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패치로 툴팁까지 변경된 것, 핫픽스로 적용된 것을 툴팁만 변경한 것, 정말로 새로운 것들이 이리저리 뒤죽박죽 섞여있습니다. 

베타이므로 확정된 정보는 아니며, 언제든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세트 보너스

· T19 조화 2셋: 달 및 태양 강화가 관련 주문의 극대화율도 10%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T19 조화 4셋: 달의 일격이 5% -> 12%의 확률로 태양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태양의 격노가 3% -> 7%의 확률로 달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 T19 수호 2셋: 단순 오타 수정
· T19 수호 4셋: 짓이기기 사용 시 다음 무쇠가죽 또는 광포한 재생력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짓이기기가 다음 무쇠가죽이나 우르솔의 징표, 혹은 광포한 재생력의 분노 소모량을 5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T19 회복 2셋: 급속 성장의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드는 치유량이 50% 감소합니다. -> 급속 성장을 시전하면 7초간 특화가 3000 증가합니다. 
· T19 회복 4셋: 급속 성장이 30% 확률로 신속한 치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회복이 치유할 때마다 2%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새로이 감깁니다. (원문: Each time your Rejuvenation heals a target, it has a 2% chance to jump to a new target at full duration.) 


문양

날쌘 동물 변신: 날쌘 동물로 변신했을 때 이동 속도가 60% 추가로 증가합니다. 전투 중에는 작동하지 않으며, 전장이나 투기장에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양: 이동의 귀환?!)


여기부턴 졸리기도 하고, 주 특성이 아니라 좀 날림으로(...) 번역했습니다.
숫자만 써있는 건 계수 변경입니다. 


드루이드 공통
· 달빛섬광: 8 + 주문력의 55% -> 8 + 주문력의 50%
· 태양섬광: 8 + 주문력의 55% -> 8 + 주문력의 50%
· 이세라의 선물: 주변 무작위 아군 한 명을 치유 -> 주변 무작위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 중 한 명을 치유
· (조화 친화) 별빛쇄도: 강화 효과 최대 3중첩 -> 1중첩 
· (야성 친화) 갈퀴발톱: 은신에서 사용 시 스턴 및 데미지 100% 증가 삭제
· 재생: 최초 치유량 1 + 214.81% -> 350%, 지속 치유량 6 + 9.1% -> 10%, 최초 치유 극대화율 60% -> 40%
· 회복: 15초 -> 12초에 걸쳐

* 참고: (XX 친화)는 타 전문화가 해당 친화를 선택했을 때 생성되는 스킬에만 해당됩니다.
즉, 기존 조드의 별쇄 3중첩이나 야드의 은신 갈퀴는 변함 없고, 회/얃/곰이 조화친화를 찍어서 얻는 별쇄만 1중이 되고, 부엉이/횓/곰이 야성 친화 찍어서 얻는 은신 갈퀴만 스턴과 증뎀이 사라집니다. 


조화
· 고대의 축복: 엘룬 40% -> 25%, 안쉬 2.5초 -> 3초
· 보름달: 대상 근처의 적들에게도 동일한 데미지를 입힘 -> 대상 근처의 적들에게는 경감된 데미지를 입힘 
· 유성으로 생성하는 천공의 힘 5 -> 4
· 달의 일격: 대상 주변의 적들에게 입히는 피해 48.6% -> 94.5%, 천공의 힘 10 -> 12
· 특화: 기본 특화 14% -> 16%
· 달빛야수 변신: 단일 대상 공격을 받으면 15%의 확률로 다음 공격 주문이 즉시 시전 -> 15%의 확률로 다음 태양의 격노, 달의 일격, 항성의 섬광 즉시 시전 (툴팁 명확화)
· 태양의 격노: 천공의 힘 6 -> 0 생성(?)
 
회복
· 살아있는 씨앗: 치유량 50% -> 25%
· 치유의 손길: 1 + 400% -> 450%
· 타 전문화보다 재생 추가 극대화율 40% 더 갖음 (사실상 60%에서 80% 증가)
· 회복 지속시간이 3초 증가 (사실상 이전과 동일)
· 신속한 치유: 700% -> 770%

야성
· 피투성이 손길: 치유의 손길을 시전하면, ~ -> 재생을 시전하면, ~
· 야생의 신속함: 다음 치유의 손길 -> 다음 재생
· 칼날발톱: 695% -> 0.026 * 현재 레벨 * 무기 공격력의 695% + 0.482 * 무기 공격력의 695% or 무기 공격력의 695% (?)

수호
· 은하의 수호자: 달섬으로 생성하는 분노 15 -> 10
· 무쇠가죽: 방어도 증가 75% -> 100%
· 특화: 기본 특화 8% -> 4%

PVP
· (수호) 우두머리의 도전: 대상이 받는 피해 20% -> 6%, 사정거리 10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조화/회복) 회오리바람: 시전 시간 2초 -> 1.7초
· (회복) 집중 성장: 피생 치유량 15% -> 20%
· (수호) 동면 성장: 치손 시전 시간 75% 감소 -> 재생 시전 시간 75% 감소
· (회복) 과성장: 소모 마나량이 기본 마나의 10% 에서 30%로 증가
· (야성) 원시의 활력: 은신 시 다음 치손 -> 재생 시전 속도 100% 감소 
· (조화) 하지: 태광 쿨 30초 -> 20초 감소
· (조화) 신규 Sunset* : 태양섬광과 달빛섬광이 해제되면 8의 천공의 힘 생성
· (공통) 숲의 수호자: 치손 -> 재생
· (회복) 가시: 추가적으로 4초간 공격자의 이동 속도 50% 감소
· (조화) 별과의 접촉: 치손 -> 재생, 뿌묶, 태광, 해제, 정신 자극 시전 시 8의 천공의 힘 생성

기타
· 특정 전문화만 사용 가능한 일부 스킬들에 다른 전문화의 툴팁도 포함되어있습니다. 해당 기술들을 다른 전문화도 사용 가능한 기본 스킬로 주려는 건지, 전문화 친화로 주어지는 스킬에만 해당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