꿈은 물론 사용해야 되구요 파편 데미지 맞기전에 최대한 만피를 채워주고 빠지자마자 빠르게 채워주었습니다.

흉물이 나올때 가급적 그위치에서 멀리떨어져 있는게 좋을거 같아요 한번 흉물에게 맞아서 뒈졌습니다. ㅎㅎ

5% 너프로 딜의 여유가 더 생겨서 그런지 4섬에서 웅심을쓰지않고 막섬에서 웅심을 흉물+엉기는 피가 비슷하게 나올수있게끔 웅심을 사용하였고 엉기는 피 나오면 버섯 3개 적절한 위치에 깔고 터트려주는 정도의 딜만하고 출렁이는 탱커님 피를 열심히 채우는데 잘 차진 않더군요. 신기님은 흉물을 탱커님이랑 핑퐁했구요

데스윙 피가 10% 정도 되면 갑자기 출렁이는 공대원의 피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때 공대원 전체적으로 꿈을 사용했구요 사제님 천찬이랑 조드님의 평온도 지원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5-6%정도에 엉기는 피(총 3번)를 한번더 처리하게 되는데 이때도 버섯을 터트려서 엉기는 피 처리에 동참했습니다.

이때쯤 되면 평온 자극 나무 다 돌아와있어서 가능한 모든 공대생존기 나무 변신 병온 돌리고 딜러님들이 잡아주길 기다리면 됩니다.. 이번주는 2킬째인데 10명 다 살아서 잡았네요 hps 는 36k 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간혹 있었던 버그..

- 다리 촉수 딜을 하다가 타락체가 나와야 하는데 타락체가 안나올때가 있었음... 하지만 그 트라이에 잡진 못햇음 ㅎㅎ

좋을듯한 버그.ㅋㅋㅋㅋ

 

- 매섬(막섬제외)마다 타락 기생충 디버프가 걸리는데 죽기님이 걸릴 대상일 경우 대마보(?)를 쓰면 안걸린다는 소리? 그래서 그때마다 대마보를 굴리시는 딜죽님.. 아뭏든 4섬같은데서 타락기생충이 한번이라도 안걸려주면 편하긴 편함 냥쿤님 죽척같은거도 될지는 모르겠음 도적은 공대에 없으셔서 모르겠음!

 

이 모든것과는 별개로 제가 어제 무기를 먹었습니다... -_-;;

첫 상급 티어도 먹었는데 조드 장갑을 살껄 그랬나 봐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